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12화~13화 다시 보고 레이팅시스템에 대해 정리해봤음

ㅇㅇ(211.52) 2020.02.17 11:46:39
조회 569 추천 12 댓글 7

추천 비추천

12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416 설문 공대 환상 심어주는 공대 출신 스타는? 운영자 20.04.07 - -
15009 공지 포애니갤 공지 [16] 판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7 1952 20
215 공지 포애니갤 자동 짤방 [4] 판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02 6316 57
23591 공지 포애니 여캐 토너먼트 ㄱㄱ [9] 판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13 1694 21
43658 일반 W 지우 화내는거좀 보고싶네 ㅇㅇ(104.232) 09:35 1 0
43657 일반 누구꺼인지 떠나서 가라르 파오리 어떤 에피일지가 궁금하네 ㅇㅇ(211.246) 09:28 10 0
43656 일반 마쿠와 멜론 스토리 나올려나 DRKRabb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7 13 0
43655 일반 고우가 몬스터볼 던져주면 잡히는게 당연하지 [2] 멀스(125.184) 09:02 66 0
43653 일반 포켓몬 피규어 5종.png [2] 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9 76 4
43650 일반 다리 나무열매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4 38 1
43649 일반 님들님들 궁금한게 있어요 [1] ㅇㅇ(175.223) 08:51 54 0
43648 일반 찌그러진 염버니ㅋㅋㅋㅋ [1] 메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58 2
43647 일반 근데 신무인 지우 성격 선문 그대로임?? [1] ㅇㅇ(110.70) 08:49 52 0
43646 일반 스폰지밥같은 지우새끼 진짜 언제꺼지냐 [2] ㅇㅇ(211.44) 08:27 81 1
43645 일반 나몰빼미는 왜 변함없는돌 지닌거임? [4] ㅇㅇ(125.138) 08:04 109 0
43644 일반 dp 명장면 [3] 히카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96 2
43643 일반 투니버스 키자마자 w 재방 겁나좋고 ㅋㅋㅋㅋ [1] ㅇㅇ(112.154) 07:43 68 0
43642 일반 ㄹㅇ 생각해보니깐 마기라스 항상 쳐발리기만 했네 [1] 인터스텔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7 55 0
43641 일반 포켓몬스터 w 더빙 재방송 투니버스에서만 함? [2] 데이드림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7 56 0
43640 일반 W 정주행하는데 뭐이리 븅신같냐? [22] 감자떡떡이감자떡(180.228) 07:20 245 11
43639 일반 이렇게 히로인이랑 티격태격하는게 좋았는데..jpg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98 2
43638 일반 왜 할머니할아버지가 손주에 껌뻑죽는지 알거같기도...jpg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5 83 3
43636 일반 포켓몬 이거 어디서 본거같더라니 ㅋㅋ.gif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1 88 1
43635 일반 여기 갤주는 누구냐 [1] ㅇㅇ(121.137) 06:49 56 0
43634 일반 지우가 방순이한테 반한다는 루머있었지 [1] ㅇㅇ(115.21) 06:43 71 0
43633 일반 볼케니온봤는데 피카츄가 깡패네 펠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62 0
43632 일반 엑와 지우 취급 너무하네ㅋㅋㅋㅋ [1] 000(175.199) 06:10 121 3
43631 일반 세레나가 릴리에한테 지우 ntr 당하는 짤은 없냐 [2] ㅇㅇ(110.70) 05:46 100 3
43630 일반 래비풋 벌써 최종진화하나? silval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85 0
43629 일반 코하루 말고 히로인 한 명 더 나왔으면 좋겠다 [4] ㅇㅇ(118.103) 04:18 98 0
43628 일반 빛나vs이슬 황벨임? [4] 유부녀최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90 0
43627 일반 더빙 VOD 언제 나옴? see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0 28 0
43626 일반 후파 ㅅㅂ 그건 정준영밖에 생각안남 [1] ㅇㅇ(217.164) 03:50 102 0
43625 일반 후파 극장판에서 살아남으신 [2] ㅇㅇ(125.176) 03:47 124 0
43624 일반 시리즈별로 보는 지우랑 히로인 물리적인 거리감. [2] 나무열매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164 3
43623 일반 마기라스도 좋고 ㅇㅇ(1.253) 03:24 21 0
43622 일반 선문 지우 면상이 진짜 옥의 티지 ㅇㅇ(14.40) 03:05 97 1
43621 일반 레지시리즈 silval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7 34 1
43620 일반 네크로즈마 silval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3 28 1
43619 일반 Dp는 진짜 [4] 팬픽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0 99 5
43618 일반 근데 지우랑 빛나 왜이리 거리 가까워보이냐 [2] ㅇㅇ(115.21) 02:43 144 5
43617 일반 오라시온 [1] silval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2 42 2
43616 일반 그건포켓몬파워라는거다 [3] 포켓몬파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8 114 1
43615 일반 DP"황족"마저 개병신으로 만들어버린 [4] 나무열매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8 476 18
43614 일반 "황족"극장판 [5] 나빛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5 351 14
43613 일반 10년뒤엔 뭘로 싸우고있을까 ㅇㅇ(116.127) 02:32 47 0
43612 일반 내가 아는것중에 주인공 나이먹이고 존나 성공한게 [3] 나무열매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2 143 0
43611 일반 "황족"DP [7] 나빛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9 158 6
43610 일반 좆같은 이거는 예전부터 풀어달라 징징댔는데 [3] ㅇㅇ(58.120) 02:27 93 0
43609 일반 뮤츠에볼지우도귀여워보여서이제뭐가나와도두렵지않음 [2] 포켓몬파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95 1
43608 일반 금지 단어 2개 풀음+2개더 [10] 블루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300 8
43607 VS 유입이 엑와때 많았을까 썬문때 많았을까 [5] ㅇㅇ(223.33) 02:26 107 0
43606 일반 신무인 알로라 빨리나왔으면좋겠다 ㅇㅇ(211.36) 02:25 34 1
43605 일반 이 집 설계한놈 누구냐 [4] ㅇㅇ(147.47) 02:25 123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