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지우가 잡을만한 가라르몬은 뭐가있을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2.25 23:02:46
조회 135 추천 0 댓글 4
							

ㄹㅇ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009 공지 포애니갤 공지 [8] 판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7 1434 16
215 공지 포애니갤 자동 짤방 [4] 판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02 6236 57
23591 공지 포애니 여캐 토너먼트 ㄱㄱ [9] 판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13 1614 21
38796 일반 너희가 보기에 여기 엑와단이 많아보임? 썬문단이 많아보임? [5] ㅇㅇ(119.193) 04:13 39 1
38795 짤방 삧나리 [1] 넨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7 39 4
38794 일반 세레나는 뭔가 나이대가 10대 후반 같음 [1] ㅇㅇ(49.161) 03:29 54 3
38793 일반 ...... [2] 메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3 78 0
38792 일반 무조건 울머기 나오지 [1] ㅇㅇ(110.70) 02:31 54 1
38791 일반 엑와 결승전 생방으로 봤던 놈들있냐? [5] ㅇㅇ(175.208) 02:28 95 1
38790 일반 알 리오르가 아닐 확률은 아예 0인거 맞지? [2] ㅇㅇ(110.70) 02:23 81 1
38789 일반 근데 ㄹㅇ지우랑 파동 통할듯 [1] silval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75 0
38788 일반 포켓몬은 [3] 미지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3 61 0
38787 일반 리오르 확정된거지? [2] silval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1 112 0
38786 일반 미니컴보이로 금은 돌린 새끼가 진짜 틀딱이지 [2] ㅇㅇ(175.123) 01:59 51 0
38785 일반 루카리오로 진화하는데 별로 안걸릴듯 [2] 도_라에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119 5
38784 일반 사실 겁쟁이 울머기라 안나오는거임 [2] ㅇㅇ(110.70) 01:48 81 0
38782 일반 이 부분이 중요함ㅇㅇ [11] 메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4 200 3
38781 일반 여기 세계관은 알에서 어떤 포켓몬 나올지 전혀 모름? [2] ㅇㅇ(211.228) 01:42 67 0
38780 일반 틀딱이 처음 접한 포켓몬 [3] ㅇㅇ(211.217) 01:40 67 0
38779 일반 틀딱들 초딩시절 특.txt [1] 도_라에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8 59 0
38778 일반 1세대겜은 한국에 정발 안됐었지 않음? [2] ㅇㅋ(175.223) 01:35 73 0
38777 일반 어차피 포켓몬알은 그냥 이불같은거라 [2] ㅇㅇ(222.234) 01:35 67 0
38776 일반 크고 화려한 포켓몬만 잡아야 한다 ㅂㅅ들아 [1] ㅇㅇ(58.228) 01:35 51 0
38774 일반 노쇼뇽 그래도 쌔던데 다음화에서 활약좀하겠지? [1] 메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3 80 0
38773 일반 알이 부화하지 않는 이유는 딱 하나아님?? [1] 도_라에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1 87 0
38772 일반 역시 갈수록 재밌어지네 짱이다포애니 [2] 메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8 102 0
38771 일반 파이어레드는 씨발 정상적으론 못하겠던데 [2] ㅇㅋ(175.223) 01:28 83 0
38770 일반 성대모사 해봤다 [2] ㅇㅇ(115.138) 01:28 33 2
38769 일반 그러고보니 포켓몬 애니가 원피스보다 더 빨리 나왔네 [1] ㅇㅇ(220.116) 01:24 56 0
38768 일반 21화 성우진ㆍ스토리인 데스ㅇㅇ [6] 메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189 6
38766 일반 엑와충 슨문충들은 그냥 학식이 급식인척하는거고 [1] ㅇㅇ(217.164) 01:18 72 0
38765 일반 야 오늘 떡밥 재밌었다ㅋㅋㅋㅋ [3] ㅇㅇ(58.120) 01:18 74 1
38764 일반 지금 급식들도 어릴땐 다 dp봤는데? [2] ㅇㅇ(222.234) 01:14 76 0
38763 일반 무인도 안보고 포켓몬스터를 논하다니 [5] ㅇㅇ(175.223) 01:13 84 3
38762 일반 dp부터 급식세대 아니냐? [4] ㅇㅇ(217.164) 01:13 81 0
38761 일반 엑와빠들 연령대 은근 높던데 [3] ㅇㅇ(217.164) 01:12 94 0
38760 일반 97인데 5살때 성도편 sbs로 봤다 [3] ㅇㅇ(217.164) 01:10 66 0
38759 일반 지우가 왜 피카츄만 들고 지방 이동하는지 모르겠네 [5] ㅇㅇ(106.102) 01:10 91 0
38758 일반 포애니자체가 틀딱애니인데 틀딱이 많을수밖에없지 [3] 쌍지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9 66 0
38757 일반 지자몽은 근본 그 자체인데 까이는게 이상햇어 [13] 대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8 310 19
38756 일반 다됐고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28 0
38755 일반 그럼 지우 리자몽도 모른다는거야?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4 141 4
38754 일반 그럼 세레나빠들 대부분 급식임? [2] 막내신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4 85 4
38753 일반 포애니는 본지 12년정도 된거같은데 겜은 한번도 안해봄 [4] 쌍지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80 1
38752 일반 포애갤 송장냄새뭐노? 양로원이노?? [1] 포붕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40 0
38751 일반 골드버전은 그나마 할만한데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43 0
38750 일반 엑와단이 유독 사나운 이유가 있었네 [2] ㅇㅇ(175.223) 01:02 81 4
38749 일반 내가 포애갤을 하는 이유 ㅇㅇ(121.170) 01:01 30 1
38748 일반 베윗세대까진 ㅇㅈ하는데 엑와세대부터는ㅋㅋㅋ [3] ㅇㅇ(182.221) 01:00 73 1
38747 일반 에이씨 틀딱이라고 놀리지마 [1] 유부녀최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0 33 0
38746 일반 그래서 성도리그는 왜 끝까지 방영안한겨?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0 41 0
38745 일반 무인편 볼때 난 이게 겜이 있는 줄도 몰라서 [4] 단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9 61 0
38744 일반 이런 새끼들이 릴리에니 세레나니 빨아댄거였노ㅋㅋ [2] ㅇㅇ(39.7) 00:59 7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