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귀여운 피카츄앱에서 작성

메가진화아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2.04 18:52:58
조회 655 추천 11 댓글 5
							

짱이야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11

고정닉 5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555 일반 지우 살짝 덴트같은 포지션 되버린듯 ㅋㅋ [2] 포붕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18 0
15554 일반 단델 대 목호편 예언해본다 [1] ㅇㅇ(59.27) 01.19 104 3
15553 일반 오늘 애니 한 짤 요약 ㅇㅇ(49.236) 01.19 129 0
15552 일반 이건너무한거아니냐고진짜개너무하다씨발이건너무한거아니냐고진짜개너무하다씨발 [3] 메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50 4
15551 일반 OLM은 팬들이 뭘 원하는지 알면서 이러네 [1] 쌍지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16 1
15550 일반 혹시 모르지 않니 현지 애들은 재밌게 보고 있을지 [3] ㅇㅇ(175.223) 01.19 103 0
15549 일반 배틀마스터가 목표인데 피카츄 하나만쳐들고다님 ㅋㅋ 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71 0
15548 일반 ㅂㅅ들 [1] ㅇㅇ(39.7) 01.19 62 0
15547 일반 지우가 왜 나오는지도 모르겠다 ㅇㅇ(113.192) 01.19 70 0
15546 일반 신무인 갓애니될려면 [1] 큐브스테이크선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19 0
15545 일반 고우가 뮤 만나는 에피소드는 갓으로 뽑아낼듯 ㅇㅇ(110.47) 01.19 45 0
15544 일반 지우 하차 가즈아~~ ㅇㅇ(110.70) 01.19 39 0
15543 일반 앞으로 계속 전개 될 내용 ㅇㅇ(49.236) 01.19 51 0
15542 일반 신무인 망했네 아닐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55 0
15541 일반 오늘 에피 개병신이이ㅓㅅ음? [2] 사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30 0
15540 일반 그리고 지우는 배틀목표면 에이스들 데리고오라고 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55 0
15539 일반 날개도 못만져 칠색조도 못봐 인주시티 왜 갔냐? [2] ㅇㅇ(175.120) 01.19 108 0
15538 일반 OLM이 제일 악랄한건 낚시를 한다는거임 ㅇㅇ(39.7) 01.19 49 0
15537 일반 칠색조가 아니라 다른 전포였으면 덜 까였겠지? [2] 인생은뭐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87 0
15536 일반 12화 망하면 요네무라 쇼지 멱살 잡아야 한다 ㅇㅇ(220.116) 01.19 62 2
15535 일반 일러가 진짜 개빡침 ㅋㅋㅋ ㅇㅇ(222.109) 01.19 55 0
15534 일반 앞으로 포켓몬 w의 미래 [1] 푸딩도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26 0
15533 일반 이게 다 이새끼 때문임 [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38 1
15532 일반 낚시가 한두번이 아니긴한데 이건 진짜 너무하네ㅋㅋ 메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75 0
15531 일반 진성 대깨포들까지 풀발기 했노 ㅋㅋㅋ ㅇㅇ(110.70) 01.19 55 0
15530 일반 아니 ㅅㅂ 일러라도 쳐그리질말던가 어이없네 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98 0
15529 일반 자 9화 조졌으니까 남은건 쥬지떡밥뿐이다 [3] ㅇㅇ(223.33) 01.19 142 1
15528 일반 신무인 수명 D-21 ㅇㅇ(121.129) 01.19 62 1
15527 일반 설마 단델목호전 같은 빅카드도 이럴까 ㄷㄷㄷ [3] ㅇㅇ(39.7) 01.19 140 0
15526 일반 OLM 낚시질보면 올비팬들이 뭐 좋아하는지는 잘 아는듯 인생은뭐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69 0
15525 일반 9화 요약 큐브스테이크선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86 0
15524 일반 아몰라ㅋㅋ 개빡쳐ㅋㅋ시발ㅋㅋ 메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02 0
15523 일반 이번화 못본 포붕이들 위한 간단요약.txt [2] 인생은뭐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227 8
15522 일반 야생포켓몬이랑 싸우고 잡아야재밌지 포붕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37 1
15521 일반 ㅋㅋㅋㅋㅋ 오늘 각본 요네무라 아니었네 ㅇㅇ(220.116) 01.19 99 2
15520 일반 엑와단 썬문단 신무인단 ㅇㅇ(110.70) 01.19 52 0
15519 일반 이번화 너무 븅신같애서 꿀잼이였음 세레나で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44 0
15518 일반 다른건모르겠고 일러로 낚은거때문에 좆같음 [1] 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10 1
15517 일반 볼만 던지면 잡히는게 재밋을수가없음ㅋㅋㅋㅋ ㅇㅇ(223.62) 01.19 48 1
15516 일반 고우가 망나뇽 잡는거 나왓으면 좋겠다 [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87 0
15515 일반 칠색조보단 고우 포켓몬 포획이 문제다 ㅇㅇ(223.62) 01.19 49 1
15514 일반 이번화 심지어 건질거 딱 4개임 [4] 메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86 0
15513 일반 포켓몬고 씨발 그게 애니 다 망치고있다니까 ㅇㅇ(115.21) 01.19 73 2
15512 일반 썬문보다 노잼 ㅇㅇ(112.154) 01.19 56 2
15511 일반 고우가 볼 던질때마다 한숨 나옴 ㅇㅇ(58.232) 01.19 59 1
15510 일반 고우씹년때메 야생포켓몬이랑 배틀할일이 없네 [1] ㅇㅇ(121.129) 01.19 84 1
15509 일반 지우맘들 발기했노 ㄷㄷㄷ ㅇㅇ(110.70) 01.19 62 4
15508 일반 고우가 있으면 일단 스토리가 씹노잼됨 [3] ㅇㅇ(222.109) 01.19 483 17
15507 일반 이건 뭔데? ㅋㅋㅋ [3]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56 0
15506 일반 아니 요약좀 해봐 [1] ㅇㅇ(110.70) 01.19 7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