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프리큐어도 빌런한테 이유를 주게 되는 흐름같은데

돌고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18 02:55:12
조회 144 추천 1 댓글 8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59578 공지 프리큐어팬 마이너 갤러리 공지사항 [8] STAR☆AN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6 746 8
82934 일반 유일한 정발 곰인형 프트티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 11 0
82933 일반 ㄹㅇ 도키프리는 애들스펙부터가 넘사벽이라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0 18 0
82932 일반 컴미 BD릴판은 내가 만든 자막과 싱크가 안맞네 ㅇㅇ(220.70) 21:00 13 0
82931 일반 선미래 성우 MBC성우가 맞았구나 [2] JSJt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9 19 0
82930 일반 하짱이 신인 이유 [1] 토끼에이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9 21 0
82929 일반 치유 [1] ㅇㅇ(218.152) 20:59 17 0
82928 일반 페기탄은 아직 팬이 읍구나 [2] 프트티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8 10 0
82927 일반 하쨩은 진정한 신임 [1] 쿠루미홀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4 16 0
82926 일반 히나타 성우 사쿠라 아야네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네 ㅇㅇ(220.70) 20:54 13 0
82925 일반 아예 칸빼끼한 주인공이 돌머가리 조연들을 갱생시키는 프리큐어를 만들었으면 [2] 한설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1 27 0
82924 일반 살면서 마호프리를 더빙으로 보는날이 오다니 ㅇㅇ(180.182) 20:51 19 0
82923 일반 와 일찌감치 배제해버리네.jpg [3] 만고통(125.177) 20:50 54 0
82922 일반 힐링굿 요정중에 젤 맘에 드는거 누구냐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9 58 0
82921 일반 아무리 그래도 링클스톤 부직포는 좀 너무한거 같음 [3] ㅇㅇ(211.55) 20:48 43 0
82920 일반 이이~졘맗할수 읻어~ GMD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8 18 0
82919 일반 솔직히 파르테논 모드는 지금 봐도 오묘함 [4] 토끼에이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7 36 0
82918 일반 심쿵 각본가가 제일 불쌍한거다 [1] ㅇㅇ(112.186) 20:47 31 0
82917 일반 도끼 따라할꺼면 071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6 11 0
82916 일반 큐붕이들이 펭수 머리모양 가지고 놀리면 안되는이유...jpg [4] 1234(14.33) 20:46 37 1
82915 일반 진짜 라떼 원래 평범한 개 아니냐 [2] ㅇㅇ(112.186) 20:45 28 0
82914 일반 당신이 내 마스터인가? 큐어핫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4 22 1
82913 일반 하짱 신 아님? [2] 071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2 29 0
82912 일반 힐링굿 프리큐어를 압도할 세기의작품... [2] 기분따닥좋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2 44 1
82911 일반 라떼가 아주 개갓에하는 큐장콘 만들어주세요 Precur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1 10 0
82910 일반 나 아직 4화 안 봤는데 라떼 뭔 힘 있음? [4] ㅇㅇ(220.81) 20:40 25 0
82909 일반 일본 팬덤은 하짱 최강의 신으로 치켜세워주는게 많네 [5] 프트티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0 50 1
82908 일반 그래도 난 마나님같은 천재형 주인공 다시한번 나왔으면 좋겠음 [2] 한설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8 29 1
82907 일반 밑에 덧글에서도 썼는데 [3] ㅇㅇ(182.226) 20:36 56 2
82906 일반 힐링) 최초로 활동범위가 세계구급인 악당 아니냐? [2] 큐어핫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6 53 5
82905 일반 근데 유난히 심쿵이랑 겹치는 게 많은 건 사실이네 [2] 토끼에이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5 39 1
82904 일반 예전에도 누가 썼지만 도끼 - 힐링굿 평행설 왠지 그럴듯해 [2] ㅇㅇ(220.70) 20:32 53 2
82903 일반 힐링굿은 그래도 각본가 덕분에 조금 믿을 만함 [2] 토끼에이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1 49 0
82902 일반 이번달은 딴일하느라 프리큐어 정보수집력에 공백이 생겼다칸다 [1] 1234(14.33) 20:30 30 1
82901 일반 조연 중 성우조무사 한 명은 있어줄 법 한데 큐어핫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0 27 0
82900 일반 힐링프리는 도키+프리아라임? [2] Particl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0 41 0
82899 일반 아 ㅅㅂ 지랄하지마세요 071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8 32 0
82898 일반 라떼 아빠 예상 [6] 프트티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5 70 0
82897 일반 17년동안 스토리 비슷한 시리즈는 없었잖아 [1] ㅎ혼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 48 0
82896 일반 근데 프리큐어 한국 사정이 이러는데도 웃긴게 [2] ㅇㅇ(180.182) 20:20 51 2
82895 일반 근데 라떼는 진짜 개같이 만들었음 [3] 한설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 34 0
82894 일반 라떼는 왕녀가 댕댕이한테 빙의한거임 ? ㅇㅇ(218.152) 20:20 36 0
82893 일반 라떼가 신전사 파트너로 나오면 [4] Dd(223.39) 20:18 87 5
82892 일반 안뉘 더빙판 일본에서 왜 못봄 [4] ㅇㅇ(118.241) 20:18 33 0
82891 일반 아 라떼 신전사 아닌거 오바야 [4] ㅇㅇ(220.70) 20:15 51 0
82890 일반 전에 힐링굿과 심쿵 비교하는 념글이 있었는데 토끼에이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3 40 4
82889 일반 마호 1화 고양이 더빙 왜 이리 귀엽지 ㅋㅋㅋㅋㅋ ㅇㅇ(210.183) 20:13 22 0
82888 정보 오늘도 시간나서 쓰는 라떼사마 관련 정보글 [6] 1234(14.33) 20:13 96 9
82887 일반 힐링굿도 왕녀 죽음? [5] ㅇㅇ(14.46) 20:09 52 3
82886 일반 나도 듣다보면 스켈레토시로 들린다 ㅇㅇ(112.186) 20:08 1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