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정보] 발로란트 오류 해결법 정리.txt

pierc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5.10 17:41:23
조회 195849 추천 115 댓글 72
														

VAL 5 -> 발로란트 아이콘 우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그래도 무반응이면 재설치하고 다시 시도

VAL 59 -> 라이엇 계정 휴면 푸셈 (계정 활성화) 잘되다가도 이거 걸리면 재접해보면 계정 임시 비활성 걸려있을거임

VAL 31 -> 1. 뱅가드 재설치 2. 클라이언트 재시작(가끔클라씹힘 -> 컴퓨터재시작)

VAL 43 -> 윈도우 검색창에서 RUN 검색해서 들어감 -> 창 하나 나오는데 SERVICES.MSC 치고 -> 내려서 VGC 찾고 -> 우클릭하고 속성드가서 시작유형을 수동에서 자동으로 바꾸셈 -> 속성 창 끄고 서비스 "시작" 클릭 -> 발로란트 실행

VAL 62 -> VAL 43 방법처럼 창 드가서 -> Virtual Disk -> 속성드가서 자동으로 바꾸고 컴퓨터 재부팅 -> 발로란트 실행

VAL 29 -> 작업관리자 드가서 발로란트 작업 끝내기 -> VAL 43 과 동일하게 해결

VAL 40 -> VAL 43 과 동일하게 해결

VAL 102 -> 윈도우 검색창에서 RUN 검색해서 들어감 -> %localappdata% 입력 -> 발로란트 파일 찾고 -> Config -> 들어가서 파일 4개 나올거임 다 드래그해서 삭제

VAL 51 -> 내 컴퓨터 -> 로컬C -> Riot Games -> Riot Client -> RiotClientCrashHandler 우클 열기 -> UX -> RiotClientUx 우클 관리자 권한 실행 -> RiotClientUxRender 우클 관리자 권한 실행 -> 발로란트 관리자 권한 실행

VAL 39 -> 윈도우 검색창에 "서비스"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VGC -> (우클릭)속성 -> 시작유형 자동

VAL 1 -> 윈도우 검색창에 "서비스" -> VGC -> 시작유형 "자동" 적용하고 확인 -> 컴퓨터 재부팅

>>> 대체적인 해결방법이고 이게 무조건 적으로 해결해주는건 아님 케바케가 심함 발로란트 자체 문제가 많아서 ㅎㅎ;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115

고정닉 9

1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53 설문 연인과 헤어지고 뒤끝 작렬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4/22 - -
1058200 공지 호출벨 or 건의사항 [5] 2015100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4.14 1177 0
1053245 공지 차단 관련과 어그로성 글 삭제 기준 대해서 2015100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4.13 737 3
911325 공지 project A 갤러리 규정(24.03.26 수정) [14] 2015100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2.09 8054 6
954286 공지 갈드컵 관련 글삭 기준 [6] 무급할카스지우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2.26 2881 22
974270 공지 망호 고로시에 관련된 규칙글 올립니다. (요약 있음) [7] TTDEA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3.13 3725 12
940411 공지 2024 챔피언스 투어 중계 유튜브 채널 링크 [1] 2015100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2.23 6109 2
461801 공지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19] 동시충격화살소바 22.11.23 41909 21
1073937 일반 킹이 저리 빨딱이면 대떡나겠네 ㅇㅇ(221.168) 08:38 3 0
1073936 일반 nrg는 그냥 팀합 잘맞는 경쟁전 느낌이네 무지성제트칼픽히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8 8 0
1073935 일반 피네스: 아마 레비아탄이 슈퍼팀에 가까울듯 [1] ㅇㅇ(211.214) 08:36 36 0
1073934 일반 도라에몽1 이새끼 뭐함? [1] ㅇㅇ(218.233) 08:36 20 0
1073933 일반 칼로 죽인 건 환호하면서 총 쏘는 건 야유하네 [2] ㅇㅇ(101.235) 08:34 49 0
1073932 일반 몬옛이 프로중에서 총 그렇게 잘쏨? [9] 찐곽곽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3 64 0
1073931 일반 오늘은 킹이 통나무를 드네 ㅋㅋ [2] ㅇㅇ(223.38) 08:33 43 0
1073930 일반 텍스 이새기가 티배깅해서 더꼴받노 [4] ㅇㅇ(106.101) 08:33 54 0
1073929 일반 티배깅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3 6 0
1073928 일반 마브드 뭔텔이노ㅋㅋ ㅇㅇ(221.168) 08:32 7 0
1073927 일반 아침 먹으면서 보는데 크래시스 저 시발럼 참부끄러운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2 29 0
1073926 일반 킹 ㅅㅂ 반해버렸다 와;;; ㅇㅇ(59.3) 08:32 18 0
1073925 일반 킹 ㅅㅂ 약빤급이네 ㅋㅋㅋㅋ 타이칸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2 4 0
1073924 일반 데몬1 느낌 너무 없어졌다 [2] ㅇㅇ(106.101) 08:32 38 0
1073923 일반 킹 오늘 igl부터 샷까지 빨딱이네 ㅇㅇ(106.101) 08:31 8 0
1073922 일반 킹 개미친놈이노 ㅇㅇ(211.214) 08:31 13 0
1073921 일반 킹 폼 빨딱이다 지금 ㅇㅇ(162.246) 08:31 3 0
1073920 일반 킹 이스 백ㅋㅋㅋㅋㅋㅋ 인작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1 5 0
1073919 일반 킹이 만들고 킹이 던졌는데 저걸 못 먹네ㅋㅋㅋ ㅇㅇ(101.235) 08:30 9 0
1073918 일반 크래시스 이 새끼 병신이냐 ㅇㅇ(1.176) 08:30 10 0
1073917 일반 와 킹 ㅅㅂ;;; 와 크라이시스 ㅅㅂ;;; ㅇㅇ(59.3) 08:30 13 0
1073916 일반 와 대갈빡 숨기는거ㅋㅋ ㅇㅇ(221.168) 08:30 9 0
1073915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크래시스 ㅈㄴ 웃기네 ㅇㅇ(162.246) 08:30 9 0
1073914 일반 병신 크래시스 ㅋㅋㅋㅋㅋㅋ 타이칸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9 8 0
1073913 일반 아니 뭐함?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9 11 0
1073912 일반 던져주는데 못 받아먹네 ㅋㅋㅋㅋㅋㅋ Asdfgert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9 8 0
1073911 일반 크래시스 이십련아 ㅋㅋㅋㅋ ㅇㅇ(106.101) 08:29 13 0
1073910 일반 NRG 번들사면 저렇게 되는거지?ㅇㅇ.. 인작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9 22 0
1073909 일반 진짜 데몬원 레이즈 씹ㅋㅋ ㅇㅇ(1.176) 08:27 17 0
1073908 일반 와 킹 존나 똑똑하다 [1] ㅇㅇ(211.214) 08:27 56 0
1073907 일반 콤은 작년에도 그렇고 타이칸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7 20 0
1073906 일반 데몬원 선셋에서 차라리 제트하길 바람 인작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6 17 0
1073905 일반 데몬1 레이즈 진짜레전드 ㅋㅋㅋ 김예림(1.222) 08:24 48 0
1073904 일반 킹 황 갓 스 지리네… 인작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3 15 0
1073903 일반 3라만에 타임아웃ㄷㄷㄷ ㅇㅇ(106.101) 08:23 10 0
1073902 일반 시발 오늘 마지노 좋다 ㅇㅇ(211.214) 08:23 21 0
1073901 일반 콤 이 새끼 데몬원 만났다고ㅋㅋㅋ ㅇㅇ(1.176) 08:19 82 0
1073900 일반 근데 감도얘기할때 800에 0.35 이런건 어디서보는거임 [6] 조율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8 70 0
1073899 일반 아니 콤 사이퍼 했네 ㅋㅋ [2] ㅇㅇ(39.119) 08:17 65 0
1073898 일반 실내에서 선글라스 쳐 끼고 있어 ㅇㅇ(49.142) 08:17 11 0
1073897 일반 근데 요즘은 엔트리 = 고감도 이게 좀 없어진듯 Ak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7 38 0
1073896 일반 아스파스 레이즈가 뭔지 알려줘라 ㅇㅇ(211.214) 08:17 22 0
1073895 일반 왜 흑인들은 발로란트 안하냐? [5] ㅇㅇ(220.93) 08:16 92 0
1073894 일반 nrg lev 9시겜아니노?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5 80 0
1073893 대회 크루 인터뷰어 커엽노 ㅋㅋ [2] 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62 0
1073892 일반 작년 죠그모 콤 존나 잘했는데 [2] ㅇㅇ(112.222) 08:13 41 0
1073891 일반 데몬원 여친 아직도 그 온팬하는뇬임? [4] Ak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24 0
1073890 일반 저 사회자 여자가 크네..엥간한 선수 다 작아보임ㅋㅋㅋ Asdfgert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2 29 0
1073889 일반 어센트 4년동안 a원웨이 b오딘 안막는거는 왤까 [2] 낚시용미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57 0
1073888 일반 프로면 대회는 그렇다치고 랭겜은 잘하던데 ㅇㅇ(106.101) 08:09 3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