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여러분 디시콘 더 만들까요?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2.21 15:14:55
조회 94 추천 5 댓글 2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1

2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항상 코디가 붙어있었으면 하는 패션 테러리스트 스타는? 운영자 20.02.25 - -
공지 퍼피레드 홈페이지 오픈했습니다.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08 73 2
공지 퍼피레드 클라우드 펀딩 안내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1.25 89 2
221 [크라우디] 퍼피레드M 크라우드 펀딩 리워드 오프라인 행사 연기 공지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38 0
220 퍼피 나오기전에 우한폐렴 걸리게 생겼노 ㅇㅇ(211.36) 02.24 33 1
219 난 퍼피나오면 돈 펑펑써서 만화촬영장 만들거싶다 ㅇㅇ(183.78) 02.23 23 1
218 아 퍼피레드 ㅈㄴ하고싶다 ㅇㅇ(211.36) 02.23 22 1
217 정모의밤 후기 피셜인데 캐릭터말야 [1] ㅇㅇ(49.161) 02.19 98 2
216 정모의밤 후기 같은거 보니까 [1] ㅇㅇ(49.161) 02.16 95 5
215 하루하루 믿기지않음 [2] ㅇㅇ(122.34) 02.09 148 4
214 pc판 잘 구현했는데? [3]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234 3
213 어쨋거나 저쨋거나 대단하긴 한게 ㄷㄷ [3] ㅇㅇ(49.161) 02.06 149 2
212 [크라우디] 개발진과의 식사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81 1
211 [크라우디] 퍼피레드 리워드 안 받는 사람 있음?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3 73 2
210 아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저가 기획자가 된다니 [1]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9 148 6
209 테에엥.. ㅇㅇ(1.247) 01.28 48 2
208 조용~~~~~~~~~~~~~~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46 1
206 씁쓸하다~~~~~~ ㅇㅇ(222.120) 01.26 66 1
205 기획에 참여시키는거 보면 [1]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07 1
204 [SNS] 퍼피레드M 기획자 모집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56 2
203 정모의 밤 가시는 분!! [2]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67 1
202 [크라우디] <정모의밤> 일정 안내 및 참석 여부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39 1
201 [크라우디] 퍼피레드M 크라우드 펀딩 리워드 서포터즈 카드 사용 관련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33 1
200 [SNS] 아요와 친구들2 와니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212 2
199 [SNS] AR카드, 아이템 교환권, 콩엽서 사용 관련 안내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36 1
198 무시하는건 아닌데 지금기술력으로 이런집 구현가능해? [6] ㅇㅇ(49.161) 01.17 184 4
196 리워드 집그거 봤어? [1] ㅇㅇ(49.161) 01.16 97 2
195 퍼뮤카 개발 내역 공개 언제 할까? [1] ㅇㅇ(110.70) 01.15 89 2
194 리워드 발송했대! [1] 눈꽃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35 1
191 [SNS] 아요와 친구들2 류팀 [2]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62 4
190 머그컵 나온 거 봄? 진심 개귀엽 [2] ㅇㅇ(58.236) 01.09 61 3
189 얘들아 2020년이야 새해복 많이받아♥ ㅇㅇ(49.161) 01.01 58 3
188 2020 기쁨과 행복 가득한 새해 되겠쥐!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1 59 5
187 새소식 안뜨니까 심심하다... ㅇㅇ(49.161) 19.12.26 63 5
186 보고싶다 얘들아 엉엉 ㅇㅇ(121.172) 19.12.23 76 3
185 아 빨리 하녀괴롭히기 하고싶네 [2] ㅇㅇ(121.172) 19.12.23 162 5
184 진정한 퍼피레드 팬이라면 꼭 퍼가 [5] ㅇㅇ(182.216) 19.12.22 282 12
183 ㅍㅍ레드 하면 생각나는 추억 [2] ㅇㅇ(223.39) 19.12.22 105 2
182 퍼뮤카 기다린다는 글에 댓글 몇개 더 달렸었는데 또 지워짐 [1] ㅇㅇ(110.70) 19.12.21 117 2
여러분 디시콘 더 만들까요? [2]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1 94 5
180 오카글은 내렸음 [1]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1 86 1
179 내가 정의해본 퍼피레드 감성....txt [5]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1 181 3
178 pc버전 비판 자체를 하지 말란 얘긴 아닌데 [7]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1 331 7
177 뇌피셜) 공개 안하는 이유.txt [4]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1 198 4
174 나이거하고싶음 [1] ㅇㅇ(110.70) 19.12.21 93 2
173 Pc겜으로만 나오면 망하니깐 모바일로 나오는거지 [3] ㅇㅇ(58.120) 19.12.21 156 2
172 이거내댓글인데 [3] ㅇㅇ(110.70) 19.12.21 112 3
171 그래서 파파인가 그 사람 '같은' 게임 작업 내역 공개는 언제 해? [5] ㅇㅇ(110.70) 19.12.21 243 7
170 퍼커카 피씨버전 글 올리는 사람 눈꽃우유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1 61 1
169 pc버전 징징대는 사람 많은데... [3] ㅇㅇ(49.161) 19.12.21 108 3
168 퍼피레드m 원작에서 얼마나 복구될거라고 봄? [3]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9 126 2
167 퍼피레드M 갤러리는 뭐야 [3] ㅇㅇ(182.208) 19.12.16 126 1
166 [SNS]126% 퍼피레드 펀딩 성공 감사의 말씀 민아를위한대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84 2
123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