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뉴비 에리코5성에 전장이랑 피스없는데 담달클전에 전풀 ㄱㄴ??모바일에서 작성

퓨어레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1.25 08:40:34
조회 26 추천 0 댓글 1
							
꾸준히캐면ㄱㄴ?? 초기화는2배때나할거같거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91 공지 디시콘 50개로 증대, 비추천 제어 기능, 자짤 30개로 증대 운영자 21/01/18 - -
3681587 공지 ▧ 한섭 미래시 일정 ▨ [130] リ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08 158708 459
4866399 공지 스토리 이벤트 "복각:망각의 캐럴" [29] 순록님이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1.12 7400 27
3993224 공지 프린세스 커넥트 팁/미래시 모음(2020/01/13 갱신) [93] 논슈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10 129579 50
4828705 공지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 갤러리 대회 통합 공지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1.06 2952 9
4001477 공지 프린세스 커넥트 리세계 구매 팁(2020/12/30 기준) [113] 논슈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12 76204 72
4708620 공지 [시오리봇] 14R(6) VS 15R(4), 12월 랭크표 [168] Rest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5 65060 198
4692375 공지 갤 공지 및 호출글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2 14034 27
4899381 일반 잘자콘줘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6 17 0
4899380 일반 이번에는 얼마나 폐사할까 [4] succii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6 53 1
4899379 일반 아니 이게 여신이야 천사야???????????????? [7] ㅇㅇ(121.165) 23:55 65 4
4899378 일반 이제 여기도 페재앙거리겠네 [2] AFtro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4 55 0
4899377 일반 이렇게 그릴려면 한달 미시입술 하면 가능? [5] 하나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4 53 0
4899376 일반 네네카 방덱은 대체 뭐로 잡아야됨? [6] Yeeco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4 36 0
4899375 일반 성리야 젖빨면 뭐나옴? [4] ㅇㅇ(121.190) 23:54 37 0
4899374 일반 뉴이어 캬루가 마덱 필수캐임? [12] 사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4 54 0
4899372 일반 무료연 보고 오는 거지새끼들 90%가 폐사함 [10] ㅇㅇ(39.7) 23:53 80 1
4899371 일반 지타 6성 나올때 퐞겜 콜라보 할것같지않냐 [2] ㅇㅇ(218.152) 23:53 24 0
4899370 일반 복커뉴비 친추점 [2] ㅇㅇ(221.155) 23:53 34 0
4899369 일반 아 씨발 빡대가리인가 [6] succii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3 49 0
4899368 일반 디시도 많이 바뀌는거 같더라 [3] 케이트덴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3 43 1
4899367 일반 무야 시바 달다 달아 짱티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3 13 0
4899366 일반 진지하게 5분컷 가능 . jpg [1] ㅇㅇ(223.38) 23:53 59 0
4899365 일반 늅이 리세계사왓다 [12] ㅇㅇ(220.121) 23:53 69 0
4899364 일반 근데 갑자기 패동황제랑 왜싸우는거임? [10] 대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3 84 0
4899363 일반 이거 이리야 뽑으면 주는 보석은 어따쓰는거야??? [4] 디디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2 24 0
4899362 일반 지금 서버가 병신인거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2 5 0
4899361 일반 랜드솔 비공정 졸라 비싸다며 [1] ㅇㅇ(58.233) 23:52 28 0
4899360 일반 그러니까 성치카 주의점이 [7] 시미까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1 90 0
4899359 일반 성리야는 못 참지ㅋㅋㅋㅋ ㆁ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1 36 0
4899358 일반 어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1 31 0
4899357 일반 이거번호좀 [4] ㅇㅇ(211.248) 23:51 79 1
4899356 일반 띠용?? [12] リ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0 102 0
4899355 일반 성리야 어떄? 지금 전장 없는 시점에서도 쓸만 함? [6] ㅇㅇ(222.120) 23:50 46 0
4899354 일반 복귀연어 프붕이 돌렸다 [2] ㅇㅇ(223.39) 23:50 53 0
4899353 일반 코로나 걸리면 [1] 케이트덴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0 27 0
4899352 일반 성치카 천장박아서 죽은애들 다 살아났겠노 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8.152) 23:50 58 0
4899351 일반 복커뉴빈데 환생해야되냐? [22] ㅇㅇ(218.52) 23:50 82 0
4899350 일반 ㅈㄴ 오글거리네 [4] 따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9 83 1
4899349 일반 왤케 뉴비랑 복귀 많이 옴 [3] succii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9 88 0
4899348 일반 트럭맛을 못보긴 뭘 못봐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9 70 4
4899347 일반 냐루 픽업 언제임?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9 19 0
4899346 일반 짱깨 공산당 파워가 존나 쌨나보네 ㅋㅋ [4] ㅇㅇ(118.44) 23:49 99 0
4899344 질문 겜 깔아놓고 안하던 뉴비 뭐부터 키울까 [8] ㅇㅇ(220.70) 23:49 38 0
4899343 질문 작년여름 직전인가 돌계사서 하다 접고왔는데 [15] ㅁㄴㅇㄹ(221.154) 23:49 54 0
4899342 구인 in500 지향 쓰카클 '도리' 클랜 모집합니다. 마지막한분!! 요로로로로롱(122.37) 23:48 20 0
4899341 일반 한사람이 그린 시즈룽 네쟝 짤 아르타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8 24 1
4899340 일반 내 새여친보구가 [24] 아이카츠무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8 102 0
4899339 일반 시즈루랑 유우키가 낳은 아이래 ㅇㅇ(121.190) 23:48 40 0
4899337 일반 성치카 전장 성능 확실하구만 [3] ㅇㅇ(121.189) 23:48 80 0
4899336 일반 베링뉴비 스토리 밀땐 2서폿 무이미보다 2딜 1서폿이 낫나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8 1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