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제트 대만이랑 한국모델 차이가 얼마나 남?앱에서 작성

ㅇㅇ(211.214) 2019.11.12 02:13:08
조회 114 추천 0 댓글 5
							

일본제가 넘사인건 아는데

한국 대만은 뭐가 더 좋은지 잘 모르겠네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2446 일반 50~60짜리글러브 사면 뭐가 좋은거임? [12] ㅇㅇ(175.223) 12.05 217 0
12445 일반 빠따 어디서 사야 합니까 [7] ㅇㅇ(223.62) 12.05 164 0
12444 일반 낭심 보호대 추천좀요 [11] ㅇㄹㅇ(175.223) 12.05 112 0
12443 일반 역시 사야갤은 아재갤이야 [5] ㅇㅇ(115.22) 12.05 134 0
12442 일반 내야글러브 ㅊㅊ (혜자 주의) [13] ㄹㄹ(1.242) 12.05 260 1
12441 일반 언젠가 사회인야구에서 목제배트와 연식구가 쓰일 날이 오길... [4] ㅇㅇ(175.223) 12.05 149 0
12440 일반 좆구월드 [2] 야용사개거지(223.62) 12.05 154 0
12439 일반 비 시즌 되니까 용사에 겐다 ㅈㄴ 풀리네요 [5] ㅇㅇ(110.70) 12.05 147 0
12438 일반 첫 인코자바 글러브 [1] ㅇㅇ(223.62) 12.05 93 0
12437 일반 [용인] 4부 토요리그 함께할 신입 회원 모집! [10] 고인물(211.56) 12.05 168 0
12436 일반 인코메윈 [1] ㅇㅇ(14.34) 12.05 86 0
12435 일반 밑에 퇴장썰 보고 급 궁금한게 있음. [7] ㅇㅇ(211.245) 12.05 148 0
12434 일반 대나무뱃 쓴다.. [3] 울랄루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18 0
12432 일반 프로선수 지급 나무빠따로 배팅연습하는데 [5] ㅋㅋ(14.32) 12.05 141 0
12431 일반 롤링슨 hoh gk랑 윌슨 a2000 [13] ㅁㄴㅇㄹ(110.70) 12.05 151 0
12430 일반 사회인야구 하면서 퇴장 당했던 썰 [20]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262 1
12429 일반 지투카본팔고 [3] 초코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92 0
12428 일반 마 211 검지빼기 이정도 아닌가 시프요 [1] O.K.목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32 0
12427 일반 사야구장이 작은데가 많나요? [7] ㅇㅇ(223.62) 12.05 115 0
12426 일반 규제 배트 홈런은 전혀 아무 느낌 없음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17 0
12425 일반 밑에서 말한 2-1-1 착수가 이런식임? [11] ㅇㅇ(175.118) 12.05 161 0
12424 일반 배재고 구장 어떰? [8] 뭬에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98 0
12423 일반 송파 용병어떰??탄천유수지에서 하는거 [7] ㅇㅇ(223.62) 12.05 107 0
12422 일반 일본은 야구하다가 지진나면 어떡함? [8] ㅋㅋ(14.32) 12.05 132 0
12421 일반 카본뱃 휘두르는거 어제 첨 봤는데.. [7] ㅁㄴㅇㄹ(121.166) 12.05 171 0
12420 일반 이거 성적에 따라 차오르는 거였누? [6] 뭬에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95 0
12419 일반 검지 이래도 되는거냐 [11] 야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91 0
12417 일반 내일 회사 창고에서 캐치볼로 메윈 길들일 예정ㅋㅋㅋㅋ [6] 더블드래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48 0
12416 일반 하....................................... [8]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74 4
12415 일반 호윈 삼형제 [19] 초코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78 0
12414 일반 킵 vs 스티어 선호도 조사 [17] ㅇㅇ(175.223) 12.05 200 0
12413 일반 사린이 1월부터 팀구하는거 가능?? [11] ㅇㅇ(118.235) 12.05 151 0
12411 일반 겐코볼로 게임할시 문제점 [42] 야구는장비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283 2
12410 일반 제발 알뱃 쓰더라도 인증배트 씁시다 [14] O.K.목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248 0
12409 일반 구보타아톰즈 [8] ㅇㅇ(14.34) 12.05 178 0
12408 일반 강서,양천구에 나무뱃 리그 있나요?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18 0
12407 일반 겨울에 보통 머해여? [8] ㅇㅇ(39.7) 12.05 173 0
12406 일반 사야갤은 최소한의 터치만 필요하다고 생각함 [17]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269 0
12405 질문 겐코볼로 경기 해본갤러? [9] ㅇㅇ(211.245) 12.05 168 0
12404 일반 나무빠따를 쓰거나 연식공을 사용하는게 제일 좋은 듯 [8]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203 0
12403 일반 요즘 레슨장 다니면서 알게된것 [2] 기도메타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64 0
12402 일반 대학생들 동아리 리그에서는 카본 규제하나? [9] ㅇㅇ(115.22) 12.05 161 0
12400 일반 인천 선학리그 배트규제 질문좀(후방주의) [9] 이리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203 0
12399 일반 형들 깻잎이 누구야 [3] ㅇㅇ(175.223) 12.05 157 0
12396 일반 좆목질이 안좋긴 하지 [7] ㅋㅋ(14.32) 12.05 158 0
12395 일반 복습하디가 [11] 기도메타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51 0
12394 일반 컴파운드 재도포 어렵나 [4] ㅇㅇ(1.227) 12.05 118 0
12393 일반 연식구로 운동장에서 친구들이랑 동네야구 하던 시절에는... [8] ㅇㅇ(39.7) 12.05 184 0
12392 일반 인코 메윈 아직도 재고 낭낭하네 아 ㅋㅋㅋ [7] 더블드래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63 3
12391 일반 갠적으로 글러브는 내야 글러브가 제일 예쁜듯 [7] 에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248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