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롤링스는 글러브 특징이 뭔가요?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5.22) 2019.11.20 00:26:29
조회 129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52 설문 올해 크리스마스도 동성친구와 보낼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12.11 - -
9419 공지 11월 15일(금) 업데이트 안내 [8]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29 352 0
3 공지 사회인야구 마이너갤러리는 정식갤러리로의 승격을 원하지 않습니다 [4]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20 276 4
2 공지 사회인야구와 관련된 사진과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20 683 0
12937 일반 밑에 롤링스 2017년 제품이래요.. [4] 레오나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1 33 0
12936 일반 롤링스 HOH 내야 다시 [13] ㅎㅎ(175.223) 19:33 65 0
12935 일반 ㅋㅋㅋㅋ리그 끝나기 무섭게 타격감 씹창되네 ㅋㅋㅋㅋㅋㅋ O.K.목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4 38 0
12934 일반 환율 1200원 잡으니...롤링스 HOH [9] 레오나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4 77 0
12933 일반 롤링스 HOH 요거 어떰??? [10] ㅎㅎ(175.223) 18:52 83 1
12932 일반 절대 안팔리는데안쓰는 배트는 우째야뎀? [3] 레전트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9 39 0
12931 일반 올해 레슨 다니면서 찍은 레슨 영상/사진 정리 [1] 뭬에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4 70 1
12930 일반 좆용사 답장에 욕하면 나 짤리냐?? [9] 자이언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9 97 0
12929 일반 휠가방 두개중에 선택장애옴 [2] 표돌이(223.39) 18:28 49 0
12928 일반 일부 사붕이들 기겁할 짤 [17] 뭬에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1 127 0
12927 일반 짱베 배송 얼마걸리냐 [1] 와울이는우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4 60 0
12926 일반 몸살기운 있을때 레슨 다녀왔다가 [2] ㅇㅇ(223.62) 17:51 49 0
12925 일반 좆용사 네고 개 ㅈ같네..ㅋ [6] ㄴㄴ(112.218) 17:37 107 0
12924 일반 야근 전 혼밥 추천 쩜 [7] ALLJAZZ♬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83 0
12923 일반 호윈오일레더 [8] 야용사개거지(58.127) 17:35 107 0
12922 일반 짱베 할인쿠폰 언제까지냐 [2] O.K.목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1 59 0
12921 일반 롤링스 오더 추천좀 [3] Willson(223.62) 17:30 53 0
12920 일반 김감독에서 신발 주문했는데 [1] ㅇㅇ(117.111) 17:29 52 0
12919 일반 미트볼은 이거 미만 잡 [4] ㅇㅇ(223.33) 17:23 97 0
12918 일반 자낙스는 등급이 어떻게 됨? [3] ㅇㅇ(211.214) 17:11 72 0
12917 일반 미트왔다! [7] ㅇㅇ(223.38) 16:58 139 0
12916 일반 야린이 레슨 질문 [10] 야린이(223.62) 16:49 93 0
12915 질문 이거 끼고 투수올라가도 되나요? [12]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1 147 0
12914 일반 아까 미트류 올렸던 게이인데 [12] ㅇㅇ(1.235) 16:28 126 0
12913 일반 사야하는데 고글 왜낌 ㅋㅋㅋ 걍 안경쓰면 되지 [9] 더블드래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2 136 0
12912 일반 수비용 안면마스크 추천 [1] ㅇㅇ(223.38) 16:19 86 1
12911 일반 글러브 컴파운드 재도포 보내야되는데 귀찮다 ㅇㅇ(223.62) 16:09 45 0
12910 일반 윌슨 스태프 오더기간 3개월에서 3개월 반.. [2] ㅇㅇ(110.70) 16:02 108 0
12909 일반 시력 안좋으신분이 고글 쓰시려면 [10] 소믈리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9 137 0
12908 일반 아아.. 고글 마렵다.. [8] 소믈리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5 104 0
12907 일반 저처럼 나무뱃 하나만 쓰십시오... [6] 프레디 머큐리(175.223) 14:54 125 0
12906 일반 안면보호대끼고 수비하는거 너무 쪽팔린다 ㅠ [26] 94유지현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1 194 0
12905 일반 써니글러브 [2] ㅇㅇ(110.70) 14:31 85 0
12904 일반 미트류 [9] ㅇㅇ(1.235) 14:09 100 0
12903 일반 학식 1학년인데 [14] ㅇㅇ(223.38) 13:58 156 0
12902 일반 ㅉㅂ에서 할인받아 글러브사고싶다 [9] ㅋㅋ(14.32) 13:56 128 0
12901 일반 원에이티 투수 글러브써본사람 [3] ㅇㅇ(125.132) 13:46 90 0
12900 일반 야구하는 갤럼들 컴터겜도하냐? [12] ㅋㅋ(14.32) 13:13 151 0
12899 일반 사기타 써본사람있으면 [2] 기도메타자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6 82 0
12898 일반 안맞더라도 시합에선 자기 스윙하는게 맞지? [9] ㅇㅇ(223.62) 12:53 144 0
12897 일반 글러브 보정 [8] ㅇㅇ(125.186) 12:17 132 0
12896 일반 길들이기 정답은 없는 듯(아톰즈 마징가 피셜) [9] ㅇㅇ(121.140) 11:54 183 0
12895 일반 솔직히 글러브 길들이기 쉽지 않나요 [12]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2 192 0
12894 일반 아방금 길에서 5만원 떨군거같다 [7] 기도메타자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0 135 0
12893 일반 궁서체로 씁니다 [8] ALLJAZZ♬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8 123 1
12892 일반 사붕이 작업완료 [19] ㅇㅇ(223.38) 11:31 213 0
12891 일반 사회인야구 왜 하냐 [13] ㅋㅋ(14.32) 11:31 172 0
12890 일반 휠백사지마라ㅏㅏㅏㅏㅏ [7] 초코우유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4 104 0
12889 일반 사야갤러 모두 힘을 모아서 주딱에게 모발을 심어줍시다 [4] ㅇㅇ(1.233) 11:21 87 0
12888 일반 사야 4부 아재의 현실 [6] ㅋㅋ(14.32) 11:20 17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