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ㅇㅇㅅ에 올라온 trn글러브 어때보여앱에서 작성

사이여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19 18:34:57
조회 198 추천 0 댓글 4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83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9419 공지 11월 15일(금) 업데이트 안내 [8]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29 645 0
3 공지 사회인야구 마이너갤러리는 정식갤러리로의 승격을 원하지 않습니다 [4]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20 436 7
2 공지 사회인야구와 관련된 사진과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20 808 0
19012 일반 글러브 졸업후 배트졸업? 그후는? [2] 하핫(116.44) 17:43 22 0
19011 일반 졸업한다 [2] 준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1 30 0
19010 일반 하 속쓰리다.. [4] 지삼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30 0
19009 일반 구보타 팰트 문의 [2] 하핫(116.44) 17:40 21 0
19008 일반 이거 어때보임? (58.229) 17:40 15 0
19007 일반 다들 배트성애자야 글럽성애자야? [8] ㅇㅇ(222.234) 17:39 29 0
19006 일반 미트 손에 길들일때 주의 해야할점 [5] 준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3 56 3
19005 일반 중대 선언. [6] 멍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2 50 0
19004 일반 ㄱㅌ)와 시발 대구 무서워서 어카냐; [6] 뭬에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1 78 0
19003 일반 짱베에서 33인치 알로이 추천좀 [9] 암바사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9 69 0
19002 일반 UK가죽 신기하네 [4] O.K.목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 90 0
19001 일반 대학 중동때 알뱃 뭐로 씀? [5] 암바사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0 61 0
19000 질문 짱베 할인 받아서 저렴한 미트 하나 질렀는데 [22] 사야초년생(121.160) 16:43 143 0
18998 일반 스플리터 백스핀 아님 [8] 뭬에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4 132 1
18997 일반 하이바 왔다 [9] TO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3 98 0
18996 일반 고시엔 100회 오사카 토인이 사용한 ssk 배트 ㅇㅇ(175.223) 16:23 80 0
18995 일반 데상트글러브 [3] ㅇㅇ(14.34) 16:20 59 0
18994 일반 글럽추천좀 [12] 윌슨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 94 0
18993 일반 우천용 필요하다vs아니다 [23] 애니콜(221.167) 15:55 165 0
18992 일반 중고 구경하다 본 엠막 [6] ㅇㅇ(222.234) 15:50 140 0
18991 질문 오더하나맞출려고하는데 [2] Ccㅅㅂ시아(223.62) 15:46 75 0
18990 일반 미즈노 엠막은 가지고있는것만으로도 가치있음? [3] ㅇㅇ(222.234) 15:42 81 0
18989 일반 연말정산 시무룩.. [15] 박식물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2 123 0
18988 일반 11.75 바둑웹 단색 추천해주세요 [12] 애니콜(221.167) 15:22 104 1
18987 일반 티라노 [8] Woog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7 114 0
18986 일반 짱베 새로나온 태극기에디션 어떤거같음? [4] ㅇㅇ(222.234) 15:12 141 0
18985 일반 생존신고 신고 신고 [13] 김심부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4 138 0
18984 일반 공룡 하이퍼리얼맨 VS 이스턴 13.6 [7] ㅇㅇ(14.38) 14:57 84 0
18983 일반 a2000 여친마냥 매일 쪼물딱거리니까 [10] 암바사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7 145 0
18982 일반 킹리모토 장점 [4] ㅇㅇ(14.34) 14:55 89 0
18981 일반 포크는 커브같은 정회전(탑스핀) 이라던데 [8] A.공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3 112 0
18980 일반 상체각 만들기 [6] ㅇㅇ(210.220) 14:51 142 5
18979 일반 팔각조를 좁힌다는 것의 의미 [4] ㅇㅇ(210.220) 14:40 117 0
18978 일반 행님들 야구첨하던 2017년 영상 가져왔심더 [4] 사이여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4 83 0
18977 일반 포붕이를 따라 숏붕이도 애교간다 [13] Old_Phyllis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3 147 2
18976 일반 팔각도 좁힌다는게 뭔지 설명해줄 갤러? [5] 오타니(175.205) 14:28 81 0
18975 영상 회전력 갑일본 투수 [3] 하핫(116.44) 14:27 103 0
18974 일반 사린이 용병겜 첫안타! [9] A.공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5 113 0
18973 일반 글러브는 라임이 간지인듯 [11] ㅈㅈ(182.214) 14:20 143 0
18972 일반 사붕이들 포붕이 애교간다 [16] 하핫(116.44) 14:10 141 6
18971 일반 제 능지 탓인 줄 알았으나 [5] TO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7 119 0
18970 일반 투수포기한지 오래 [23] 사이여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9 172 0
18969 일반 아 왜 배팅장이 문을 닫 [5] TO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4 105 0
18968 일반 내가 고시엔배트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3] 암바사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4 106 0
18967 일반 미즈노 기성 미트 소개 [8] 하핫(116.44) 13:35 116 0
18966 일반 밑에 일본 투구폼 [3] Rlaak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3 79 0
18965 일반 미즈노아베 [13] 하핫(116.44) 13:22 150 0
18964 일반 짱베 33인치 알로이배트중에 [9] 암바사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6 106 0
18963 일반 이야 날씨 좋다야 [13] 사이여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139 0
18962 일반 25만원짜리 미즈노하가 [13] 야구는장비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6 177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