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포붕이 3차 연습영상

우규민나오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22 17:44:27
조회 211 추천 0 댓글 31
							

은 구라고 시간 다되서 나온지 좀 됨ㅇㅇ

내려오는 동안 꾸벅꾸벅졸았네 하..


후다닥 하는 버릇은 다음 기회에 또 가서 고친영상으로 들고오겠습니다ㅎㅎ

팩트로 너무 후드려맞아서 뇌진탕올뻔했자너


그리고 손목이랑 팔경직 얘기있었나?

손목은 낮은볼 제외하고는 잘 모르겠음..내 육안으로는 안보여서

팔이 부드럽지 못하다는건 무슨얘기인지 알겠음. 링크찍어준 영상보니까 이해됨ㅎㅎ


근데 그거랑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는데 두번째 영상은 아예 안움직인거거든 미트를?

공이 날라오는 그대로 받았단말이야? 근데 그런 포구법이 안좋은 포구법인가?

내가 배우기로는 오는 그대로 받아내라고 알려주는 사람들이 많았거든

두번째 영상에서는 기교 없이 그냥 그자리에서 포구하기만 했는데


만약 어깨 이하 팔이랑 손목이 부드러웠으면 포구점이 흔들리는거 아니야?

이거 설명해줄 갤러 찾는다ㅠ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9419 공지 11월 15일(금) 업데이트 안내 [8]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29 671 0
3 공지 사회인야구 마이너갤러리는 정식갤러리로의 승격을 원하지 않습니다 [4]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20 450 8
2 공지 사회인야구와 관련된 사진과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20 817 0
19611 일반 a2k 코리아 a2k hof 보통 몇월 출시해? ㅇㅇ(223.62) 05:31 29 0
19609 일반 아 잠이 안 오누 ㅇㅇ(113.199) 03:19 39 0
19608 일반 오토바이헬멧 써도됨? [4] ㅇㅅㅇ(222.106) 02:45 89 0
19607 일반 캉스 레오레 받은 사붕이 있지 않아? [8] 사붕타자완존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8 135 0
19606 질문 좌완한테 도루 어떻게 하나요? [5] jh(211.195) 01:11 123 0
19605 일반 레슨장서 턱맞춰서 병원보낸분과 못만난지 2주일째 [1] A.공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105 0
19604 일반 근데 사야갤은 파딱필요없음? [20] 암바사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9 208 0
19603 일반 오 누가 메윈 1루 올림 [4] ㅇㅇ(121.140) 00:08 127 0
19602 일반 규림아 [3] 암바사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7 113 0
19601 일반 백핸드 잘 되는 법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51 5
19600 일반 놓쳣다 젠장.. [5] 사이여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230 0
19599 일반 본인 내년 목표 [5] 암바사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04 0
19598 질문 10개에서 4~5개스트리이크널줄아는 제구인데 [7] ㅇㅇ(58.126) 02.22 144 0
19597 일반 본인 글러브 마감에 신경 안쓰는 이유 [7] 암바사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64 0
19596 일반 글러브오일 없을때 글러브관리법좀 [18] 랩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50 0
19595 3루 수비 팁? [8] 뭬에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83 4
19594 일반 윌슨은 오더하라고 기성품 품질이 점점 씹창나나 [4] 쥐바이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44 0
19593 일반 요즘 재수 학원 다녀서 글럽 만질 시간이 없네유ㅠ [4] 와울이는우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12 0
19592 일반 사붕쿤? [3] ㅈㅈ(59.10) 02.22 131 0
19591 일반 ㅇㅇㅅ에다가 준혁마마 닉넴 파서 스토킹 하면 어찌될까?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42 0
19590 일반 백핸드 꿀팁 어디 없슙니까 [33] O.K.목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218 0
19589 일반 보고또봐도 [8] 초코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85 0
19588 영상 정전을 틈탄 야동 [4] 쥐바이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53 0
19587 일반 2:1:1 잡는 방법 좀 알려주.. [12] 사붕타자완존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57 0
19585 일반 아 좌투 지름 마려운데 살게 없네 [7] ㅇㅇ(175.114) 02.22 104 0
19584 일반 런버드 [11] ㅇㅇ(14.34) 02.22 190 0
19583 질문 그놈글러브 [13] Ccㅅㅂ시아(211.186) 02.22 216 0
19581 일반 윌슨 1루에 대한 미련은 버렸다 [4] 초코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53 0
19579 일반 이런 모양쉐이퍼도 때리는데 별신경안쓰이지? [10] ㅇㅇ(218.158) 02.22 224 0
19578 일반 코로나땜에 레슨장도 당분간 쉰다네요 [3] A.공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29 0
19577 일반 월급 빨리 들어왔음 조켔다이거야 [6] 스넬(118.45) 02.22 113 0
19576 일반 불도끼?백팩이 좋냐 모리모토 백팩이 좋냐? [8] ㅇㅇ(110.70) 02.22 100 0
19574 일반 야구용품 하나둘씩 정리중이네요 [12] 월급루팡3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257 0
19573 일반 이 배트 반발력좋아보이는데 무슨배트임? [6] 우규민나오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94 0
19572 일반 시합때마다 토스머신 가져가서 치면 찐따같냐? [10] 우규민나오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62 0
19571 일반 도라웃센세 왤케 폼이 예쁠까 [2] ㅇㅇ(223.39) 02.22 112 0
19570 일반 미즈노하가있으면 뭐하냐 [9] 야구는장비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211 0
19569 일반 요즘 알티스 네버컴 너무 끌리는데 [5] ㅇㅇ(1.225) 02.22 159 0
19568 일반 아니시발... 코로나 개무섭네;;; [2] KB1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56 0
19566 일반 내가 판 글러브 ㅇㅇㅅ에 올라왔네 [2] 레전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96 0
19565 일반 구보타 패턴 잘아는 갤러 있으? [10] 숏망주(119.194) 02.22 126 0
19564 일반 사붕이들아 [9] ♥뿌르으아★(123.215) 02.22 186 0
19563 일반 오늘 배팅장갑도 중요하다는걸 느꼈다. [5] KB1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82 0
19562 리뷰 와이프 놀러나가고 몰래 쓰는 윌슨 a2000 2800 1루 미트 후기 [22] 쥐바이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246 5
19561 일반 아까 도루 어필했다가 이겼다는 게임 박스 스코어 가져옴 [7] 뭬에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58 0
19560 일반 확실히 여기는 주말되면 글리젠이 뜸해지노 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121.133) 02.22 88 0
19559 일반 30넘어가는 글러브써본적없는데 [15] ㅇㅇ(218.158) 02.22 172 0
19558 일반 배트 74센치면 ㄱㅊ? [10] ㅂㅈㄷ(222.106) 02.22 104 0
19557 일반 웅상자이언츠감독글 보고 토스배팅머신샀는데 소리 존나크네 [4] 우규민나오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04 0
19556 일반 사야 마지막 이닝서 10점 내서 역전승 하는 거 본 적 있음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0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