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야구공 flex 해버렸지 뭐야앱에서 작성

사이여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22 20:41:36
조회 290 추천 1 댓글 2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9419 공지 2020년 6월 8일(월) 업데이트 안내 [22]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29 1832 18
3 공지 사회인야구 마이너갤러리는 정식갤러리로의 승격을 원하지 않습니다 [5]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20 1022 15
2 공지 사회인야구와 관련된 사진과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20 1245 1
43820 일반 념글에 나온 이 글러브 사도 되나요 [2] ㅇㅇ(1.218) 01:10 55 0
43819 일반 수원 야광시 [1] ㅇㅇ(175.198) 00:42 39 0
43818 일반 이거 팔면 사나?? [15] ㅇㅇ(175.199) 00:30 144 0
43817 일반 자전거가 야구보다 더 위험한거같음 [1] ㅇㅇ(223.38) 00:17 59 0
43816 일반 평속 80따리에 제구ㅍㅌ정도되면 4부몇점대정도 될거같음? [4] ㅇㅇ(218.158) 00:12 73 0
43815 일반 갤러들은 언더 오버 어떤게 더치기힘듬? [2] ㅇㅇ(218.158) 00:11 54 0
43814 일반 A2000 VS hoh [11] Shdhhj(125.180) 07.10 160 0
43813 일반 갤러들은 무슨재미로 투수하냐 [14] 사이여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158 0
43812 일반 내일 낮 12시 경기라 좋은 점 울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43 0
43811 일반 하악 학식사붕이 떨리는것이와요 [3] 월급루팡3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114 0
43809 일반 애들아 투구할때 [2] 유동스(112.154) 07.10 81 0
43807 일반 용병 와서 훈수질좀 안하면 안되나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116 0
43806 일반 아무리 길각은 제손에 맞는게 제일이라지만 [8] ㅇㅇ(117.111) 07.10 137 0
43805 일반 던지기 이거 좋나요??? [8] 먹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182 0
43804 일반 투구폼 봐주세요 [16] ㅇㅇ(218.238) 07.10 187 2
43803 일반 카풀 국룰 [1] 투같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140 0
43802 일반 카풀썰 [6] ㅇㅇ(110.70) 07.10 124 0
43800 일반 물형부로 길들여봤는데 [11] ㅇㅇ(175.199) 07.10 202 0
43799 일반 회전축은 사람마다 다름 [3] (112.173) 07.10 95 0
43798 일반 서랍장 생겻다 히히 [14] 사이여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181 0
43797 일반 서인천25시 현금 오천원도 들어가나? ㅇㅇ(1.216) 07.10 37 0
43796 일반 뭐로갈까 [14] ㅇㅇ(110.70) 07.10 153 0
43795 일반 맥주엔 역시 [11] 스넬(223.39) 07.10 121 0
43794 일반 아빠 고등학교때 야구부였다는데 [3] ㅇㅇ(1.216) 07.10 144 0
43793 일반 공 꽤 잘치는데 수비 오지게 못하는 타자 어떰? [5] ㅇㅇ(223.38) 07.10 124 0
43792 질문 글러브 오일링 질문.. [2] ㅇㅇ(210.119) 07.10 57 0
43791 일반 다들 배트그립 어떻게 잡음 [17] 희지야사랑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111 0
43790 일반 일본식이 글러브 잘안퍼지고 내구성좋냐? [5] (112.173) 07.10 172 1
43789 일반 좆용사 댓글 쳐달고 연락없는 새끼들 심리는 대체 뭘까? [2] ㅇㅇ(118.223) 07.10 91 0
43788 일반 박찬호크림 돈값함? [4] ㅇㅇ(218.158) 07.10 93 0
43787 일반 아 내야 11.75인치 한번 써보고싶네 [2] ㅇㅇ(118.39) 07.10 92 0
43786 일반 아 글러브 하나 둘 보내니까 맘 아프노 [8] O.K.목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103 0
43785 일반 A2000내야 몇년정도쓰면 흐물해지냐 [4] ㅇㅇ(175.223) 07.10 120 0
43784 일반 인생 첫글러브는 구려도 간직하는게 국룰이지? [5] ㅇㅇ(218.158) 07.10 188 0
43783 일반 a2k 2020 GM [6] 노가다김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123 0
43782 일반 질문)여자손이랑 비슷한 씹작손 사붕이인데 [3] ㅇㅇ(223.62) 07.10 89 0
43781 일반 왜 경기전날만 되면 맥주가 땡기는가 [12] 울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125 0
43780 일반 [재업]성범죄자한테 먹이주지말자 ㅇㅇ(114.200) 07.10 84 3
43779 일반 사붕이들 도움! [12] 쥐바이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179 0
43778 일반 인코 다비드 알티스 완전 사야갤 공식 글러브네 [6] ㅇㅇ(223.62) 07.10 160 0
43777 일반 그 야용사 직접가면더싸나? [2] 18학번(106.101) 07.10 81 0
43776 일반 구종 많이던진다고 말하지말고 속여라 ㅋㅋ [3] (112.173) 07.10 160 2
43774 질문 글럽에 신발두개골랏는데 또뭐사? [14] 18학번(106.101) 07.10 164 0
43773 질문 글럽에 신발두개골랏는데 또뭐사? [5] 18학번(106.101) 07.10 93 0
43772 일반 다비드 B품 개봉 [8] ㅇㅇ(121.138) 07.10 224 0
43771 일반 사호인조기야구인들에게 구분할제구는 너무한거아니냐 [1] (112.173) 07.10 107 0
43770 일반 요즘 제구 잡혀서 좋음 [2] Rlaak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55 0
43769 일반 변허구 많이필요없는듯 [5] (112.173) 07.10 135 0
43768 일반 포수하고싶은 사린이들 기준정해준다 ㅇㅇ(14.50) 07.10 73 0
43767 투수노베하지말라하면 [18] 18학번(106.101) 07.10 15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