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만약 유튜브 시작하면 이런식으로 하고싶은데앱에서 작성

울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6.01 23:02:05
조회 147 추천 0 댓글 4
							



비록 야구 유튜버는 아니지만 내가 재밌게 보는 유튜브채널임

영상속에 어그로를 끌거나 하는 요소가 거의 없는데 지루하지가 않아..


+염력투구 짤은 영상 만들때 쓰면 재밌을거같음?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486 설문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자기 이름 검색할 것 같은 '자기애 충만' 스타는? 운영자 20/06/30 - -
1487 이슈 월간디시 7월호 : 당신의 가방은 없습니다 운영자 20/06/30 - -
9419 공지 2020년 6월 8일(월) 업데이트 안내 [22]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29 1761 18
3 공지 사회인야구 마이너갤러리는 정식갤러리로의 승격을 원하지 않습니다 [5]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20 997 15
2 공지 사회인야구와 관련된 사진과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20 1228 1
42888 일반 베이스볼 몽키에서 프리퍼드 50% 세일함 더블드래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7 3 0
42887 일반 이거 포수 미트 패턴 뭐랑 가까워? [2] ㅇㅇ(124.51) 19:18 35 0
42886 일반 바뀐유니폼 이쁘다 [2] ㅇㅇ(118.39) 19:12 34 0
42884 일반 아ㅋㅋㅋ오늘 캐치볼 하러 갔는데 [5] 울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7 78 0
42883 일반 요새 달러환율 씹창이냐? [1] ㅇㅇ(175.223) 18:20 64 0
42882 일반 형들 배고픈데 저녁 추천쩜 [10]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4 95 0
42881 일반 혹시 퀄리티스타트 글러브 써본사람 있냐 [7] ㅇㅇ(223.38) 18:06 76 0
42880 일반 윌슨은 [8] CC씨바아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1 169 0
42878 일반 요즘 윌슨 a2000 너무 꼴려 [7] ㅇㅇ(1.239) 17:35 162 1
42877 일반 슈바 누가 신고했냐 [2] ㅇㅇ(175.223) 17:27 111 0
42876 일반 제로베이스볼 오더글러브 [2] 노가다김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 112 0
42874 일반 비회원윾동으로 살아야지 포붕쿤타치(223.38) 16:40 107 0
42873 일반 이런시발 닉 바꿔야쓰것다 ㅋㅋㅋㅋ [12] 맴기가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9 202 0
42872 리뷰 성춘님 길들이기 받은 1785 간단리뷰 [12] M.Macha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7 218 3
42871 일반 나도 다이어트중- [4] 대포동미사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105 1
42870 일반 사야 행님덜 미러썬그라스 타석에서쓰면 지랄합니까? [6] 게있(211.38) 16:28 122 0
42869 일반 사야갤러들이 모두 일어나야합니다 [10] ㅇㅇ(39.7) 16:21 171 6
42868 일반 연습하고 싶다 [3] 수경김수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7 73 0
42867 일반 감독욕하던놈 글삭튀했네 ㅋㅋ [9] ㅇㅇ(110.9) 15:30 224 0
42866 일반 오늘 내 실력을 깨달았다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5 153 0
42864 일반 610에 i웹도 괜찮으려나 [3] ㅇㅇ(39.7) 14:53 101 0
42863 일반 씨바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알! [11] CC씨바아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149 0
42862 일반 수도권 동쪽 남양주 이하 용인 이상에 진행 중인 리그 [7] ㅇㅇ(175.123) 14:44 116 0
42861 일반 또 글러브 질문 [4] ㅇㅇ(223.38) 14:41 104 0
42860 일반 인코오더 지연된거 [1] 코바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2 85 0
42859 일반 [스압] 돼붕이의 체중감량기 [31] 돼붕이(211.114) 14:28 381 14
42858 일반 글러브 찾으러간다ㅎㅎㅎㅎㅎ [9] ㅇㅇ(106.102) 14:18 250 0
42857 일반 글러브 앝게 쓰는 편인데 [5] ㅇㅇ(223.39) 14:13 106 0
42856 일반 사야갤러분들의 의견이 필요합니다 [5] 땡그리루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1 152 0
42854 일반 밑에분도 리틀 썰 푸셨는데 나도 썰풀어본다 [2] ㅇㅇ(49.161) 13:50 124 0
42853 일반 형닌들 이륙 허가 나나요? [14] ㅇㅇ(223.38) 13:49 254 0
42852 일반 초딩 시절 리틀썰 (필력 안좋음) [5] INSK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7 149 6
42851 일반 이번에 고소 보면서 기름좌 마인드 다시봄 [15] dd(113.10) 13:46 187 0
42850 일반 아 아래걜러때문에 이젠 네버컴이 땡긴다 [1] 3루마당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1 47 0
42849 일반 배팅하다 까졌는데 어커죠 [6] ㅇㅇ(59.28) 13:37 139 0
42848 일반 미즈노 빅토리스테이지 외야 괜찮나? [4] ㅇㅇ(49.161) 13:34 132 0
42847 일반 프로 글러브는 왜 모양이 다를까? [2] ㅇㅇ(223.39) 13:33 127 0
42846 일반 붐바 인조잔디화 어때? ㅇㅇ(175.116) 13:26 34 0
42845 일반 형들 네버컴이랑 그냥 기성 차이가 뭐임? [4] ㅇㅇ(223.38) 13:22 107 0
42844 일반 애기가 뭔 죄냐.. [6] ㅇㅇ(124.54) 13:19 247 0
42843 일반 서울 수도권 사붕이들 지금 게임 못함???????? [3] ㅋㅋ(211.251) 13:14 91 0
42842 일반 뭔가 팀들어가려는데 묘하게 느껴지는게 [8] ㅇㅇ(223.39) 13:10 126 0
42841 일반 바지랑 바람막이 샀다 희희 [5] 김사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 143 0
42840 영상 7/3일 경기 리뷰(데이터주의) [29] 사이여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6 235 11
42839 일반 아 알티스 오더마렵다 [12] 3루마당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9 195 0
42838 일반 오늘의 야가다 포붕이-The Last [8] ㅇㅇ(110.70) 12:38 163 0
42837 일반 마블 아이언맨 배트 어떤가요? [11] ㅇㅇ(203.226) 12:26 170 0
42836 일반 포붕이 1일차 배팅장 다녀왔다 [29] 야스머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2 232 0
42835 일반 브라더 c200 패턴 써본사람 있음? [6] 롯데우승까지30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73 0
42834 일반 성범죄자 ㅋㅋㅋㅋ [5] ㅇㅇ(223.38) 11:49 27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