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9에 이륙 가능?모바일에서 작성

논동(114.201) 2020.06.01 23:06:50
조회 369 추천 0 댓글 15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9419 공지 2020년 6월 8일(월) 업데이트 안내 [22]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29 1767 18
3 공지 사회인야구 마이너갤러리는 정식갤러리로의 승격을 원하지 않습니다 [5]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20 998 15
2 공지 사회인야구와 관련된 사진과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20 1229 1
42940 일반 손이 작은데 외야 글러브같은거 사도 되나? [2] ㅇㅇ(175.123) 02:42 38 0
42939 일반 아래 글러브 안에 사진 확대 [4] ㅇㅇ(175.223) 01:29 145 0
42938 일반 사회인농구 부러운점 [2] ㅇㅇ(175.223) 01:27 87 0
42937 일반 글러브 엄지쪽안에 이런게 있는데 이거 뭐야?? [6] ㅇㅇ(175.223) 01:18 155 0
42936 일반 최근에 스와로 스포츠 이용해보신 분? [1] ㅇㅇ(122.35) 01:06 104 0
42935 일반 꼰대들 참 군대 좋아해 [2] ㅇㅇ(119.71) 00:54 94 0
42934 일반 포수미트 검지커버 [3] ㅇㅇ(1.255) 00:53 82 0
42933 질문 포구시 '움켜쥐지말아라' [6] 박제된잼민이(223.38) 00:21 178 1
42932 일반 레디얼가다 사용하려면 [4] 날개달린(103.224) 00:03 107 0
42931 일반 원피스 인증뱃 [2] ㅇㅇ(112.72) 00:02 67 0
42930 일반 오늘 넘 우울해서 용병 하고왔는데 [4] O.K.목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2 121 0
42929 질문 a2k 이 배색도 기성품임? [1] ㅇㅇ(223.33) 07.03 151 0
42928 일반 체지방이 너무 적어도 문제네.. [2] ㅇㅇ(211.243) 07.03 77 0
42927 일반 예전에 병신이라고 했다고 고소했다는애 누구였지 [4] ㅇㅇ(110.70) 07.03 113 0
42926 일반 개념글에 글러브 착용 룰에 대해 뭔가 혼선이 있어보여서 씁니다 [4] ㅁㅁ(39.7) 07.03 153 1
42925 일반 드디어 일요일 선발포붕이다 포붕쿤타치(223.38) 07.03 84 0
42924 일반 글러브 1개 살때 얼마 까지 쓸수 있음? [14] d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210 1
42923 질문 문득 든 궁금증 [3] ㅈㄷ(211.250) 07.03 55 0
42922 일반 제트 오더하고 싶은데 [5] ㅇㅇ(223.39) 07.03 70 0
42921 일반 원피스 알로이 최고존엄은 뭘까? [3] ㅇㅇ(112.72) 07.03 99 0
42920 일반 형들 나 궁금한게 있음 [4] ㅇㅇ(1.239) 07.03 142 0
42919 일반 외야 손가락 연결끈 선호도 조사 [8] ㅇㅇ(110.70) 07.03 148 0
42918 일반 입수부 손등털도 관리해야하는거임? [1] ㅇㅇ(180.69) 07.03 75 0
42917 일반 대전구장알바 뛰고싶다 [10] ㅇㅇ(218.158) 07.03 84 0
42916 일반 롤링스 컬러싱크 왔다 [18] 하비바에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214 0
42915 일반 사사키 근본 넘치던 시절 [6] Kogu(59.9) 07.03 204 0
42914 일반 가벼운 투수글러브 추천 좀 해주라 [2] ㅇㅇ(118.216) 07.03 76 0
42913 일반 구보타 글러브 질문 [1] ㅇㅋ(211.36) 07.03 41 0
42912 일반 볼보이는 선출아니면 안써줌? [21] ㅇㅇ(218.158) 07.03 181 0
42911 일반 투수 몸풀기 몇개정도 던짐? [2] 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94 0
42909 일반 요즘 피칭할때 하체를 잘 못쓰네 울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50 0
42908 일반 Flex한 거 왔다 [11] hhyzz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218 1
42907 일반 요즘 우천취소 잘 안하는 이유.gif [3] ㅇㅇ(124.54) 07.03 255 0
42906 일반 이 글러브 갠춘? [5] ㅇㅇ(221.143) 07.03 217 0
42905 일반 블랙 오렌지 탄 처럼 수율좋고 때타도 이쁜 컬러 뭐 있지 [2] ㅇㅇ(110.70) 07.03 72 0
42904 일반 마제 공홈세일 아 너무 늦게알앗다 [1] 준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150 0
42903 일반 이거 물형부 해야함 ?? [2] 뱀씨(121.139) 07.03 166 0
42902 일반 롤딱 pro랑 pros 는 무슨차이냐 [8] ㅋㅋ(211.244) 07.03 113 0
42901 일반 다비드 물형부하면 좋음? [1] HonusWagn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147 1
42900 일반 삼성 엘지전 현재 [2] 상남2인조(118.235) 07.03 94 0
42899 일반 80억짜리 수비전용 9번타자 수준 [2] ㅇㅇ(223.62) 07.03 118 0
42898 일반 스타디움샵 먼데 마스크도 파냐 ㅋㅋㅋㅋㅋ [1] ㅇㅇ(14.39) 07.03 105 0
42897 일반 360불짜리 롤링스 해외직구하면 한화로 얼마나 드냐 [3] ㅇㅇ(211.246) 07.03 167 0
42896 일반 여름용으로 진짜 시원한 언더셔츠없음? [14] ㅇㅇ(124.54) 07.03 159 0
42895 일반 원에이티 미트 살 때 3만원짜리 길들이기 신청 할 만 해? [2] ㅇㅇ(110.70) 07.03 116 0
42894 일반 골드에서 새로 헬멧 출시했던데 써본 사람 있냐? [4] ㅇㅇ(112.152) 07.03 87 0
42892 일반 글러브 추천좀.. [5] 쭈니찌니아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147 0
42891 일반 이거 왤케 신기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119.198) 07.03 149 0
42890 일반 투수 스파이크하나 ㅊㅊ좀 [4] ㅇㅇ(110.70) 07.03 66 0
42889 일반 1루 스탠다드 잘 뽑는 국내 오더업체 있나요? [2] ㅇㅇ(175.223) 07.03 9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