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컨디션 안 좋은날은 3땅머신이네..모바일에서 작성

Fm(106.102) 2019.10.28 07:39:22
조회 119 추천 0 댓글 3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52 설문 올해 크리스마스도 동성친구와 보낼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12.11 - -
9419 공지 11월 15일(금) 업데이트 안내 [8]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29 357 0
3 공지 사회인야구 마이너갤러리는 정식갤러리로의 승격을 원하지 않습니다 [4]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20 277 4
2 공지 사회인야구와 관련된 사진과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 ALLJA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20 684 0
13024 일반 사회인 야구 하고싶은데 23살도 받아주냐 [6] ㅇㅇㅇㅇ(121.125) 02:21 44 0
13023 일반 개인적으로 가장 아쉬운 글러브.. [8] ㅇㅇ(223.39) 01:34 93 0
13022 일반 사회인야구서 디셉션 중요함? [4] ㅇㅇ(203.228) 01:01 71 0
13021 일반 밑에 갤러글 보고 내가 여태껏 써왔던 글러브들 돌아봤는데 [15] ㅇㅇ(223.39) 00:33 117 0
13020 일반 이베이 고수님 등판좀용 [7] 에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1 78 0
13019 일반 ㅇㅇㅅ 던지기 되팔렘 개역겹다 진짜 [3] ㅇㅇ(112.161) 00:21 88 0
13018 리뷰 갤에 글이 없어 심심하니 제가 만져본 글러브들 남겨봅니다 [16] 하재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138 0
13017 오클리 행사하네 더블드래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75 0
13016 일반 대구에 용병경기 경운중밖에 없나요? [8] 앙기모리리리리(14.45) 12.12 88 0
13015 일반 우/설천용,1타임경기 아침이슬서리용 글러브 [16] 463(125.177) 12.12 170 0
13014 일반 도기콜라보 글러브? 일본 글러브? 두개 브랜드명 디자인이 왜이리 비슷? [8] 흐음(125.181) 12.12 119 0
13013 일반 심심해서 배팅장 가봤으요 [16] ㅇㅇ(223.39) 12.12 167 0
13012 일반 근력운동하면 비거리증가 도움 많이 되나요? [11] ㅇㅇ(223.38) 12.12 162 0
13011 일반 오늘도 담장 앞에서 잡히네 시발 [2] ㅇㅇ(223.62) 12.12 100 0
13010 일반 야ㅈ사에서 미트 물형부... [17] ㅇㄹㅇ(39.7) 12.12 201 0
13009 질문 투수 글들 많아서 한번 질문글 싸봄. [5] ㅇㅇ(117.111) 12.12 132 0
13008 일반 팬덤글러브 괜찮나요 [8] ㅇㅇ(175.123) 12.12 160 0
13007 일반 왜 15아래글러브는 죄다 알록달록할까요 [4] ㅇㅇ(175.123) 12.12 127 0
13006 일반 투수가 수비실책이 꼽다? [1] ㅇㅇ(125.132) 12.12 121 0
13005 일반 연식글러브로 경식 야구해도됨? [7] ㅇㅇ(211.214) 12.12 150 0
13004 질문 오늘 용병때 엄지 삐어서 하는 질문 [13] ㅇㅇ(211.245) 12.12 184 0
13003 일반 마운드에 올라가있는 투수글러브중에 어느 브랜드가 젤 멋짐? [19] ㅋㅋ(14.32) 12.12 165 0
13002 일반 본인 우익수 하는이유 [7] 기도메타자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192 0
13001 일반 투수만큼 혼자 능력치끌어올려서 팀 전력 끌어올릴 수 있는 포지션이 없지 [1] ㅋㅋ(14.32) 12.12 94 0
13000 일반 본인은 투같새라서 야수실책이 내 탓이라고 생각함. [3] ㅇㅇ(112.216) 12.12 110 0
12999 일반 언제나 투수가 유죄인건 아니다 [6] 뭬에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111 0
12998 질문 포심그립질문 [3]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75 0
12997 일반 이글러브 어떤거같나요 [7] ㅇㅇ(223.62) 12.12 160 0
12996 일반 포수보다 타자일순에 뒈지겠는데 [3] ㅇㅇ(1.227) 12.12 97 2
12995 일반 투같새도 좋고, 똥볼러도 다 좋다 이거야 [8] O.K.목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147 1
12994 일반 투수들은 기본적으로 싸패기질이 있는듯 [7] ㅇㅇ(175.223) 12.12 119 0
12993 일반 떤지기에 스톰폭풍 바둑웹싸네 [4] ㅋㅋ(14.32) 12.12 109 0
12992 일반 이쯤에서 다시보는 투수와 포수의 관계 .real [4] O.K.목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164 3
12991 일반 우익수.. 우익수가 하고 싶다.. [6] 소믈리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108 1
12990 일반 나는 투수도 하고 포수도 하는데 [14] ㅋㅋ(14.32) 12.12 139 0
12989 일반 안경 안 가져갔는데 더 잘맞누 [9] ㅇㅇ(223.38) 12.12 97 0
12988 일반 23살 2년차 사린이의 자랑거리 [14] dhtpwn11(1.224) 12.12 189 0
12987 일반 팀문제 어케해결해야할까 [15] 피요힠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129 0
12986 일반 비록 나는 투같새지만 포수가 공 흘리면 존내 짜증남 [7] ㅋㅋ(14.32) 12.12 104 0
12985 일반 포수 존나 하기 싫다 [13] ㅇㅇ(125.143) 12.12 128 0
12984 일반 포심 그립 좁게 잡으시는 분? [31] 뭬에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139 0
12983 일반 일본 유투브 보니까 제트를 많이 쓰네 [4] ㅇㅇ(125.143) 12.12 101 0
12982 일반 난 요즘 까아~~앙 소리나는 타구음이 좋더라 [6] ㅇㅇ(112.216) 12.12 77 0
12981 일반 저 밑에 홈런짤보다 어이없는거 [2] ㅇㅇ(118.235) 12.12 133 0
12980 일반 사회인야구하다보면 몸매로 보이나 나이로보나 영 아닌데 [6] ㅋㅋ(14.32) 12.12 150 0
12979 일반 대구팀원모집빌런인데 지리는팀원옴 [12] 야구는장비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142 0
12978 일반 패스트백 & 레디얼 & 검지커버 있는 투수 글럽... [5] 00(211.245) 12.12 96 0
12977 일반 야구 머리로만 지식 많고 행동으로 보여주지 않는 훈수충 새끼 어케 입막냐 [16] ㅇㅇ(112.171) 12.12 173 0
12976 리뷰 10년쓴 미트 부활 ㅎ [5] 최대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158 1
12975 일반 배트 헤드에 수축튜브 감으면 밸런스 많이 올라감?? [5] ㅇㅇ(112.216) 12.12 7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