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번역] UIU 파일 2001-023

ㅇㅇ(173.181) 2021.06.17 13:43:39
조회 83 추천 1 댓글 0
							



원본: 
https://scp-wiki.wikidot.com/uiu-file-2001-023 by Calibri Bold


FBI Unusual Incidents Unit

                                     
연방정보국 특이사건반



최초보고:


이하는 연방기록법에 따른 전자문서사본임

                     UIU 파일 2001-023 암호명: “무어가 드디어 눈을 만나다”


                                                               
요약: 개체는 거대한 분리된 눈알로, 독자적인 이동력과 지성이 존재한다. 개체는 앨런 무어에게 오컬트 마법을 이용하여 소환되었으며, 그 목적은 불분명하다. 개체는 현재 앨런 무어와 떨어져 있으며, 앨런 무어를 만나려고 하고 있는 중이다.



용의자 설명/능력:

성명: N/A

불균형 상호참조: 안구, 지성, 염력

신체 기술: 거대한 눈알, 지름 6피트 정도. 알 수 없는 방법으로 자유로운 이동력을 가짐. 지성이 있으며, 발성이 가능함.

목적/동기: 앨런 무어를 만나는 것.

범행 수법: 가능하다면, 최대 20MPH의 속도로 앨런 무어에게 도달하는 가장 짧은 경로를 이용해 이동할 것이다.

양태: 보통 UIU소속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에게 우호적이지만, 최대한 체포되는것을 피하려 한다. 또한, 계속해서 앨런 무어와 그를 얼마나 만나고 싶은지, 그의 작품, 사생활 등에 대해 이야기한다.


증거:

아래의 증거는 개체가 발견되기 전에 앨런 무어가 사용한 호텔 방에서 찾은 것이다. 호텔 직원이 먼저 신고했으며, 이후 UIU가 조사에 착수했다.

오컬트적 도해: 벽에 그려진 다양한 표식들. 가구들은 바닥에 위치한 거대한 표식에게 공간을 주기 위하여 옮겨졌다. 벽에 그려진 모든 표식들은 검은색 샤프로 그려졌으며, 바닥에 있는 표식은 근처 편의점에서 구매한 마리화나 소스로 만들어졌다.

일기: 책에서 떨어진 종이 한장. 일기가 쓰여져 있다.

일기에게,

깨어있는 시간 내내 팬들에게 접근당하고 괴롭힘을 받는 또 다른 날이 지났어. 엄청 끔찍했다고. 걔네는 모두 날 작가 그 이상으로 보지 않아. 걔네는 사인을 원하고, 나에게 찬사를 하지, 그리고 나서 걔네는 어떻게 자기가 "위대한 앨런 무어"를 만났는지에 대해 자랑한다고.

내가 불평을 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나는 지겨워. 다들 날 보고 싶어하고, 만지고 싶어하고,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주길 원해. 마지막으로 누군가와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누었던 때가 언제였는지도 생각나지 않네.

그렇다고 해서 사람들이 날 사랑한다는 게 싫은 건 아니야. 난 그저 누군가가 나를 진짜로 알고 싶어할 만큼 관심을 가졌으면 해. 나는 내가 진짜 누구인지 알 수 있는 사람을 원한다고.


수사국 기록: 

현재 상태: 확인되지 않음. UIU 요원들이 개체를 추적함과 동시에 앨런 무어를 만난다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게 하는 중이다.

UIU 행동 내역:  

2001/2/11: 개체가 인디애나폴리스 외곽에서 동쪽으로 향하고 있는 것이 발견되었다. UIU 요원들이 그 개체를 체포하려고 시도했지만 소용이 없었다. 개체가 구름 위로 날아올랐고 시야를 벗어났다.

2001/2/16: 무어의 고향에서 몇 마일 떨어진 곳에서 개체가 발견되었다. 사하기 위해 UIU 요원을 보냈다. 리처드 요원이 그 개체를 접하고 간략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리차드: 실례합니다! 미국 정부에서 왔습니다. 무언가를 조금 물어봐도 되겠습니까?

개체: 안녕하세요! 저는 누군가를 보러 가는 중이긴 하지만, 이야기를 나눌 시간 정도는 있죠! 혹시 뭔가 잘못된건가요?

리처드: 조금이요, 우선, 성함이 어떠신가요?

개체: 오! 없는데요.

리처드: 알겠습니다… 그렇다면 어디서, 왜 여기로 오셨나요?

개체: 앨런이 절 만들었죠! 그가 기겁을 하고 도망친 것 같지만, 분명 오해였을 거예요. 그에게는 제가 정말 필요하니까 말이에요.

리처드: 왜 그가 당신을 필요로 하는데요?

개체: 음, 제가 그의 가장 큰 팬이니까요! 저는 그를 만나야 한다고요!

리처드: 그렇다면 그를 만나면 무엇을 할 계획이신가요?

개체: 어....

[잠시 침묵]

개체: 저는 그의 친구가 될거예요! 그리고 그의 가장 큰 팬도요! 전부 다 잘 될 거예요.

리처드: 그게 최선의 선택인지 모르겠군요, 저희랑 같이 얘기를 해보시는건 어떤가요?

개체: 감사하지만 제가 서둘러야 해서요!

개체는 다시 한번 체포을 회피하기 시작했다. 개체는 UIU 요원의 도움을 받고 있는 무어를 마을 외곽에 위치시킬 때까지 회피 적인 행동을 계속하였다.

개체: 여기 있었군요!

무어: 또 너야? 저리 가!

개체: 잠깐, 뭐라고요? 뭐가 잘못됬는데요?

리차드: 물러나!

개체: 뭐가 뭔지를 모르겠는데! 왜 앨런이 보이지를 않지?

캘 요원: 무어 씨, 저희와 함께 가주시죠, 저들이 불균형성을 처리할 겁니다.

무어: [벤으로 들어간다] 제발, 제발 부탁드립니다.

개체: 잠시만, 왜 떠나려는 거에요?

리처드: 거기 멈춰! 당장!

개체: 하지만 저는 앨런을 만나야 하는걸요!


체는 높은 고도에서 위쪽으로 올라가 다시 한번 포획을 회피하기 시작했다. 항공 지원부대가 출동했지만 시야 접촉을 방해하는 흐린 날씨 탓에 위치를 파악하지 못했다. 무어는 보다 영구적인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때까지 일시적으로 UIU 전초기지로 이동했다.

2001/2/23: 무어가 임시로 위치한 UIU 전초기지 밖에서 개체가 발견되었다. 리처드 요원은 무어를 다른 장소로 대피시킬 준비를 하고 있는 동안 그 개체의 주의를 분산시키기 위해 다시 보내졌다.

리처드: 저기요?

개체: 또 만나네요! 혹시 앨런 봤어요? 여기쯤에 있을 텐데...

리처드: 안타깝게도, 지금 당장 그를 만나게 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몇 가지 질문에 대답해 주실 때까지는요.

개체: 잠시만, 왜 안되는건데요?

리처드: 당신은 너무나도 큰 혼란을 일으키고 있고, 우리는 당신은 이런 식으로 돌아다니게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집단 혼란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건 저희가 해결해야 하는 문제입니다.

개체: 오, 이런, 정말 죄송해요. 딱히 폐를 끼치려던건 아니었어요, 그냥 앨런을 꼭 만나야 하는 것뿐이에요!

리처드: 그건 제가 당신에게 물어보고 싶었던 겁니다. 왜 그렇게 무어 씨를 만나야 합니까? 이게 왜 당신에게 그렇게 중요한 건가요?

개체: 당신은 단지 제가 하는 것처럼 그를 이해하지 못할 뿐이라고요. 오직 저만이 그의 진짜 모습을 알 수 있단 말이에요!

개체는 무어를 전초기지 밖으로 나르는 수송차량과 충돌했다. 충돌의 힘에 의해 차량이 부숴졌지만 부상자는 없었고, 무어가 가장 먼저 차에서 내렸다.  

무어: 너! 난 너에게 저리 가라고 했단 말이야!

개체: 하지만 저는 당신을 만나야 한다고요!

무어: 안돼! 그냥 날 내버려 둬! 난 네가 안 왔으면 좋겠어!

개체: 왜 안되는데요?

무어: 네가 창조된 이후로 넌 정말 고통스러웠으니까! 날 스토킹하고, 괴롭히고, 내가 너를 창조한 이유는 그것과 완전히 반대되는 이유였다고!

개체: 난 그저 친구가 되고 싶었을 뿐인데.....

무어: 친구들은 항상 너를 쫓아다니거나 나를 얼마나 사랑하거나 존경하는지 말하는 무언가가 아니라고!

개체: 하지만 그게 친구들이 하는 일이라고요!

무어: 아니, 그건 팬들이 하는 일이야. 난 너가 둘 다 되길 바랬는데, 최악의 반쪽을 얻은 것 같네.

개체: 그럼 당신은 제가 친구가 되길 원하지 않는 건가요?

무어: 그게 바로 내가 원했던 거야 하지만-

개체: 그러면 왜 제가 친구가 되지 못하게 하는건데요? 제게 기회조차 주지 않고 말이에요.

무어: 왜냐면 너가 엄청 성가시니까!

개체: 좋아! 그러면 나도 네 친구가 되고싶지 않아!

개체는 위로 떠올라 구름 속으로 날아간다. 곧 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2001/3/03: 개체는 사건 이후 한번도 목격되지 않고 있다. 그러나, 무어는 FBI로 보내진, 그 개체로부터 온 것으로 추정되는 편지를 받았다.

앨런에게,

당신이 잘 지냈길 바래요. 지난번에는 제가 얘기하다가 화내서 미안해요. 계속 짜증이 나서 그랬어요. 당신이 제 친구가 되도록 강제하는건 그만둬야겠어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셔도 되지만, 전 여전히 당신의 친구가 되고 싶다는것만 알아주세요. 최근에, 친구가 된다는 것이 때때로 그들이 처음에 당신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전 그저 언젠가 당신이 절 만나고 싶어하길 바랄 뿐이에요. 왜냐하면 전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진실하거든요.

고마워요.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787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11723 공지 [SCP 재단 마이너 갤러리 추천 작품 모음의 모음] [63] 추천목록모음(211.42) 20.11.18 3989 14
8756 공지 [공지] 신고용 게시글 [2] zaxi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05 1010 0
707 공지 SCP재단 마이너 갤러리 운영 방침 (`18.06.27 기준) [10] zaxi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7 2841 22
1 공지 퍼오는 글 저작권 [3] SC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6.03 2513 21
14102 일반 재단 망했노 [1] ㅇㅇ(106.101) 07.28 247 6
14094 뉴스 [겜ㅊㅊ] 데드 스페이스처럼 오싹한 SF 호러게임 5선 [2]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7 80 0
14101 일반 왜 변칙적인 요주의 단체들은 scp가 아니야? [1] oo(61.84) 07.28 92 1
14100 일반 적당히 난해한게 좋은듯 [2] ㅇㅁ(211.219) 07.28 86 0
14099 일반 솔직히 scp 만화나 뭐든 소재로 쓰려면 좀 최신꺼 써주면 안되나 [1] ㅇㅇ(211.206) 07.28 100 1
14098 일반 재단갤특 [8] ㅇㅇ(211.214) 07.28 197 2
14097 일반 찬스카드 scp뭐였지 [2] ㅇㅇ(59.14) 07.28 62 0
14096 일반 001부터 최신작까지 빠짐없이 다본사람 있냐 [4] ㅇㅇ(125.183) 07.28 107 0
14095 질문 scp번호질문 [3] ㅇㅇ(223.39) 07.27 72 0
14093 일반 그니까 노바디의 목적이라는 것이 ㅇㅇ(218.147) 07.27 90 0
14092 일반 scp 그 뭐였지 [3] 알프리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7 123 0
14091 일반 SCP재단을 만드는 게임이 있을까 [4] ㅇㅇ(175.119) 07.27 138 0
14090 일반 케테르기준이 너무 빡셈 [10] ㅇㅇ(221.163) 07.26 190 0
14089 일반 나는 옛날 SCP들이 더 좋았음 [4] ㅇㅇ(121.130) 07.26 227 0
14088 일반 진짜로 3008은 작가 필력이 좆되는거같음 ㅇㅇ(182.212) 07.26 143 0
14087 일반 오 다섯째 블로그 살아났네 ㅇㅇ(39.7) 07.25 105 0
14086 일반 4000 만화없냐? [1] ㅇㅇ(112.169) 07.25 174 0
14085 질문 SCP좀 찾아줘요 [2] ㅇㅇ(112.151) 07.25 89 0
14084 일반 스포o) scp 잘 모르는데 질문점 [3] ㅇㅇ(39.112) 07.25 149 0
14083 질문 SCP좀 찾아줘 [2] 누구인가?(218.50) 07.24 109 0
14082 질문 Scp 샌드박스 사이트 가입 암호 뭐냐 [1] ㅇㅇ(116.39) 07.24 115 0
14080 일반 939가 인간 시절 기억을 잊어간다고 하는 내용이 있었나? [4] JU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75 0
14079 일반 ㅋㅋㄱㅋㅋ 유령시티가 조회수랑 구독자좀 많이 뺐어가긴했나보네 [3] ㅇㅇ(106.101) 07.22 296 2
14078 일반 이거 그거 아님? [3] ㅇㅇ(116.125) 07.22 128 0
14077 일반 나 scp인가봐 [3] ㅇㅇ(116.38) 07.22 135 0
14076 질문 이 SCP 뭔지 기억나는 사람? [1] ㅇㅇ(118.40) 07.22 88 0
14075 일반 SCP-523은 실존한다는 내 믿음은 점차 확고해지고 있다 [7] ㅇㅇ(223.38) 07.22 268 3
14074 질문 그 백번대중에 [2] ㅇㅇ(223.39) 07.22 87 0
14073 일반 재단 망했노 [9] ㅇㅇ(110.70) 07.22 302 0
14072 일반 무간지옥 해석좀... [2] ㅇㅇ(118.235) 07.22 130 0
14071 일반 SCP-6999 -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 [6] 방독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1 887 8
14070 일반 좆망갤에 씹스터들만 상주해서 그런가 [4] ㅇㅇ(211.213) 07.21 154 0
14069 일반 에씌피 <-- 이사람 뭐하는사람인지 아는사람? [1] ㅇㅇ(1.229) 07.21 159 0
14068 일반 2950이 케테르에서 가장 위험한가? [3] ㅇㅇ(39.124) 07.20 165 0
14067 일반 SCP 이런거 다 픽션이고 개구라잖아 [13] ㅇㅇ(106.242) 07.20 298 2
14066 일반 SCP-444-KO - 무간지옥 [6] 방독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936 14
14065 일반 6000경연작보는법없음? [1] ㅇㅇ(223.38) 07.19 108 0
14064 일반 누나가 해장국 2인분을 사왔는데 [6] ㅇㅇ(116.42) 07.19 206 1
14062 일반 scp최강자는 누구냐 [3] ㅇㅇ(223.38) 07.19 160 0
14061 일반 타입 블루와 타입 그린의 차이 구체적으로 알려줄 수 있어? [7] ㅇㅇ(218.147) 07.19 114 1
14060 일반 scp-4971좀 알려주라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12 0
14059 일반 과거의 내가 추천하는 SCP 목록 박미소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74 0
14058 일반 인스타툰) SCP-4747_자연을 뒤틀어서 내 결혼이 더 나아졌습니다 [7] 엣씨피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907 9
14057 일반 인터넷 + 텍스트 기반 컨텐츠들은 죄다 힙스터물인가 [1] ㅇㅇ(211.213) 07.17 132 0
14056 일반 에씌피 <- 이 작가 만화 너무 무서움 [8] 박미소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7 394 0
14055 일반 SCP 뷰어 앱같은거 있음? [3] 모의고사기출문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7 108 0
14054 일반 처음 본 scp가 뭐임 [4] ㅇㅇ(211.213) 07.17 116 0
14052 일반 SCP 불문율??중에 그거 뭐였지 아는사람있나 [10] 박미소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255 0
14051 일반 재미있는SCP나왔나 [2] 박미소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160 0
14050 일반 소오름)슈.슈슉 이거 scp에서 3월에 먼저나옴 ㅇㅇ(220.81) 07.16 244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