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산왕 vs 북산 스탯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6.120) 2019.11.17 10:23:57
조회 136 추천 0 댓글 6
							

ㅈㄱㄴ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2019 올해의 이슈는? 운영자 19.12.16 - -
3361 슬램덩크 설정 못따라가는 캐릭터 [1] ㅇㅇ(113.130) 19:33 9 0
3360 선수평가로 싸우지좀 마라 ㅇㅇ(113.130) 19:20 14 0
3359 하늘은 왜 나 신준섭을 낳고 힘없고병든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9 13 1
3358 슬램덩크 외모대결 [2] ㅇㅇ(113.130) 19:09 11 0
3357 설정이랑 묘사를 골고루 봐야지 한쪽만 보면 ㅋㅋㅋ [8] ㅇㅇ(211.114) 19:09 54 0
3356 170대 이하로 구성해본 드림팀.txt [2] 정원협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0 11 0
3355 솔직히 신준섭 잘하긴 하는듯 [8] 후장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1 51 0
3354 최동오랑 남훈이 겁나 애매한거 같음 [1] ㅇㅇ(211.108) 18:49 13 0
3353 정우성은 근데 전국적으로 초유명인사 맞지? [1] ㅇㅇ(175.223) 18:46 12 0
3352 슬램덩크 작가가 썬더일레븐 작가면 북산우승했냐? [3] ㅇㅇ(175.223) 18:37 15 0
3351 슬덩 선수들 티어 [6] ㅇㅇ(211.108) 18:37 36 0
3350 정우성이 이정환,마성지보다 윗급아님?? [3] ㅇㅇ(39.7) 18:31 19 0
3349 수비가 강한 플레이어 누구있음?? [3] 정원협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4 15 0
3348 김수겸 최동오 남훈 신준섭 순위좀 [5] ㅇㅇ(39.7) 18:21 29 0
3347 A팀vsB팀 [3] ㅇㅇ(113.130) 17:50 23 0
3346 유명호 감독의 실착 ㅇㅇ(113.130) 17:16 15 0
3345 능남-해남전은 허태환이 선발로 나왔으면 능남이 이겼겠지? [4] ㅇㅇ(221.155) 16:52 49 0
3344 해남의 필살슈터 홍익현이 간다 ㅇㅇ(223.33) 16:43 21 0
3343 1학년 정우성은 어느정도? [3] ㅇㅇ(14.50) 16:08 28 0
3342 능남감독 꿈의 엔트리면 전국대회에서 어디까지 갈까 [1] ㅇㅇ(39.7) 15:57 22 0
3341 에이스 제외한 팀 전력 순위는 어찌될까? ㅇㅇ(211.108) 14:27 25 0
3340 난 산왕 대영전을 보고싶다 [3] ㅇㅇ(223.39) 13:25 41 0
3339 서태웅은 2학년되도 윤대협 이정환급은 기대 못할듯 [2] 힘없고병든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4 69 2
3338 능남대 해남전에서 처음부터 강태완을 [3] 노슨식영단어(104.236) 01:21 52 0
3337 스핀오프로 명정-대영전은 꼭 보고 싶다 ㅇㅇ(211.246) 12.15 24 0
3336 슈팅 실력으로만 베스트5는 이렇게 되려나? [4] ㅇㅇ(211.108) 12.15 84 0
3335 변덕규 꽃돌이시절 [1] ㅇㅇ(59.6) 12.15 78 0
3334 주관적인 미남선수들 팀별로 [11] ㅇㅇ(221.155) 12.15 122 0
3333 주관적인 슬램덩크 미남 선수들 [4] 정원협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68 0
3332 김낙수 vs 허태환 [5] ㅇㅇ(221.155) 12.15 86 0
3331 슬램덩크 6개팀 전력 평가해봄. [16] ㅇㅇ(211.108) 12.15 160 0
3330 김수겸 애니보면 더 안습하게 나온듯 [2] ㅇㅇ(221.155) 12.15 64 0
3328 마성지 그래도 대단하긴 한듯 [4] ㅇㅇ(221.155) 12.15 81 2
3327 개인적인 픽순위 [3] ㅇㅇ(221.155) 12.15 65 0
3326 멘탈케어된 풍전이랑 상양 붙으면 재밌을듯 ㅇㅇ(110.70) 12.15 21 0
3325 나대룡이 능남에 갔다면 어땠을까? [10] ㅇㅇ(221.155) 12.15 89 0
3324 무림은 고등학교 뜯어서 이사가야할듯 [2] ㅇㅇ(211.198) 12.15 44 0
3323 확실히 카나가와가 대단하긴 하네 [2] 후장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55 0
3322 픽순위 Top10이라던데 [13] ㅇㅇ(211.108) 12.15 97 0
3321 갤주가 산왕군단한테 수비가 밀리지않는다고 생각하는이유. [4] ㅇㅇ(59.6) 12.15 67 0
3320 송태섭은 능남에 갔어야했다 [8] ㅇㅇ(27.119) 12.15 86 0
3319 선호도가 어찌 되는지 궁금함. [7] ㅇㅇ(211.108) 12.15 75 0
3318 슬램덩크 수비력 순위 [10] ㅇㅇ(223.62) 12.15 110 0
3317 슬덩에서 가장 과대평가 된 캐릭터는 누구라고 생각하냐. [19] ㅇㅇ(211.108) 12.15 139 0
3316 일본고교에서 100점이상이 날순있냐 [4] ㅇㅇ(211.214) 12.15 51 0
3314 근데 마성지도 이정환같은 캐릭터라고 봄? [4] ㅇㅇ(59.6) 12.15 69 0
3313 애니버전 전국대회편이 없는이유 [3] ㅇㅇ(180.64) 12.15 82 0
3312 애니버전 마지막화는 김수겸이 주인공같음 [1] ㅇㅇ(180.64) 12.15 53 0
3311 스토리 추가말고 던진 떡밥 마무리만 해줘라 [9] ㅇㅇ(180.64) 12.15 85 0
3309 스토리 추해져도 좋으니 슬덩 시즌2 보고싶다 [6] ㅇㅇ(175.223) 12.15 6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