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초고교급=탈고딩&대학레벨&완성형앱에서 작성

ㅇㅇ(117.111) 2019.12.14 19:47:14
조회 42 추천 0 댓글 4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4256 이정환vs씹치수vs변가자미 누가 제일 늙어보이냐 [2] ㅇㅇ(223.38) 01.22 35 0
4255 연습후 백호슛 [1] ㅇㅇ(1.251) 01.22 41 1
4254 다시봐도 북산 상양전은 이해 안됨 (39.7) 01.22 30 0
4253 이 팀이면 산왕이랑 충분히 비비지,? [11] 맹구십(211.36) 01.22 70 0
4252 만약 이구성대로 였다면 [6] ㅇㅇ(211.228) 01.22 83 0
4251 안선생 호랑이시절 개무섭네 ㅋㅋㅋㅋㅋ [2] ㅇㅇ(211.36) 01.22 72 0
4250 정환신 위엄, 통찰력 [1] ㅇㅇ(211.36) 01.22 56 0
4249 경태가 4번 이현수라고 언급하는데 [3] ㅇㅇ(180.64) 01.22 87 0
4246 아니 씹준섭 혼자선 암것도 못하는디 고평가 개쩌네 [1] ㅇㅇ(211.36) 01.21 66 0
4245 시발 산왕전 극장판으로 안나오나? 123123(59.13) 01.21 36 1
4244 난 이현수 스포 같음 [7] ㅇㅇ(211.36) 01.21 105 0
4243 그러고 보니 서태웅 활약 적은 게 상양전이네 [3] ㅇㅇ(211.36) 01.21 65 0
4241 생각해보니까 북산 존나 대단하지않음? [4] 123123(59.13) 01.21 89 0
4240 슬램덩크 10년 후 주요 선수만 ㅋㅋ [4] ㅇㅇ(59.17) 01.21 128 0
4239 슬램덩크 모든 캐릭 성인됐을때 예상하면 누가 원탑이냐? [6] 123123(59.13) 01.21 93 0
4238 완결시점 기준 강백호가 파포 전국2위 아니냐 [17] ㅇㅇ(223.38) 01.21 214 2
4237 김수겸은 뭔가 기억에남는 장면이 없네 [2] ㅇㅇ(27.119) 01.21 69 0
4236 우성신 그래도 미국가선 패스 많이할듯 [3] ㅅㅈㅅㅈㅅ(218.50) 01.21 73 1
4235 슬덩갤 보면 신준섭이 2점 딱가리급 취급인데 [5] ㅇㅇ(223.62) 01.21 108 1
4234 슬램덩크 그저 표절만화잖아 [32] ㅇㅇ(125.178) 01.21 210 3
4233 윤대협이랑 고민구 피지컬 차이 거의 없음 [5] ㅇㅇ(110.70) 01.21 99 0
4232 신준섭이 내 롤 모델이다 [4] ㅇㅇ(180.64) 01.21 83 0
4230 . [2] ㅇㅇ(124.50) 01.21 57 1
4229 에이스킬러 남훈이 격투기 장착하면 [2] ㅇㅇ(223.62) 01.21 75 0
4228 윤대협vs정우성? [2] kass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73 0
4227 근데 윤대협도 성장폭이 정말 대단한듯. [8] ㅇㅇ(59.6) 01.20 129 0
4226 만화말고 애니만 내주면 안되냐 진심 [1] ㅇㅇ(211.194) 01.20 70 1
4225 좆대협 우성신 만나는순간 삐죽머리 가라앉을듯 [1] ㅅㅈㅅㅈㅅ(218.50) 01.20 96 0
4224 정우성은 나와서는 안되는 캐릭터였음 [3] ㅇㅇ(180.64) 01.20 103 0
4223 북산전 정우성 뭔가 뉴비보고 좋아하는 고인물같음 [3] ㅇㅇ(211.36) 01.20 79 0
4222 정우성이 패스를 안하는거지 못하는게 아님 [1] ㅇㅇ(180.64) 01.20 63 0
4221 우성신 노집중, 노패스 이유 [4] ㅇㅇ(211.36) 01.20 95 0
4220 그냥 우성신 앞에선 다 프리패스 자동문임 [2] ㅇㅇ(211.36) 01.20 73 0
4219 아직도 윤대협>정우성 주장하는 사람들 많네 [20] 힘없고병든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98 0
4218 개인적으로 슬램덩크에서 가장 여운이 남는 대사 [5] ㅇㅇ(110.15) 01.19 135 0
4217 백호야 속지마 ㅇㅇ(180.64) 01.19 87 0
4216 강백호 채소연땜에 인생 좆망했네 [2] 킹정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17 0
4215 내가 예측하는 3학년 강백호 [2] ㅇㅇ(180.64) 01.18 127 0
4213 좆대협도 1년사이에 실력 존나늘었을듯 [6] ㅅㅈㅅㅈㅅ(118.220) 01.18 127 0
4212 정대만 존나 안쓰러운 게 [2] ㅇㅇ(211.36) 01.18 110 0
4211 북산 에이스 역할은 정대만 서태웅이 양분했지 [9] ㅇㅇ(211.36) 01.18 137 2
4210 슬램덩크에서 누가 제일 플레이 멋있게함? [7] ㅅㅈㅅㅈㅅ(118.220) 01.18 136 1
4209 채치수 부상 이정환이 노린거 인듯 [2] kass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105 1
4208 구멍 중에서 그나마 나은 애들 [5] ㅇㅇ(211.108) 01.18 142 0
4207 김동식 재평가설 [1] ㅇㅇ(180.64) 01.18 96 0
4206 김동식이 백정태 안영수 같은 쩌리잉여보다는 나음 [3] ㅇㅇ(175.223) 01.17 116 0
4205 각 캐릭터들이 받은 평가들 [5] 그극ㄷㄱ(211.246) 01.17 145 0
4204 갤주 이 장면 진짜 존나 멋있음 [2] ㅇㅇ(175.223) 01.17 116 0
4203 서태웅 2학년 2학기 때 도내 윤대협급 예상 ㅇㅇ(211.36) 01.17 59 0
4202 풍전은 대영을 전에는 어떻게 이긴건지도 궁금함. [5] ㅇㅇ(211.108) 01.17 10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