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신규 스토리 6종 추가, 두근두근 문예부 확장판 발표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6.12 17:23:14
조회 38 추천 0 댓글 0
							
🔼 두근두근 문예부 플러스! 키 아트 (사진출처: 게임 스팀 공식 페이지)

[게임메카=김미희 기자] 예상치 못한 심리 공포와 반전으로 뭇 게이머를 깜짝 놀라게 했던 두근두근 문예부 확장판이 발표됐다. 확장판에는 새로운 스토리를 비롯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미국 인디게임 개발사 팀 살바토(Team Salvato)는 12일, 두근두근 문예부 플러스!를 발표했다. 두근두근 문예부는 2017년에 출시된 비주얼노벨 게임으로, 주인공이 학교 문예부에 들어가서 여자친구들과 축제를 준비하는 과정을 다뤘다.

겉보기에는 밝고 가벼운 연애 이야기를 다루는 게임처럼 보이지만 게임을 진행할수록 이야기가 심상치 않게 전개된다. 제작진이 본인 게임에 대해 ‘어린이와 심약자에게 적합하지 않다’라고 안내할 정도다. 게임이 전개되며 기상천외한 이야기가 펼쳐지며, 캐릭터들이 하나하나 비극적 결말을 맞기 시작한다.





🔼 두근두근 문얘부 플러스!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스팀 공식 페이지)

이번에 발표된 두근두근 문예부 플러스!에는 우정과 문학에 대한 새로운 사이드 스토리 6종을 포함해, 수 시간 분량에 달하는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사이드 스토리는 본편과는 분리된 시간대에서 진행되며 문예부원들이 처음 만나 친구가 되는 과정에 초점을 맞춘다. 제작진은 이를 통해 문예부원들이 더 성숙한 인간으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새로운 게임 아트, 바탕화면, 미공개 콘셉트 스케치 등 100종 이상의 신규 이미지와 새로운 음악 13종, 좋아하는 노래를 계속 재생할 수 있는 DDLC 음악 플레이어가 도입된다. 아울러 비주얼 업그레이드와 함께 모든 아트워크가 풀HD로 해상도가 높이진다.

두근두근 문예부 플러스!는 오는 7월 1일 발매되며 지원 기종은 PC(스팀), PS4, PS5, 닌텐도 스위치다. 스팀 버전은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Copyright © GameMeca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공돌이 전사 아이작의 귀환,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발표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23 9 0
공지 스팀갤은 월렛 팔이 및 되팔이를 금지합니다 [27] 삐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15 3247 17
공지 스팀 관련 질문글 써도 됩니다 [24] 삐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7 2833 1
21972 스팀 게임 관련해서 질문하고 싶은데 어따 해야되냐? ㅇㅇ(39.125) 14:22 10 0
21971 터키월렛은 어디서 구해? ㅇㅇ(211.210) 14:09 4 0
21970 질문좀 ㅇㅇ(211.210) 12:22 11 0
21968 까놓고 우회구매 할줄 모르는 애들이 깜 ㅇㅇ ㅇㅇ(210.95) 11:19 32 2
21967 이거 해결법 점 알려줄 사람 구한다 [1] ㅇㅇ(118.219) 10:58 38 0
21966 계정 찾을때 원래쓰던 이멜이랑 카드 기억 안나면 어캄? [2] Timeschang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2 29 0
21965 정가들 발작하는건 언제봐도 존나 웃기노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1.140) 10:14 35 0
21964 나이처먹었으면 나이값좀해 좆거지새끼들아 [6] ㅇㅇ(175.223) 09:48 47 1
21963 근첩새끼들 특징이 욕 안하고 뿅뿅 개xx거림 [1] ㅇㅇ(175.223) 09:45 19 1
21962 좆병신같은 개소리할꺼면 근근웹으로 꺼져라 [3] ㅇㅇ(175.223) 09:40 30 2
21961 불법이니 뭐라하는 애들 [11] ㅇㅇ(180.70) 08:14 91 4
21960 아제르바이잔 코드되는곳좀알려주셈 ㅇㅇ(121.165) 05:12 11 0
21959 아르헨계정으로 물건도 살수있냐 ㅇㅇ(118.139) 02:06 34 0
21958 엑박패드 문제 팝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25 0
21957 스팀 미세팁 ■x(219.249) 07.23 54 0
21956 스팀 링크 질문좀!!!...gif 야생의_숨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49 0
21955 스팀 해킹당한거임??좀알려주라 [3] ㅇㅇ(58.140) 07.23 60 0
21954 mtcgame 스팀월렛 이용후기 [1] ㅇㅇ(59.11) 07.23 93 3
21952 우​라통 터​진다는게 먼​말임 ??​? [4] ㅇㅇ(49.175) 07.23 86 6
21951 스팀 장바구니 72시간 이거 뭔데?? [1] ㅇㅇ(118.223) 07.23 80 0
21925 CFK·아크시스템웍스·인트라게임즈·CLE 여름 세일 총정리 [1]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40 1
21949 오리와 눈먼 숲 원래 스킬 다 못채움? ㅇㅇㅇ(58.227) 07.23 22 0
21947 애들아 VAC 차단 기록 문의 어떻게 함? [2] ㅇㅇ(14.46) 07.23 78 0
21945 나 해킹 당한거 지원 요청 종결 했는데 [1] Timeschang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94 0
21944 좆거지 스붕이다.. 아르헨티나 막혔냐? [2] ㅇㅇ(118.235) 07.23 127 0
21943 엥? 이거 환불됨? [1] ㅇㅇ(223.38) 07.23 54 0
21942 리모트 플레이 패드 질문~ ㅇㅇ(211.36) 07.23 12 0
21941 엑박원 패드로 게임하는데 팝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30 0
21940 데드스페이스갤에서 왔습니다 [4] ㅇㅇ(125.182) 07.23 115 0
21939 이거 왜 그러는거냐? [2] oran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238 0
21938 친구가 방금 스팀계정 중궈한테 해킹당했는데 스팀 서버 터짐 [5] ㅇㅇ(220.76) 07.23 404 0
21937 스팀 창작마당 왠 검은 화면이냐 [1] ㅇㅇ(211.213) 07.23 376 2
21936 왜 스팀어플안들어가지냐? [5] ㅇㅇ(183.96) 07.23 457 0
21935 네이버에서 스팀키 파는거 있잖아 [4] ㅇㅇ(118.235) 07.22 232 0
21934 스팀에서 게임사고 환불한 돈 다시 현금으로 쓸수있어요? [1] ㅇㅇ(118.47) 07.22 100 0
21933 러시아 해킹계 스팀지갑에서 내 본계정으로 선물 ㅋ [2] ㅇㅇ(175.112) 07.22 168 0
21932 계속 다운 받다가 알아서 끊기고 염병하는데 대체 이거 왜이럼? kasumisou(59.14) 07.22 45 0
21931 스팀2인게임중에 한명만사도 같이 할수있는게임 추천좀 [4] ㅇㅇ(61.252) 07.22 109 0
21930 약관위반이랑 불법행위랑 다른거 알지? [2] ㅇㅇ(14.33) 07.22 133 4
21928 아르헨티나 우회하면 [1] ㅇㅇ(175.195) 07.22 161 0
21927 플라티 페이팔 말고는 결제 못함?? [2] ㅇㅇ(175.195) 07.22 40 0
21926 폴가이즈 안한사이에 스킨 많이 나왔나부네 ㅇㅇ(121.134) 07.22 120 0
21912 아마존의 MMORPG ‘뉴 월드’, 스팀 최고 판매 게임 등극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1 64 0
21924 러시아 해킹계 스팀지갑에서 내 본계정으로 선물 ㅋ ㅇㅇ(223.38) 07.22 76 1
21923 해킹하려드는 짱꼴라들 엿먹이는 방법 알려주실분? [1] ㅇㅈㅇ(58.227) 07.22 127 0
21922 여름세일때 배틀딱이랑 배틀5 샀는데 무료배포하누 ㅡㅡ [1] ㅇㅇ(180.66) 07.22 124 0
21921 몰도바 기프트 코드 사서 충전 해본놈있냐 ㅇㅇ(218.239) 07.22 33 0
21920 배그 10분내에 24시간 정지 먹는 게이들아 방법 알려줌 [4] ㅇㅇ(175.112) 07.22 124 0
21919 러시아로 안 사는게 바보임 [3] ㅇㅇ(121.139) 07.22 228 0
21918 레이저 골드 pnp가 뭐임? 마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3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