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스팀 우회구매 할 때 카드결제가 안되는 이유

ㅇㅇ(175.194) 2019.10.09 02:26:36
조회 1066 추천 7 댓글 30

추천 비추천

7

고정닉 2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공지 스팀 관련 질문글 써도 됩니다 [6] 삐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7 327 0
공지 계정 판매글, 스팀 대리 구매 글은 무조건 삭제/차단입니다. [4] GG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20 579 5
5948 근데스팀에 한국 직원도 잇으려나 [1] ㅇㅇ(119.206) 14:50 10 0
5947 똥겜의기준이머냐 ㅇㅇ(119.206) 14:46 7 0
5946 나 계정 털림 님들 ㅇㅇ(1.211) 14:08 8 0
5945 스팀 다운로드 속도 왜 이러냐 [1] ㅇㅇ(116.37) 02:18 13 0
5944 ㄹㅇㄹ 왜 환불 문의 답변 안 해주냐 [4] ㅇㅇ(27.115) 01:57 20 0
5942 스팀 질문좀요ㅠㅠ [1] ㅇㅇ(175.223) 11.13 25 0
5941 스타듀밸리 스팀 키 구매하고 싶은데 어디가 가격이 가장 저렴할까요..? [1] DHHER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28 0
5940 스팀 번들로 몇백개씩 파는거 있나요? [2] DHHER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34 0
5939 스팀 얘네들 왜 환불 문의 답변 안 해주냐 [3] ㅇㅇ(27.115) 11.13 42 0
5938 우회구매 질문있음 [2] ㅇㅇ(1.254) 11.13 34 0
5937 똥겜전문(번들형식)으로 한번 사업해볼까? [2] 1231(112.171) 11.13 51 0
5936 쒸파알 19000원에 150개 번들 ㅠ.ㅠ [5] 1231(112.171) 11.13 79 0
5935 슬라임 랜처 개잼이네 [1] ㅇㅇ(58.143) 11.13 40 0
5934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 [1] dsad(220.121) 11.13 16 0
5933 스팀 지금 나만 안돼냐? [1] ㅇㅇ(1.236) 11.13 26 0
5932 스토리 보는게임은 뭔재미로하냐? 위쳐나 레데리같은거 [2] ㅇㅇ(118.217) 11.13 45 0
5930 구매하고 세일하는거 [4] ㅇㅇ(1.11) 11.13 58 0
5929 아크 세일중이길래 샀는데 잘했음? [1] ㅇㅇ(203.226) 11.12 30 0
5928 위쳐 어크오디세이 같은 게임추천좀 ㅠㅠ [1] ㅇㅇ(175.223) 11.12 45 0
5927 진짜 똥겜중독증 같은게 있긴한가봐 ㅇㅇ [1] ㅇㅇ(49.161) 11.12 55 1
5926 ㄹㅇ겜불감증오진다 [2] ㅇㅇ(119.206) 11.12 64 0
5925 쉐오툼 왜 본편만 따로 안팜 [1] ㅇㅇ(119.206) 11.12 49 0
5924 쓰레기겜 컬렉터인데. 데일리,헌블,판타스컬,게이밍 말고 다른 번들사이트 [2] 1231(112.171) 11.12 42 0
5923 오늘 살 게임...list [4] P0INT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2 109 0
5922 스팀을 버리고 온라인 게임으로 갔던 저는 [2] ㅅㄷ1(61.100) 11.12 90 0
5921 스팀 장터이용 팁좀 [4] 오리괴기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61 0
5920 스린이 겜 고이고이 찜해논거 몇개 사려는데 취향에맞는거 추천좀해주세양 [36] ㅇㅇ(115.40) 11.11 131 0
5919 스팀 선물하기 전송일 맞춰놓고 결제했는데 ㄴㄴ(220.82) 11.11 36 0
5918 형들 스팀 왜이럼? midw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44 0
5917 돈주고 산 게임만 이제 100개가 넘어간다 [2] ㅇㅇ(220.117) 11.11 81 0
5915 여기서 사는거 스팀에 등록 어캐 하는거임 [2] P0INT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83 0
5914 블프세일때 세키로 세일할꺼같음? [2] ㅇㅇ(110.11) 11.11 69 0
5913 요즘 로그인 직후에 한번씩 팅기지 않음? [1] ㅇㅇ(221.142) 11.11 24 0
5912 무쌍 오로치 3 할인하길래 살까 하는데 전작들 안했어도 스토리에 무방함? [1] ㅇㅇ(125.191) 11.11 17 0
5911 스팀은 mmorpg같은거업음? [2] 로새(175.210) 11.11 74 0
5909 모바일겜이 매출은 aaa게임 줫바르잔아 [1] ㅇㅇ(119.206) 11.10 46 0
5908 스팀에 게임이 32억개나 됨? ㅅㅂ [4] ㅇㅇ(119.206) 11.10 128 0
5907 겜은 ㄹㅇ 개취가 ㅈㄴ 심한듯 [1] ㅇㅇ(119.206) 11.10 59 0
5906 에픽공짜겜 ㅈㄴ푸네 ㅇㅇ(119.206) 11.10 72 0
5905 gremplins,inc 개꿀잼인데 이번 블프떄 꼮사라. [1] ㅇㅇ(1.237) 11.10 34 0
5904 그타 싱글분량이 얼마나댐? [1] 못한다고욕하지망(175.223) 11.10 34 0
5903 블프 딱대 P0INT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28 0
5902 횡스크롤 머가 재밋음 ㅇㅇ(175.208) 11.10 11 0
5901 패드 지원하는 저사양겜 추천좀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 31 0
5900 블프 2주 남앗네 ㅇㅇ(39.123) 11.09 56 1
5899 나 왜 아트워크 전시대가 없음? [1] 루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 36 0
5898 블프때 세일해?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 60 0
5897 스팀겜 추천좀 [3] ㅇㅇ(211.206) 11.09 64 0
5896 스팀 설치도안되고 왜그러저 [2] ㅇㅇ(220.94) 11.09 26 0
5895 배그 러스트 아이디 [1] asd1(59.13) 11.09 2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