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질문] 다이아 어디에서 캐야하냐?앱에서 작성

ㅇㅇ(117.111) 2019.09.17 22:54:48
조회 142 추천 0 댓글 7
							

y 11에서 높이 4칸으로
한 청크 다파고 확인하면
안나오는 경우가 더 많던데 걍 운빨임?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34 설문 ‘조커’ 역에 딱 맞을 것 같은 한국 스타는? 운영자 19.10.22 - -
19437 공지 10월 19일 업데이트)갤러리에서 홍보중인 서버목록 [15] 폴리쉬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11 971 16
18530 공지 2차신문고 및 갤러리 규칙(2019년 10월 12일 업데이트) [44] 폴리쉬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06 705 2
19003 공지 10월11일 1차 업데이트)마인크래프트 팁/정보/공략 모음 [11] 폴리쉬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08 759 10
14918 공지 신문고 [123] ㅂ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2 1451 5
14637 공지 스티브 마이너 갤러리는 정식 승격을 거부합니다. [3] 봄그늘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1 480 13
20905 일반 그래서 휴양지 테러범이 뭔짓을함? ㅇㅇ(175.223) 01:24 5 0
20904 일반 씹뉴비인데 질문좀 할게요 [5] ㅇㅇ(118.222) 01:11 27 0
20903 질문 이맵 해본사람있냐 사나.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0 36 0
20902 질문 농사지을때 햇빛못받으면 안자람? [4] ㅇㅇ(182.211) 00:42 39 0
20901 일반 mcpe 렐름 할만한거 추천좀 해줘 [5] ㅇㅇ(223.38) 10.22 50 0
20900 일반 휴양지 서버 운동회! 보트레이스 후기 영상 [1] 밤톨(222.233) 10.22 55 1
20899 일반 얘전에 포필러 서바이벌인가 그거 많이햇던거같은데 화이트민트초코크리스마스케이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26 0
20898 일반 폰마크 낚시하다 싸버림 [2] ㅇㅇ(121.55) 10.22 127 0
20897 일반 살짝 늦었지만 휴양지서버 테러범 제압 사진 [3] 밤톨(222.233) 10.22 117 0
20896 서버홍 마붕이휴양지서버 홍보글 (야생건축) [105일차] [3] 마붕이휴양지(14.7) 10.22 86 1
20895 서버홍 해바라기의 초대 ㅇㅇ(121.175) 10.22 100 1
20894 일반 "그" 서버의 피규어 매니아의 집을 가보았다 [6] 차가운궁디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288 10
20893 일반 마소 기프트카드 따로있는줄 모르고 구글기프크카드삼 [3] ㅇㅇ(211.204) 10.22 61 0
20892 일반 서버열때 동물갯수제한 무한회로금지 크리퍼금지 [3] 쒸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30 0
20891 일반 BE서버 후기 [5] 쒸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08 2
20890 일반 "그" 서버식 고기를 굽는법 [1] 차가운궁디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203 6
20889 일반 타우니가 뭐임? [1] ㅇㅇ(14.51) 10.22 49 0
20888 일반 모바일에서 베드락에디션샀는데 [1] ㅇㅇ(182.211) 10.22 51 0
20887 일반 마부대 vs 인첸트테이블 [3] ㅇㅇ(180.67) 10.22 50 0
20886 일반 BE도 좀 활성화되면 좋겠다 [3] ㅇㅂㅇ(117.111) 10.22 65 0
20885 일반 아이템액자 멀리가면 안보이는데 늘리는 ㅇㅇ(61.79) 10.22 30 0
20883 일반 돌반블럭 어디갔나 했더니 돌을 두번 구워야 되네 ㅇㅇ(61.75) 10.22 37 0
20882 일반 하픽 스블) - 가시 떡상함 [1] ㅇㅇ(211.208) 10.22 76 0
20881 질문 물고기는 어케 번식시키냐? [2] ㅇㅇ(180.65) 10.22 89 0
20880 일반 두번다시 월드 이름에 노짱 넣지 말아야겠다 [1] Lolipo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06 1
20879 모드 목화 농장.gif [2] ㅇㅇ(223.39) 10.22 164 0
20878 질문 폰마크는 어디 갤 가야하나요 [6] 편집조무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50 1
20877 서버홍 비 내리는 일요일 서버 주민 모집 36 [3] 별빛고양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65 4
20876 건축 아치 만드는중인데 어떤게 나아보여? [3] ㅇㅇ(61.79) 10.22 98 0
20875 건축 현수막으로 빅픽-쳐 만들어봄. [4] 으싸양반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294 10
20874 일반 대나무 테러 이거냐 [7] 별빛고양이(112.144) 10.22 196 0
20873 일반 주민좀비 치료하는데 자꾸 지도제작자만 나온다 ㅡㅡ [2] ㅇㅇ(117.111) 10.22 51 0
20872 일반 님들 ... 저 엔더 시티에서 죽었는데 이거 템 사라지나요? [4] ㅇㅇ(118.42) 10.22 88 0
20871 건축 오늘도 건축연습 Гранатомет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91 0
20870 일반 겜혼자하니 슬슬노잼인데 서버추천좀 해주삼 [9] 무치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76 0
20869 일반 가죽 갑옷 염색할 때 빡치는거 [1] ㅇㅇ(223.38) 10.22 68 0
20867 일반 주민 관련 질문 ㅇㅇ(211.251) 10.22 20 0
20866 일반 아 이런방법이 있었네 컥카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76 0
20865 일반 똥꼬섭 3.0 완장도 몰랐던 컨텐츠를 알아보자.ARABOJA [5] 크레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93 6
20864 질문 주민마다 레벨한계있음? [1] ㅇㅇ(182.211) 10.22 48 0
20863 일반 배드락에서의 장점 저격 차가운궁디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16 0
20862 일반 등대만들려고 재료확보중인데 [4] 컥카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98 0
20861 일반 스갤 모두가 인정하는 BE에디션의 유일한 장점 [9] ㅇㅇ(39.7) 10.22 430 13
20860 일반 ㅈ드락 부러운거 2개 ㅇㅇ(143.248) 10.22 64 0
20859 일반 똥꼬 서버 이번달 전기세 [3] 차가운궁디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54 1
20858 서버홍 똥꼬 야생 5일차, 건축물을 관음해보았다 [4] 차가운궁디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54 2
20855 일반 타우니섭 달 [5] 즈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22 1
20853 일반 팅커스무기도인챈트가능?. [6] 해떳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62 0
20852 일반 스냅제X 치트 .mp4 [5] COT_4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205 0
20851 일반 1.14에 돌 빨리굽는 것도 생김? [7] ㅇㅇ(61.75) 10.22 13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