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뉴빈데 왜 좀비가 철칼로때리는데 8방맞아도 안죽음?앱에서 작성

ㅇㅇ(211.246) 2020.02.18 03:06:18
조회 173 추천 0 댓글 5
							

난이도 때문인가?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413 설문 '이래서 리더쉽이 뛰어나구나' 학생회장 출신 연예인은? 운영자 20.03.31 - -
1414 이슈 월간디시 4월호 : 삼성행 열차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운영자 20.03.31 - -
41413 공지 주딱 신문고 [10] ㅂ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22 189 0
691 공지 념글에 있는 만원짜리 마크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함 [15] ㅇㅇ(59.30) 19.06.21 3779 18
32673 공지 공지용 스갤 내 디코, 오픈챗방 금지 [5] ㅂ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3 936 1
33978 공지 파딱 호출기 [33] 봄망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22 851 0
31151 공지 늒네용) 자바 에디션 랙걸릴떄 램 추가법 [4] ㅂ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5 1665 6
29657 공지 스티브 마이너 갤러리 처벌 규정[공지용] ㅂ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3 769 5
19003 공지 1120 3차 업데이트)마인크래프트 팁/정보/공략 모음 [12] 폴리쉬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08 8066 17
17810 공지 JE)마인크래프트에서 서버를여는 3가지방법 [54] 폴리쉬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02 18024 12
17760 공지 자바에디션과 베드락에디션의 차이를 알아보자 [28] 폴리쉬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02 7856 28
42377 일반 자바에디션 이거 뭐냐? ㅇㅇ(1.225) 04:51 8 0
42376 일반 마크 만우절 스냅샷 미쳤네 ㅋㅋㅋ ㅇㅇ(123.212) 04:25 20 0
42375 일반 1.15.2 쉐이더 이러는 놈 있냐 포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0 26 0
42373 일반 4k 쓰는 사람 있냐 ㅇㅇ(175.206) 02:42 15 0
42372 일반 본인 마크 돌리는 컴 스펙. [1] 1up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8 48 0
42371 일반 으스스한 소리 파일명 머냐 ㅇㅇ(49.174) 02:27 17 0
42370 일반 뉴비인데 좀 알려주라 [4] ㅇㅇ(114.202) 02:11 44 0
42369 일반 테라퍼마 모드 화덕 어떻게 만드냐 ?? [1] ㅇㅇ(121.130) 01:40 26 0
42368 일반 반투명 스킨 어띠 만드나요? ㅇㅇ(115.23) 01:31 22 0
42367 질문 신버전에서 열었던 맵을 구버전에서 여니까 [4] 벨와꾸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4 79 0
42366 일반 네더 맵파일이 따로 있다는데 [1] ㅇㅇ(175.115) 01:05 47 0
42365 일반 이번 스냅샷은 ㄹㅇ 혁신이다. _Art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84 0
42364 일반 만우절서버 맛보기2 [4] _Art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9 139 0
42363 일반 이정도면 충분하긋지 ㅇㅇ(121.155) 00:52 51 0
42362 일반 만우절 스냅샷 웃기네ㅋㅋ [2] ㅇㅇ(221.149) 00:49 158 0
42361 일반 스냅샷 재밋다 ㅇㅇ(175.193) 00:41 92 0
42360 일반 만우절서버 맛보기 [1] _Art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8 116 0
42359 일반 Hermitcraft 유튜버 추천좀 [4] 2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4 29 0
42358 일반 마린이 2일차 야생섭 집짓기 [1] 소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6 65 0
42357 일반 모장 공식 만우절서버 [1] _Art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98 0
42356 일반 만우절 스냅샷 20w14infinite ㅇㅇ(175.193) 00:23 131 0
42355 일반 오늘자 마인크 만우절 스냅샷(20w14infinite) [5] 시니스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7 199 3
42354 일반 새로운 스냅샷 공개!! [1] ㅇㅇ(211.245) 00:12 134 1
42353 일반 철공장 골렘이 안나옴... [3] ㅇㅇ(182.219) 00:05 66 0
42352 일반 어렵지만 효율적인 가디언팜 ㅇㅇ(1.237) 00:05 51 0
42351 일반 인첸하면 내구도 회복됨? [2] 기러기요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47 0
42349 일반 크리퍼팜 낮에는 작동 잘 안함?? [2] 슦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52 0
42348 일반 철공장 만들었는데 골렘 소환을 안함 [5] ㅇㅇ(182.219) 04.01 61 0
42347 서버홍 1.14.4 야생 ㅈㅈㅇㅇㄹㅈ(182.215) 04.01 48 0
42345 일반 생야생으로 저택 찾은 적 있냐 [4] ㅇㅇ(121.155) 04.01 73 0
42343 일반 하아... 니들은 집 주변에서 위더 소환하지 마라 [4] ㅇㅇ(59.0) 04.01 119 1
42342 모드 [99.2MB] 움짤많음 / Create 모드 설명하는글 4편 [2] qkrehf2(218.52) 04.01 103 6
42340 일반 꿀공장 어떻게 만들어? [2] 2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35 0
42339 일반 중세 건축가 구인해요. [2] ㅇㅇ(211.237) 04.01 98 0
42338 일반 얘들아 네더라이트 나오는 정식 버전 언제될거같음?? [4] ㅇㅇ(58.236) 04.01 128 0
42337 일반 이거 왜이래? [7] ㅇㅇ(116.40) 04.01 135 0
42336 일반 마크 권장사양 얼마임? [3] shalot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76 0
42335 일반 대체 오래가는 고통의 포션은 뭐냐?? [7] ㅇㅇ(59.0) 04.01 176 0
42334 일반 네더라이트 광살뚫으면 될듯 [1] 약수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62 0
42332 일반 이게 그 주딱이 저번에 지워자 구한다 한거임? [1] ㅇㅇ(210.106) 04.01 85 0
42331 일반 개발자피셜)옵티파인 내일 중으로 개발 완료예상 [5] _Art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175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