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빠밤 평타 dps를 다시 알아보자.gif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3.180) 2020.02.23 17:52:55
조회 3006 추천 23 댓글 16
							

그만 알아보자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23

고정닉 14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자동등록방지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04562 공지 20.03/30 카운터 사이드 공략,정보 모음 [33] tlas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20 114222 20
314982 공지 이벤트 : 크로스 로드 (오퍼레이션 : 패스파인더) [46] 라리퓨란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26 5048 42
311298 공지 20/03/26 유닛 채용시간 정리 [4] 시골어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26 1386 1
284866 공지 [개발자노트 2편]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와 향후 계획 안내드립니다. [94] tlas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20 6510 43
282402 공지 [참고] 카운터사이드 공식 포럼 관련 링크 [7] 하나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20 1526 2
281751 공지 [참고] 갤 드라이브 [8] 하나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20 2307 3
281701 공지 [참고] 글의 삭제 / 제재 기준 (20.03.20) [29] 하나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20 858 5
281567 공지 [참고] 완장 신고 / 호출용 [2] 하나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20 1377 5
332150 일반 힐데랑 가은 바니걸 빼면 쥬지서는게 안나오네 [1] 직사의마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6 17 0
332149 일반 우주대갓흥겜 5분전 [1] 바보망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5 18 0
332148 일반 스커뭐키워야되냐 [3] ㅇㅇ(182.231) 03:55 18 0
332147 일반 저가 프로 똥믈리에인데요 [5] ㅇㅇ(223.38) 03:53 56 0
332146 일반 발렌스킨 출시전부터 만들고있지 않았을까 [4] 멋진신세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3 36 0
332145 일반 나유빈 좆나 개노잼 스럽게 생겼자늠 직사의마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3 23 0
332144 일반 설계의 신 [2] ㅇㅇ(223.39) 03:53 33 1
332143 일반 오늘 대공 2판돌면 대공졸업임 ㅋㅋ [6] ㅇㅇ(122.37) 03:50 63 0
332142 일반 씨발련들이 천장을높이고 두개 다 만들던가 [5] ㅇㅇ(58.226) 03:49 56 0
332141 일반 ㄹㅇ 과금 계획이 안잡힘 [4] 바보망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8 59 0
332139 일반 이수연 키울까 윾미나 키울까 [5] 광케이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8 43 0
332138 일반 카사 bm이 혜자는 혜자같은데 좀 기분이 나쁨 [2] 꿀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7 51 1
332137 일반 일단 이벤트에서 의복상품권빼야함. [1] ㅇㅇ(183.107) 03:47 33 0
332136 일반 bm이 뭔데 십덕새기들아 [4] ㅇㅇ(112.173) 03:46 54 0
332135 일반 다시보는 금태 인터뷰 (2018년) [4] ㅇㅇ(143.248) 03:45 46 2
332134 일반 BM이 명확하지않은게 혜자같으면서도 좋은게아님 [3] ㅇㅇ(183.107) 03:42 90 0
332133 일반 4시가 너무 기대되는데스 [4] ㅇㅇ(39.7) 03:42 83 0
332132 일반 ㄹㅇ 3단계 같아서 말안할라햇는데 카사 반쥬지령이랑 비슷함 [4] 꿀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0 92 1
332131 일반 미안하다 이거 들려줄라고 어그로끌었다 [4] ㅇㅇ(122.37) 03:39 74 5
332130 일반 한국어보이스 들으니까 감격스럽다 [6] 스카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8 100 0
332129 일반 차라리 엊그제 오픈한 겜마냥 돈주고 사게하지ㅋㅋ [2] ㅇㅇ(223.38) 03:38 72 0
332128 일반 결국 420연차 나유빈무득 ㅋㅋㅋ [7] ㅇㅇ(58.226) 03:37 63 0
332127 일반 카사 bm은 솔직히 스킨 가챠밖에 답없다 [4] 래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7 58 1
332126 일반 주문하신 원본 [3] ㅇㅇ(221.155) 03:36 89 0
332125 일반 함선패치좀 빨리했으면 좋겠다. [3] ㅇㅇ(183.107) 03:35 53 0
332124 일반 이거 원본내놔 [9] ㅇㅇ(211.209) 03:35 99 0
332123 일반 해본겜들 bm 비교 [6] 꿀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4 117 3
332122 일반 님들 이 대사 도대체 뭐라는건지 알려주실분 [7] ㅇㅇ(39.7) 03:33 68 0
332121 일반 튜토리얼 왜진행안돼 [3] 스카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3 47 0
332119 일반 아 뷰지윤 스킨나올거 생각하니 벌써 부랄떨림 [1] ㅇㅇ(122.37) 03:31 45 0
332118 일반 4시 알람해놓음 [1] 이슬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1 33 0
332117 일반 금태가 병신인게 이벤트 장전소없애고 순위전광판 달아야했음. ㅇㅇ(183.107) 03:31 30 0
332116 일반 카사갤 틀딱들 틀니압수당하는 짤.gif [1] ㅇㅇ(211.36) 03:30 50 1
332115 일반 코스트 효율 이거 맞냐 ㅇㅇ(221.155) 03:30 37 0
332114 일반 이색기 머임 [5] ㅇㅇ(61.98) 03:29 81 0
332113 일반 311도는거 나름 재밌음 [1] ㅇㅇ(223.38) 03:29 34 0
332112 일반 이거 직접보니 더웃기네 ㅋㅋ [7] 스카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7 136 0
332111 건틀렛 나유빈은 건에 넣을자리가 없다 [3] ㅇㅇ(122.37) 03:27 63 0
332110 일반 그래서 이번주에 쓰알함선 밸런싱해주냐? [1] ㅇㅇ(39.7) 03:27 39 0
332109 일반 뷰지웡나오면 바로 깡핵간다 ㅋㅋ ㅇㅇ(211.227) 03:26 40 0
332108 일반 총1박이도 인형제조는 매출에 별로 기여 못했던걸로 기억하는데 [2] ㅇㅇ(121.50) 03:26 67 0
332107 일반 솔직히 필라이트는 맥콜대신이지 ㅇㅇ(183.107) 03:26 19 0
332106 일반 아 근데 스토리 다깨면 진짜 어쩌지 [11] 꿀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70 0
332105 일반 주시영 나유빈 이수연 -건-에 기용가치 있을까 [2] 야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4 54 0
332104 일반 오늘 이상하게 뉴비글 좀 보이네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93 0
332103 일반 그래도 아직까진 카사 막 존나 기분나쁨점은 못느끼고잇음 [4] 꿀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95 1
332102 일반 아 근데 뷰지윤 전장좀 공속으로 빨리줬으면좋겠네 [4] ㅇㅇ(122.37) 03:21 52 0
332101 일반 이겜은 그냥 가챠겜도아님ㅋㅋ [5] ㅇㅇ(39.7) 03:21 105 0
332100 일반 이거 먹으면 맛잘알 ㅇㅈ이냐? [7] ㅇㅇ(211.36) 03:20 69 1
332099 일반 간담회열면 갈거임? [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9 4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