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교육학이 대체 왜 어렵다는 거지앱에서 작성

ㅇㅇ(110.70) 2019.03.06 13:21:38
조회 705 추천 1 댓글 5
							

겨우 교육학이 이해 안된다는 애들은
자기 국어가 딸려서 이해 못하면서
왜 강사탓을 하는거야??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1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3518 애들아 때려치고싶다 [6] ㅇㅇ(175.223) 06.05 384 2
3516 김현 요즘 주는 자료 다 봐야하냐 [4] ㅇㅇ(39.7) 06.04 361 0
3515 임용고시가 아니라 임용고사지 [6] ㅁㅁ(59.1) 06.04 556 3
3514 한국학교 존나 미개한 점. TXT [2]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301 0
3513 이번 티오 개판날거 같다. [6] ㅇㅇ(219.250) 06.03 745 2
3512 야 임용시험 이전 교사들. [5] 00(116.45) 06.03 550 0
3511 교직이수하는 학부생입니다. [6] ㅇㅇ(221.141) 06.03 338 0
3508 얘들아 임고 인강은 다 들어야 하는거니??? [16] ㅇㅇ(110.14) 06.02 577 0
3507 교사 40호봉 [5] dd(125.139) 06.01 562 0
3505 믿고 거르는 강사 목록 [7] ㅇㅇ(104.131) 05.31 804 1
3504 굑학 전공 비중좀 질문드림.. [6] ㅇㅇ(175.223) 05.30 362 0
3503 우유 강매 + 강제로 먹인 교새들 교감들 교장들 우유회사들 낙농업계들 모 미카엘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0 110 1
3502 한국교새들은 학교폭력 왜 방관함? 글고 그러면서 왜 자기방위는 또 못하게 [3] 미카엘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0 114 2
3500 사람에 따라선 교사보다 강사를 더 선호할수 있어? [4] ㅇㅇ(115.145) 05.29 242 0
3498 n수생인데 현타와서 푸념좀 써봄 [8] ㅇㅇ(121.133) 05.28 698 4
3497 한서삼 중 하나 다니는 서잡대생이고 [4] ㅇㅇ(39.7) 05.27 265 0
3496 현실적으로 통신 임용 가능성은 커녕 자리나 있을지 모르겠다.. [3] ㅇㅇ(210.182) 05.27 273 0
3495 특수교사가 ㄱㅅㅌㅊ임 와 [2] ㅇㅇ(113.198) 05.26 626 1
3493 지잡사대 사회계열 졸업하고 백수인데 [6] ㅇㅇ(218.49) 05.24 472 0
3492 중등 임용고시 사전예고 무기한 연기…교원 수급 조정 등 원인 [1] ㅇㅇ(115.21) 05.24 755 4
3491 임용단기 프리패스 오늘이 마지막입니다! dd(118.40) 05.21 129 0
3490 이미 임용준비하는거자체가 앰생이다 .. [8] ㅇㅇ(211.58) 05.21 1271 18
3489 2005년 기사 보면 교사한테 성추행 당한 초등학생 부모가 학교에 항의하 [1]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141 0
3488 임용단기에서 5일간 무료로 프리패스 이용할 수 있어요 [1] ㅇㅇ(183.106) 05.20 185 0
3487 니들 공부안될때 역학갤러리 앰생들 구경가셈 [2] ㅇㅇ(119.67) 05.20 325 1
3485 요즘대세는 ㄱㅇㅅ이더만 [1] ㅇㅇ(113.198) 05.19 381 2
3484 미국변호사 하면 간지나겠다... [1] ㅇㅇ(218.232) 05.19 100 0
3483 최탈3번 [6] ㅎㅎ(1.243) 05.19 399 0
3482 교사 초임이 영끌해도 200도 못받는다던데 [15] ㅇㅇ(223.39) 05.19 693 0
3480 여기 교육대학원졸업하고 임용준비하는 애들있음?? [1] ㅇㅇ(119.67) 05.17 294 0
3479 ♥ 여교사들 남고생들이랑 유사연애질 하는거 그만둬라 [5] ㅇㅇ(125.143) 05.17 847 16
3478 ★알바뒤져라.- 고세훈 vs 김현 vs 이선화 [14] ㅇㅇ(223.39) 05.16 564 0
3477 예체능은 할수있을때 빨리준비하고 빨리 붙어라 [2] ㅇㅇ(175.223) 05.16 336 0
3476 초시준비하려는 예비대학생을 위한 팁 [10] ㅁㄴㅇㄹ(111.118) 05.16 857 1
3475 임용고시 준비 어떻게 시작 하나요? [17] ㅇㅇ(220.123) 05.16 652 0
3473 오늘 교사들 기분 좋긋네 [1] ㅇㅇ(61.75) 05.15 793 10
3470 기껏 임용쳐서 붙어놓고 1년만에 관두는 새끼는 뭐냐 [9] ㅇㅇ(68.183) 05.13 859 2
3469 영양교사 욕 존나 먹길래 시험문제 쉬운가봤더니 [8] ㅇㅇ(39.7) 05.13 651 0
3468 유아티오꼬리지보니까 인원마니난다고 좋은거 아닌듯 [2] ㅁㄴㅇㄹ(111.118) 05.13 363 1
3467 남자 28살 체육교사는 ㅁㅌㅊ에요? [4] ㅇㅇ(118.34) 05.13 526 0
3466 형님들 삼수체교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4] ㅇㅇ(118.34) 05.13 272 0
3464 평생교육원에서 문헌정보학위 취득하고 [1] ㅇㅇ(175.209) 05.12 169 0
3462 교사는 어떤행정업무를 하는건가요? [1] ㅎㅎㅎ(119.200) 05.11 207 0
3460 올해 임용 ㅇㅇ(112.173) 05.11 226 0
3459 안녕하세요 임용 칠려는 사대 3학년 인데요 [9] ㅇㅇ(14.46) 05.11 621 2
3456 야 원래 유아 경쟁률 쎄냐? [4] ㅇㅇ(116.45) 05.10 410 0
3454 6월이나 7월에 있는 임용고시 뭐잇는지좀 [6] (221.140) 05.09 364 0
3453 교사가 타직렬(일반직.경찰) 세금 더많이떼나요? [3] ㅎㅎㅎ(223.33) 05.08 361 0
3452 D-200 ㅇㅇ(220.87) 05.07 141 0
3451 여기 교직이수 얘기도 받냐? [1] ㅇㅇ(58.76) 05.07 24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