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미달이면 출석해서 어버버해도 붙음?

ㅇㅇ(113.30) 2020.01.14 11:30:50
조회 298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공지 <정보> 임용고시 커뮤니티 [1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24 10521 14
6896 안녕하십니까 교대생입니다 [1] ㅇㅇ(39.7) 15:12 10 0
6895 하긴 중등은 담임 할라하면 ㅋㅋ ㅇㅇ(114.200) 14:50 24 0
6894 둘중 어디갈까 하다가 [1] ㅇㅇ(114.200) 14:17 19 0
6893 2월 월급임 [6] 현직교사(112.164) 13:42 101 3
6892 주변말 듣고 영교과 간 거 ㅈㄴ 후회되네 [8] (221.149) 13:31 91 0
6891 서울 합격하신 분들! 온라인연수 들을때 내용 꼼꼼히 들으시나요? 클릭만? [1] 임용(175.223) 13:27 29 0
6890 임용고시 어렵다는 소리 들서서 주저하는 사람들 봐라 [2] ㅇㅇ(110.70) 13:25 76 2
6889 대안학교 교사는 안 하는게 낫냐? [2] ㅇㅇ(180.64) 13:22 36 0
6888 임고 들어올까말까 고민하는 2학년들에게 [2] ㅇㅇ(223.62) 13:13 49 0
6887 하... 내 나이 29살... 엄마가 잔소리해서 싸웠다.... [10] ㅇㅇ(110.70) 13:11 106 2
6886 교육학 방금 답지보고왔는데 왜 19점받았는지 이해가안감 [3] dd(14.43) 11:31 83 1
6885 진지하게 윤리교사 vs 9급 교행 뭐가 더 합격 어려움? [7] (221.149) 09:07 120 0
6883 교사 방학때 쉴수있는날이 며칠정도인가요? [5] ㅇㅇ(175.116) 04:29 135 0
6882 기간제 모집하는 학교들 보고왔는데.. 000(122.46) 04:13 62 1
6881 난 이 녀석의 선생이오! ㅇㅇ(223.39) 01:18 69 1
6880 교사되기 제일 어려운 국가가 어디임? [1] ㄴㄴ(221.147) 02.17 125 0
6878 수석기원 [3] solv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123 2
6877 현직8년차가 본 교사의 장점,단점 [7] ㅇㅇ(211.36) 02.17 304 7
6876 법문 외우기 너무 힘들다 [3] ㅇㅇ(121.136) 02.17 84 0
6875 임고생들 스터디하면서 서로 선생님이라고 부른다는게 진짜냐? [13] 스윈연유(223.62) 02.17 222 1
6874 님덜 1학년 끝내고 군대갔다오면 1학년공부 다시해야함? [4] 비문열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84 0
6872 진지하게 노베이스 상태에서 윤리 임용 vs 9급 교행 뭐가 더 쉬움? [4] (221.149) 02.17 150 0
6871 발령 전인데 떨리네 [10] ㅇㅇ(175.223) 02.17 206 0
6870 맥도날드 쿠폰이 매주 월요일 낙임 ㅇㅇ(175.223) 02.17 41 0
6869 아 희노애락이없네 [4] solv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85 0
6867 나 ㅇㄱㅂ 듣는데 장점있음 [4] ㅇㅇ(223.38) 02.17 160 1
6866 교육학 강사추천좀 작작좀 해 예비교사들아 [4] ㅇㅇ(183.104) 02.17 142 1
6865 교육학 강사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89 0
6863 이번에 최합인데 아직 학교에서 연락안오면 [2] ㅇㅇ(223.33) 02.17 186 0
6861 교육학 강사 누가 더 나음 [16] 1(112.133) 02.16 301 0
6860 신균데염 담임 강제인가보네요 [9] ㅇㅇ(221.143) 02.16 339 2
6858 다들 출근하는데 얼마정도 걸려? [5] ㅇㅇ(221.151) 02.16 175 0
6857 윤교과 임용시험 어느정도수준임? 이제2학년이라 감이안잡힘 [2] ㅇㅇ(118.43) 02.16 128 0
6856 고득점 비결 뭘까?ㅜㅜ2연속 컷+1.. [4] (120.136) 02.16 253 1
6855 건전한대화하자 건전한대화하자(125.182) 02.16 51 1
6854 교사는 지식인 계층임? 서민 계층임? [5] ㅇㅇ(119.201) 02.16 249 0
6853 나 정상인지좀 봐줘 [5] ㅇㅇ(175.223) 02.16 197 7
6849 그냥 폐쇄합시다 이미 정보교환 안되는곳입니다 [4] ㄷㄷ(58.148) 02.16 333 16
6848 잘생긴 9급남 vs 못생긴 교사남 누가 더 결혼잘감? [2] ㅇㅇ(223.38) 02.15 173 1
6847 경축 한국교원대 임용 전국 최다 ㅇㅇ(117.111) 02.15 226 0
6846 이 여교사 자세 ㅈㄴ 참한 여자같지 않음? [1] ㅇㅇ(118.235) 02.15 360 7
6845 가장 유명한 수학임용카페가 어디임??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79 0
6844 전남에서 전북으로 재임용 어떰 [3] ㅇㅇ(117.111) 02.15 197 0
6843 보세요 남여교사 글 꼬라지 보세요 임고갤 폐쇄합시다 [1] ㄷㄷ(58.148) 02.15 106 1
6842 중등도 남친회 같은거 있음? ㅇㅇ(175.223) 02.15 67 0
6841 남고생인데 젊은 여자쌤들 좀 불쌍함 [7] ㅇㅇ(118.235) 02.15 372 3
6836 여기가 백수양성소 갤러리인가요? [7] 11(61.80) 02.15 192 3
6835 마이너 교과 교사면 수당 받을거 별로 없나요? [2] ㅇㅇ(175.223) 02.15 204 0
6834 교육학논술 고득점자들 몇 줄 정도썼어? [9] (120.136) 02.15 241 0
6833 또시작 이네요 진짜 임고갤 폐쇄 합시다 ㄷㄷ(58.148) 02.15 83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