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임고갤 폐쇄 서명 운동모바일에서 작성

ㄷㄷ(58.148) 2020.02.14 14:32:40
조회 308 추천 17 댓글 2
							
임고갤이 본목적을 상실하고 아무도 관심없는
교사의 성별에 따른 지위여부로 눈살이 찌푸려지는
글들만 가득하게 된 이시점에서 폐쇄는 불가피하다고 생각합니다
동의 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동의합니다 적어주세요
다른 어떤 댓글도 다무시합니다 논리 정연하게 적으셔도 다무시합니다
동의하시면 동의합니다 적으시고 동의 하지 않으시면 뒤로가기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다른 어떤댓글도 무시합니다

추천 비추천

17

고정닉 0

37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정보> 임용고시 커뮤니티 [1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24 11159 14
7379 빡공부하고 집가는길에 뀌는 방구.. [2] ㅇㅇ(175.202) 04.06 26 1
7378 군대 선임 한명 카톡 알림말이 4월 20일로 되어있으면 임용합격한건가? [1] (175.223) 04.06 40 0
7377 국어 임고생들 봐줘라 [5] ㅁㄴㅇㄹ(121.143) 04.06 48 0
7376 사립학교 교사 될려면 기간제 교사 경력 필요한가요? [2] ㄱㄷㄱㄷ(175.223) 04.06 33 0
7375 이거 상징적폭력아님? [3] solv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6 55 0
7374 교육학 기본서 추천 [6] 00(210.126) 04.06 102 0
7373 컴교 준비하는 수험생입니다 [3] ㅇㅇ(211.214) 04.06 50 0
7372 블랙독을 지금에서야 보는데 내이야기 같아서 울뻔했다.. [6] ㅇㅇ(223.33) 04.05 167 2
7371 중학교 교사 자격증 따고 [2] 구구(221.141) 04.05 120 0
7370 형들 누나들 질문 좀 할게 [5] 가발(183.106) 04.05 203 0
7369 시간강사들 처우 안좋은건 알았지만 이번은 존나 심각한듯 [3] ㅇㅇ(39.7) 04.04 227 0
7368 이러닝 확대로 영양상담진로 0으로만들어야함 [6] ㅇㅇ(223.39) 04.04 141 1
7367 임용고시 준비하는거 나만 기분좋음? [4] ㅇㅇ(117.111) 04.04 262 1
7366 중등 영어vs일반사회 [2] ㅇㅇ(110.34) 04.04 118 0
7365 반수생인데오 물리교육과 나와야 물리 선생댈수 있는거임? [6] ㅇㅇ(112.147) 04.04 122 0
7364 기간제 하는 사람들 마음가짐이 뭐냐 [2] ㅇㅇ(175.223) 04.04 194 0
7363 난 진짜 빡대가린가봐 [2] ㅇㅇ(223.39) 04.04 145 2
7362 중등 임용은 발령 대기 거의 없음? [9] ㅇㅇ(27.179) 04.03 302 0
7361 중국인 영주권자한테 투표권 주는거 막자 청원 오늘까지임 [3] ㅇㅇ(121.181) 04.03 53 1
7359 진자 죄송한데 여기갤러리 평균 나이 다 30 40대냐 [3] ㅇㅇ(1.231) 04.03 201 0
7358 인강 집중 ㅈㄴ 안되는데 나만 그럼? [1] ㅇㅇ(223.62) 04.03 145 0
7357 음악 임고 준비중인데..인천에서 준비하는분 안계셔염? [6] 아니(125.143) 04.02 139 1
7354 ㅋㅋ시간표 1교시+4교시인 날 주4일이다 [4] ㅇㅇ(180.71) 04.02 143 1
7353 와 영어강사 determine을 디터마인이라읽네 [12] ㅇㅇ(223.39) 04.02 299 1
7352 학교 걍 온라인개학해서 영양 상담 조리아예안 뽑았으면 [4] ㅇㅇ(223.62) 04.02 154 1
7351 아니 교과서 존나비싸네 [1] ㅇㅇ(223.38) 04.02 84 1
7350 요즘 뚱녀여학생들 왜이리많노 [2] ㅇㅇ(223.39) 04.02 205 5
7347 맥날 햄버거 픽 평가해줘.jpg [2] ㅇㅇ(121.147) 04.02 138 2
7345 고시원 이모랑 술한잔 하고있다.. [3] ㅇㅇ(223.62) 04.01 241 1
7343 여공먼vs여선생 [4] ㅇㅇ(27.35) 04.01 168 0
7342 코로나 터지고 내내 놀았는데 걍 포기할까 [4] ㅇㅇ(223.38) 04.01 191 0
7341 임용 올해 합격했는데 문신에 대해서 [7] ㅇㅇ(121.177) 04.01 341 0
7338 임용연기라는데 임용다시 준비해서 광역시갈까...... [3] ㅇㅇ(223.39) 03.31 440 0
7337 임용 연기되냐?? [7] ㅇㅇ(14.45) 03.31 510 0
7336 이번에 다들 교생나가?? [2] 으우아(121.66) 03.31 203 2
7335 봄인데 연애마렵다 [1] ㅇㅇ(175.202) 03.31 152 0
7333 교사도 당직근무 서나요?? [3] ㅎㅎ(211.36) 03.30 188 0
7332 아침에 5분씩 학생들 영어단어 외우기 하는데 쌈박한 코너이름 없냐 [5] qwe(117.110) 03.30 167 0
7331 올해 교육학이든 전공 교육론이든 elearning급부상하겟네 [1] ㅇㅇ(112.163) 03.30 241 3
7330 흙수저 인성 [1] ㅇㅇㅇ(49.174) 03.30 82 2
7329 방구 뿡 [1] ㅇㅇ(175.202) 03.30 54 1
7328 얇은머린데 펌하는게 나아? 매직하고 고데기가 나아? ㅇㅇ(223.62) 03.30 72 0
7327 아랫글 반박)교사 월급가지고 왜이리 부들거림? 틀린게 잇음? [6] ㅇㅇ(14.33) 03.30 272 4
7324 교사가 적폐인이유 [20] ㅇㅇ(211.246) 03.29 437 3
7323 다들 공부 하고 있지? [4] 토즈알바(119.64) 03.29 444 13
7322 ㅇㅅㅎ(여) 교육학 자료 [4] ㅇㅇ(218.159) 03.29 213 0
7321 청원보니 박사방 교사 스토킹 한 공익 ... 그교사 제자였네. ㅇㅇ(125.179) 03.29 210 1
7320 여교사 주기적으로 열폭하는 개앰생 몇년전부터 쭉 캡쳐함 [5] ㅇㅇ(180.230) 03.29 163 0
7319 장애전형 [3] ㅇㅇ(223.62) 03.29 122 0
7318 올해 교육학 통수 제대로 때렸으면 좋겠다 [10] ㅇㅇ(110.70) 03.29 39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