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박원순 이 범죄자새끼야. 친문아니니까 죽었지♥모바일에서 작성

(223.39) 2020.07.13 21:36:28
조회 211 추천 22 댓글 1
							
박원순

29세 비서 성추행하고

밝혀지지않은 미상의 여자와 ㅅㅅ.

근데도 페미 여교사들은

아닥하고있네? 좌빨년들

추천 비추천

22

고정닉 1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해커스토익 김동영쌤 적중예상특강 & 최신문제 무료다운☞ 운영자 20/08/01 - -
설문 '나 5cm만 주라' 키 커서 부러운 여자 아이돌은? 운영자 20/08/04 - -
공지 <정보> 임용고시 커뮤니티 [1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24 12714 16
8313 임용 형님들 안녕하세요 교행 준비생이 질문 올립니다 ㅇㅇ(211.36) 00:54 34 0
8312 ㄹㅇ 4학년때 몇학점 정도 듣는게 나음? 總體的蘭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17 0
8311 보통 4학년때 몇학점들어? [1] ㅇㅇ(121.161) 08.05 18 0
8310 티오 감축7년뒤에 1000~2000명줄인다고 지금 예고하면 어떰 [2] ㅇㅇ(61.106) 08.05 74 0
8309 가티오 언제뜨지 [3] 안산드레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 122 0
8308 오 점수좀 오름 [4] 總體的蘭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 151 0
8307 니들 과목 중 젤 어려운 파트 뭐냐 [13] ㅇㅇ(211.33) 08.05 172 0
8306 임용 볼거면 rotc 안 하는 게 맞아? [7] 체교(39.7) 08.05 116 1
8305 그냥 임용시험 기출이나 돌려야지 總體的蘭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 93 0
8304 단권화 힘드네 ㄹㅇ [9] 總體的蘭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 178 0
8303 초등 티오는 [1] ㅇㅇ(58.235) 08.05 132 0
8302 영어 임고생들아 너희 이거다외우냐? [4] ㅇㅇ(183.104) 08.05 143 0
8301 기간제 교사 접고 사관생도 선택 [2] ■x(210.123) 08.05 135 2
8300 비교과 자격증 주면 받아서 임용친다 vs 줘도 안친다. [7] ㅇㅇ(61.106) 08.04 271 1
8299 중등임용고시 날짜가 어케됨 [1] ㅇㅇ(116.40) 08.04 274 0
8298 고등학생 장래희망 [1] ㅇㅇ(58.224) 08.04 124 0
8297 그럼 임용고시 학원은 [3] 總體的蘭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4 370 7
8296 하 ㅅㅂ 내년준비해야겠다 [3] 1111(106.102) 08.04 396 2
8295 이거 썸녀가 바람핀거 맞냐? [3] ㅇㅇ(223.38) 08.03 259 0
8294 임용고시 갤 분위기 [3] ㅇㅇ(117.111) 08.03 334 2
8293 원래 법은 공부하기 싫은게 정상인가 [4] ㅇㅇ(117.111) 08.03 156 0
8292 그래서 티오 [5] ㅇㅇ(119.75) 08.03 443 0
8291 역사 임용판 거의 다 역덕임? [10] ㅇㅇㅇㅇ(59.16) 08.03 348 0
8290 임용에서 합격생의 대학레벨이 다양한 데는 이유가 있는듯 [4] ㅇㅇ(211.36) 08.03 358 3
8288 전국 교직이수폐지, 교육대학원에서 교원자격증 주는거 폐지, [5] ㅇㅇ(58.124) 08.02 363 0
8287 올해 교육학 핵심쟁점 : 혁신학교/고교학점제/블렌디드/다문화 [5] ㅇㅇ(223.39) 08.02 292 1
8285 진심 제대로 벼락치기하면 [4] ㅇㅇ(116.120) 08.02 305 2
8283 공갤러들은 임고생한테도대체 왜열등감가지냐 ㅋㅋ [5] ㅇㅇ(223.62) 08.02 258 1
8280 너희들 왜 서로 쌤쌤 거리는 거야? 개웃기넼ㅋㅋㅋㅋ [1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2 570 9
8279 인천대공대1학년마치고 군대왔는데 내년에 수능쳐서 교대가면 이득임? [2] ㅇㅇ(223.38) 08.02 118 0
8277 교사 연봉 [1] ㅇㅇ(122.35) 08.01 340 0
8276 미래예측에 인구통계학이 최고라 더니 [1] ㅡㅡ(1.244) 08.01 234 0
8275 학령인구 감소 가파르다!!! [4] ㅇㅇ(39.7) 08.01 351 3
8274 교방공은 책만 덮으면 기억안나 [1] ㅇㅇ(110.70) 08.01 116 1
8272 초등교사랑 중등교사 중에 누가 더 엘리트냐? [11] ㅇㅇ(175.223) 07.31 772 0
8271 교육론이랑 교육학 노잼이면 [5] ㅇㅇ(14.39) 07.31 267 0
8270 기교 2학년인데 [2] ㅇㅇ(211.44) 07.31 210 0
8269 Ausubel 이론대로 학습해서 임용합격 [17] ㅡㅡ(1.244) 07.31 454 0
8268 양심에 손을 얹고 단한번이라도 [1] ㅇㅇ(220.77) 07.31 188 0
8267 임용갤은 페미니즘과 함께하는 행복한 비혼주의를 응원합니다. ㅇㅇ(118.235) 07.31 108 1
8266 애미디진 영어과목은 왜이리 바라는게 쳐많냐 [5] 二酸化炭素安室奈美恵(14.33) 07.31 297 3
8265 학원모고 7.8월에만 3개년치풀엇는데 [6] ㅇㅇ(183.104) 07.31 260 0
8263 논술로 바뀐 14년도부터 나온 문제들 [3] ㅇㅇ(39.7) 07.31 220 0
8262 경쟁률과 적성 중에 뭘 따라가는게 맞을까요? [5] ㅇㅇ(223.33) 07.31 145 0
8260 알바하면서 먹은 간식이야 [6] ㅇㅇ(118.43) 07.31 207 2
8259 영어는 기간제도 영어로 수업시연 시켜요? [2] 하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146 0
8257 교사가 만만해 보이는 이유.txt [15] ㅇㅇ(175.223) 07.30 777 23
8256 교육학 재미있따 [4] ㅇㅇ(223.38) 07.30 278 0
8255 아니 ㅂㅅ들아 교사 티오 줄어드는게 당연히 맞지 ㅋ [8] ㅋㅋ(223.62) 07.30 743 14
8254 나 충남에서 ㅆㅅㅌㅊ 사립학교 나왔는데 중고딩 [4] ㅋㅋ(175.223) 07.30 29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뉴스NEW

1/10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