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노벨피아] 지금 혹시 감평해 주실 분 없으십니까모바일에서 작성

ㅇㅇ(59.22) 2024.06.16 20:48:35
조회 248 추천 0 댓글 15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96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2899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447147 공지 웹소설 연재 갤러리 공지사항 (2021.02.24) 밤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24 51970 63
958746 공지 신문고 ㅇㅇ(223.38) 24.06.09 1711 0
879671 공지 갤 규칙 통합 공지 V1.00 깜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2.04 12766 26
434755 공지 유입 뉴비들을 위한 갤통합공지(V1.06) 깜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1.25 88446 192
649469 공지 @프라이빗 문의 공간@ [71] thisd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6.13 32224 150
956351 공지 웹소설 입문자를 위한 가이드 ver.1.00 [46] 깜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6.02 6210 93
973474 일반 오 오늘 투베컷 뭐냐 ㅇㅇ(119.198) 04:43 22 0
973473 문피아 지표좀 봐주세요 [1] ㅇㅇ(39.122) 04:34 25 0
973472 일반 뭔가 1인칭같은 3인칭도 되게 많네 ㅇㅇ(121.167) 04:21 44 0
973471 일반 인외 태그 기준이 어떰? ㅇㅇ(121.150) 04:11 23 0
973470 시리즈 비정연 무연시 = 딱 게임 쌀먹 느낌정도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1 45 1
973469 일반 카카페가 문피아처럼 주춤했어야 매각이 되지 ㅇㅇ(110.15) 04:00 54 0
973468 일반 글에 영화나 만화 이름 언급되는거 웬만하면 이름바꾸는게 낫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9 27 0
973466 문피아 어라 문피아 공모전 수상 거부도 할 수 있음? [2] ㅇㅇ(220.72) 03:23 151 0
973465 일반 주인공 지칭할 때 '나는~' 이렇게 함? [10] ㅇㅇ(121.133) 03:00 175 1
973464 카카오 뭔 카카페 매각이냐 카카오 엔터 매각썰이지 [20] ㅇㅇ(124.53) 02:52 265 8
973463 일반 1천전환 2천만원 벌었습니다.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9 247 2
973462 일반 재능있는 작가들이 부러움 [1] ㅇㅇ(222.103) 02:37 139 1
973461 일반 히히 4천자다 ㅇㅇ(49.142) 02:16 50 0
973460 일반 에휴 나 너무 한심하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123 0
973459 일반 2주차 망생이 감평 부탁드립니다. [1] 김두이(175.117) 02:05 81 0
973457 문피아 최신화 조회수 10될까 말까 거에 가슴 좀 아프다가도 [1] ㅇㅇ(58.29) 01:57 76 0
973456 문피아 와... 대상작 작가 능력보고 고개를 숙이게 되었다. [6] ㅇㅇ(121.130) 01:56 254 4
973455 일반 무협풍 ~~ 단 어감좋은거 추천해주실수있나요 [13] 벽곡단(112.157) 01:50 107 1
973454 문피아 밑글 보고 2천전환수익관련 말해봄 [3] ㅇㅇ(114.203) 01:49 163 0
973453 노벨피 챌린지 시작 [6] air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3 156 0
973452 문피아 일연 승급 질문요 [11] ㅋㅋ(58.78) 01:36 96 0
973451 일반 아무도 안봐줘 [3] ㅇㅇ(106.242) 01:35 82 0
973450 문피아 200화 넘어가니 소설 쓰는 재미가 떨어짐 ㅠㅠ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4 108 0
973449 일반 감평 부탁드립니다. [13] ㅇㅇ(125.131) 01:28 142 3
973448 문피아 동시에 말하는 거 표현 이렇게 해도 될까? [10] ㅇㅇ(121.130) 01:25 153 0
973447 문피아 8월에 연재 시작하려는 사람 있음? [1] ㅇㅇ(121.130) 01:23 66 0
973446 문피아 다들 투베 1위 가시는 꿈꾸세요~^^ [2] ㅋㅋ(58.78) 01:17 94 4
973445 일반 이 영상을 문장으로 묘사해보세요 [1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2 251 2
973443 일반 파스타 해봤는데 작가들이랑 잘 맞는 음식같네 [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1 196 0
973442 일반 작가친구들만 두시간을 봤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7 176 1
973441 문피아 하꼬 작가 선인세 500 가능?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197 0
973440 문피아 지금 연재 시작 괜찮을까? 투표해줘. [5] ㅇㅇ(75.246) 00:54 100 0
973439 일반 펜타그램? 여기 괜찮냐 선인세 많이 주는 곳임? [3] ㅇㅇ(175.197) 00:53 148 0
973438 일반 그러니까 하루에 책 반권을 쓴다는거 아니냐 [3] ㅇㅇ(222.97) 00:48 173 1
973437 문피아 최소 연중컷 최대 연중컷 각자 몇화라고 봄? [3] ㅇㅇ(211.47) 00:46 111 0
973436 문피아 대상 작가님을 보면 고양감이 드는 점 [5] ㅇㅇ(125.184) 00:46 300 9
973435 일반 소급 적용의 뜻을 물어보는 퀴즈의 정답률이 27%더라;; [18] ㅇㅇ(111.118) 00:39 206 0
973434 일반 ㅈㄴ 망한 작품도 계속 쓰면 고정독자 생김? [6] ㅇㅇ(211.47) 00:39 173 0
973433 시리즈 직계 투고로 정연 받는 케이스 1프로 미만 아님? [1] ㅇㅇ(175.197) 00:37 107 0
973432 카카오 카카오가 어케 적자가 나는 거임? [4] ㅇㅇ(119.197) 00:37 213 1
973431 문피아 차기작 구상 중인데 의견 좀 주세요 [8] ㅋㅋ(58.78) 00:35 123 0
973430 일반 대여점 시절 작가들이 웹소로 넘어와 자리 잡았음? [5] ㅇㅇ(175.197) 00:34 137 0
973429 일반 제 주제에 필력을 논하기는 부끄럽지만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1 235 12
973428 문피아 이제 문공모전 수상작 심사평 없음? [3] ㅇㅇ(1.248) 00:30 80 0
973427 일반 내가 1일 3빡한 비결 [4] ㅇㅇ(222.97) 00:29 141 3
973426 문피아 문피아 투베 1위 찍은 작품들은 평균적으로 얼마 범? [7] ㅇㅇ(1.237) 00:28 200 1
973425 일반 감평받음 [9] ㅇㅇ(211.118) 00:22 126 2
973424 문피아 궁금한게 문피아 서재는 왜 팬더곰일까요? [3] ㅇㅇ(121.130) 00:21 115 0
973423 문피아 인생 반만에 두번째 공모전 도전 ㅋㅋ(58.78) 00:20 61 0
973422 일반 속필하니까 대여점시대때 속필로 유명한 작가 있었는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2 13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