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복귀 뉴비 전설인장 교환 이벤트 질문 있어 ㅎㅎ

일갤러(125.243) 2024.06.16 04:51:41
조회 171 추천 0 댓글 3
														

재료교환 이벤트에 기억의결정 20개당 전설인장 1개주고 종족마다 30개씩 가능해서 모두 교환하면 180개인데


마신왕헬 골코 15개로 한번 열면 기억의결정 51개 얻는데 계산해보니 기억의 결정 3600개 필요하니 71판정도 골코 1065개정도 소모된다


결정이 균등하게 나오지 않을것 대비해서 골코 더 쓸것같기도한데


골드코인 많이 소모하더라도 교환하는게 좋을까? 골코는 1900개정도 있어 lr은 로멜 하나 있고 엘리는 곧 만들예정


전설인장교환 이벤트 자주 안하면 그냥 다 교환하고 골코로 골코던전만 돌면서 다시 모으는 것이 좋을지 아니면 골코로 다른곳에 쓰는게 나을지 궁금해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907 설문 사이버 렉카로 가장 피해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22 - -
179018 공지 주딱 호출기 [51] 근불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25 3197 2
128831 공지 칠대죄 GRAND CROSS "공략글" 모음v.2021 [10] 근불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5.06 52648 39
149135 공지 칠대죄 PC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주소 [5] 근불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9.30 5038 4
148969 공지 일본 대표 유튜버 , 일본 사이트 정리 , 유출러들 신뢰도 정리 [3] 근불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9.26 5639 2
130256 공지 ★갤길 목록 및 길드원★ (2021.9.21) [15] 근불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5.23 4258 7
133752 공지 일곱개의 대죄 갤러리 공지 v. 20210607 [6] 최무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6.07 7982 10
202080 일반 샤브 2렙 필수인가요? [1] 일갤러(122.40) 04:19 44 0
202079 일반 뭐야 사브 막차 타야되냐? [1] ㅇㅇ(106.101) 02:53 79 0
202078 일반 이 미친년 m자대두지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9 91 2
202077 일반 점검하면 섬멸 초기화됨? ㅇㅇ(106.101) 02:44 34 0
202076 일반 뉴비 이거 다 뽑아도 됨?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9 99 0
202075 일반 얘네 왜 갑자기 빛 어둠 컨셉 유기함? [6] ㅇㅇ(211.109) 00:50 256 8
202074 기사단 갤길 '샤넬' 기사단원 1명 모집 모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3 75 0
202073 일반 어우 쥐새끼 귀찮아도 해놔서 다행이노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3 185 0
202072 일반 토르 패스하고 콜라보 대비나 하자 ㅇㅇ 꼬히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7 101 0
202071 일반 예상했듯이 갈란성물은 안나왔노 ㅋㅋ [3] 도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131 0
202070 일반 다들 점검 전까지 솔가레스 대보상 던전 / 대난투 잊지마셈 [2] 일갤러(218.234) 00:01 186 9
202069 일반 근데 이번 개성은 비교적 쉬웠다 ㅇㅈ?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129 0
202068 일반 토르 나만 꼴리냐? [1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309 9
202067 일반 페스때마다 구스 햄이 개성 알려주는거 이해 잘되노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187 1
202066 일반 토르 티어 어느정도급임? [10] ㅇㅇ(39.117) 07.24 291 0
202065 일반 뉴비 이 겜 할만함??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137 0
202064 일반 안그래도 홐패 몇번 건너서 마일리지 포인트 부족한데 ㅇㅇ(121.180) 07.24 84 0
202063 일반 와일드 코스튬이 개석나가네 ㅇㅇ(211.195) 07.24 96 1
202062 일반 호크토크 코스튬 와일드인것도 ㅈㄴ화나는데? [4] ㅇㅇ(39.117) 07.24 188 7
202061 일반 토르 쓸려면 샤브 필임? 남남암(182.213) 07.24 116 0
202060 일반 [뉴비] 샤브 300뽑하면 필2인데 뽑아야함? [2] 일갤러(211.42) 07.24 146 0
202059 일반 이번 토르가 불스카급임?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258 0
202058 일반 스토리 나와서 좋은 놈은 나뿐이냐 [2] ㅇㅇ(118.235) 07.24 136 5
202057 일반 ㅎㅎ 그래도 [2] ㅇㅇ(211.195) 07.24 120 0
202056 일반 일본 호크토크도 라인업 공개하고 반응 안좋았음? [2] 일갤러(182.215) 07.24 202 0
202055 일반 야이시발 [4] 일갤러(106.102) 07.24 184 2
202054 일반 샤브 vs 토르 [3] 일갤러(223.38) 07.24 203 0
202053 일반 근데 본진에서 페스 너무 많다고 ㅈㄹ했으니 [4] ㅇㅇ(121.180) 07.24 243 0
202052 일반 혼돈아서 기다렸는데 라인업 진심 개썩었네 [3] 일갤러(182.215) 07.24 197 0
202051 일반 고인물 형들 지금 멀린 들어가야할정도임? [3] ㅇㅇ(121.180) 07.24 174 0
202050 가챠 토르 천장쳐도 겸허히 받아들인다. [3] 일갤러(220.87) 07.24 235 0
202049 일반 근데 이번 뽑기 라인업 실화임? [5] 리페리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366 0
202048 일반 와일드 쓰는 캐릭임? [2] ㅇㅇ(121.180) 07.24 167 0
202047 일반 그냥 초월참새 전용캐 느낌인데 ㅇㅇ(122.202) 07.24 119 0
202046 일반 2필풀 아닌데? [1] ㅇㅇ(122.202) 07.24 164 0
202045 일반 2필풀 팔이할꺼면 700다이아때 확정줘야하는거아니냐?? [2] 일갤러(125.143) 07.24 153 0
202044 일반 사브 코스튬 현금이자나... [7] ㅇㅇ(221.139) 07.24 173 0
202043 일반 닭장이자나... [2] ㅇㅇ(221.139) 07.24 146 2
202042 일반 입장 티켓이 바람의근원이네 [4] 리페리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232 1
202041 게임정 7월 25일(목) 업데이트 안내 [1] 근불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362 7
202040 일반 아니 초월마수 업데이트 시점에 하향한다면서요? [18] 뚠뚠성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323 1
202038 일반 페콜페콜페페콜페페콜페페페 [2] 일갤러(14.35) 07.24 200 1
202037 일반 라인업 ㅈ박았네 ㅋㅋ [1] 일갤러(49.161) 07.24 113 0
202036 일반 토르 풀필 아니면 그냥 무적 없다 생각하는 게 편할 듯 [6] 우유빛깔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261 0
202035 일반 근데 유입할려면 지금 가챠 시스템이 맞지않나 [5] ㅇㅇ(182.228) 07.24 146 0
202034 일반 그나마 쫄쫄이 sr 기본의상이 제일 낫다 ㅇㅇ(121.180) 07.24 104 2
202033 일반 뭐야 1렙도 무적 있네 [4] ㅇㅇ(118.235) 07.24 184 0
202032 도감 【정의의 망치】 천둥의 신 토르 근불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307 0
202031 일반 샤브샤브 안뽑았는데 ㅇㅇ(175.126) 07.24 84 0
202030 일반 2필팔이인데 라인업 존나 2천장 드가기 싫게 생겨먹었네.. [8] 냉동노무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19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