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잡담] 회춘기술 안나오면 의미없잖어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2020.04.05 19:17:54
조회 264 추천 2 댓글 5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448 AD '트레이더언노운스 베스트그라운드' 해외선물 서바이벌대회 운영자 20/05/20 - -
1466 이슈 [디시人터뷰] 김영민 '관객과 시대를 같이 살아갑니다' 운영자 20/06/05 - -
2565 공지 완몰가 망상글에 대한 조치 사항 [10] 특이점이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02 2115 52
12579 공지 선형글에 대한 조치 사항 [26] 나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27 2029 49
8488 공지 2019년 특갤 화제의 뉴스들 [8] 특이점이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1772 48
8486 공지 2019년 특갤 정보글 정리 [6] 특이점이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1989 34
4922 공지 다른 갤러리 유저 언급 금지 [9] 나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1.02 1261 28
16997 잡담 만약에 역노화가 성공하게 된다면 말이지. [2] 123(122.44) 03:01 31 2
16996 잡담 자율주행이 일상화 되면 [1] 123(122.44) 02:58 46 0
16995 잡담 8975일 ㅇㅇ(211.184) 01:33 28 5
16994 잡담 대기오염은 배양육 기술만 자리잡아도 금방 줄어들거다 ㅇㅇ [2] ㅇㅇ(175.223) 01:22 72 3
16993 잡담 특이점 디스토피아설은 그 과정이 문제아닌가 [1] ㅇㅇ(128.199) 00:26 68 3
16992 ☆정보 줄기세포로 파킨슨병 임상 치료 성공 [4] ㅇㅇ(58.141) 00:19 146 17
16991 잡담 온난화고 지랄이고 짱개미세먼지보면 대기오염심한건맞다 [6] ㅇㅇ(223.39) 06.05 90 4
16990 잡담 역노화 존버 35일차 ㅇㅇ(211.177) 06.05 43 1
16989 잡담 지구온난화가 맞는 논리적인 이유 [4] ㅇㅇ(175.223) 06.05 200 13
16985 잡담 진짜 발전 빠르다 얘들아 우리 진짜 특이점 누릴거같아 [3] ㅇㅇ(175.208) 06.05 221 10
16976 잡담 중세온난기 (Medieval Warm Period)이후 소빙기가 옴 [12] ㅇㅇ(111.171) 06.05 233 6
16974 잡담 시간을 사는 방법 [1] ㅇㅇ(112.169) 06.05 98 1
16972 잡담 지구온난화라는게 언제부터 나온거냐? [3] ㅇㅇ(131.147) 06.05 92 2
16971 잡담 유토피아와 디스토피아를 뒤섞어 선동질 하는거지 [9] ㅇㅇ(111.171) 06.05 126 4
16969 잡담 나 오늘 특이점이 뭔지 처음 알았는데 좀만 알려주세요... [4] ㅇㅇ(180.189) 06.05 89 3
16967 잡담 와 아직도 북극곰이 줄어든다는 날조를 믿는 놈이 있넼ㅋ [14] ㅇㅇ(111.171) 06.05 213 8
16963 잡담 포만감을 느끼게하는 신경세포 발견 [9] 치르노무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231 12
16962 잡담 특이점오면 난 50톤 8족보행 사이보그 ㅋㅋ [1] ㅇㅇ(121.152) 06.05 117 1
16961 잡담 인공지능은 자신이 인간이 아니라는 점을 어떻게 받아들일까 [1] 손발이시립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101 1
16960 잡담 gtp3 저거 보고든 느낌인데 ㅇㅇ(220.126) 06.05 80 1
16959 잡담 솔직히 미래에 대한 이미지가 막 환경파괴 심한건 좀 공감안됨 [3] ㅇㅇ(118.34) 06.05 112 4
16958 잡담 한 30년만 존버하면 이런애들이랑 가상에서 할수 있냐?? [1] ㅇㅇ(180.189) 06.05 153 4
16957 잡담 나도 특이점이 유토피아길 바라지만 [3] '^'(223.39) 06.05 281 14
16955 잡담 우리 의식이랑 ai랑 연결할순없냐? [1] ㅇㅇ(223.39) 06.05 122 3
16954 잡담 ai 반란 걱정 없는 이유 ㅇㅇ(61.78) 06.05 104 4
16952 잡담 특이점은 수천년 전에 이미 예언되었다 [5] ㅇㅇ(122.202) 06.05 313 14
16950 잡담 크 GTP 2 가 샘플공개된게 작년 2월쯤이었는데 벌써 저렇게 됨 [3] ㅇㅇ(223.38) 06.05 167 9
16949 잡담 기술발전 하기 전에 한국 경제가 남미처럼 폭망하면 어떻게 함? [2] ㅇㅇ(150.249) 06.05 124 2
16948 잡담 우리나라는 특이점만 오면 누리는거 가능하긴 할거같음 ㅇㅇ(183.107) 06.05 118 3
16947 잡담 인생을살자 얘들아 [6] ㅇㅇ(222.119) 06.05 241 6
16946 잡담 아까는 좀 표현이 극단적이었는데 얘기를 하자면 [6] ㅇㅇ(58.148) 06.05 154 4
16944 잡담 과학의 한계가 어디까지일진 정확히 아무도 모름 [4] ㅇㅇ(220.127) 06.05 151 4
16943 잡담 ㄹㅇ 친미국가들만 영생했으면 좋겠다 [6] ㅇㅇ(115.23) 06.05 207 4
16942 잡담 와 GTP 3 기능 개쩐다 ㅋㅋ 이게 샘플이라는데 [3] ㅇㅇ(49.142) 06.05 416 18
16941 잡담 운이 생명을 좌우한다. [1] ㅇㅇ(121.187) 06.05 82 5
16940 잡담 진지하게 사람이 필요없다고 역노화기술이 대중화 안될거라고 생각하는거임?? [22] ㅇㅇ(125.177) 06.05 489 17
16939 잡담 특이점에대한 나의 관점 우주모험가 완갤러(222.235) 06.05 82 3
16938 잡담 최근의 정치권, 정부 기본소득 논의가 완전히 잘못된 이유, ㅇㅇㅇㅇㅇㅇㅇ [3] ㅇㅇ(124.59) 06.05 139 10
16935 잡담 성실하고 정의감 넘치며 올곧은 사람들의 공통점 [2] ㅇㅇ(211.227) 06.05 171 5
16934 잡담 Gpt3 [3] ㅇㅇ(123.215) 06.05 155 5
16933 잡담 무인화가 힘든이유.jpg [9] ㅇㅇ(218.233) 06.05 280 4
16932 잡담 특이점 기술이 얼마나 발전하나 [4] 합리적 의심(222.235) 06.05 204 6
16931 잡담 모두를 위한 특이점 [1] '^'(223.62) 06.05 198 12
16930 잡담 특이점 예상시나리오 [2] 합리적 의심(222.235) 06.05 203 5
16929 잡담 OpenAI, AI 자연어처리(NLP) 모델 'GPT-3' 공개 [9] 치르노무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459 18
16928 잡담 매트릭스 ㅇㅇ(58.148) 06.05 68 1
16927 잡담 i love moonkorita [2] ㅇㅇ(223.38) 06.05 130 4
16926 잡담 실질적 갤주는 레커다 [2] (121.149) 06.05 141 2
16925 잡담 근데 진짜 인간보다 동물들에게 특이점이 먼저 올듯 ㅋㅋ [1] ㅇㅇ(110.35) 06.05 154 1
16924 잡담 스페이스x 재활용 로켓 원리가 뭘까? [3] 얌마(218.101) 06.05 117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