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정보글☆] AR의 실생활속 상용화는 애플에서 시작될듯 하다 (AR글래스 밑밥)

스뀨가치투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4.06 17:48:28
조회 583 추천 18 댓글 5
							


애플이 AR 산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기 위해 여러 밑밥들을 깔고 있다 ....

빠르면 2021년~기대하는바로는 2022년에 소문으로만 무성한 AR글래스같은 형태의 새로운 기기를 내놓을듯 하다.(2021~2022 이건 루머이니까 신봉 ㄴㄴ)


밑밥 1. 아이패드 프로 신형에 LiDAR 스캐너 장착


일반인은 잘 사용하지 않을 LiDAR 스캐너를 벌써부터 넣는 이유?

애플의 장점중 하나인 활발한 앱 생태계를 이용해서

경쟁사보다 앱개발, AR컨텐츠 플랫폼을 선점하고자 하는것으로 보임.

일단 달아 줬으니 개발자들이 나서서 수준높은 AR 어플 만들어 보기 시작해라 이거지.


안드로이드 (삼성) 애들은 애플보다 몇년을 앞서 태블릿에 스타일러스 펜 지원했음에도 불구하고

애플처럼 쓸만한 필기 어플이 없음. 다 하나씩 나사 빠져있다.

반면에 애플은 애플펜슬 내놓은지도 얼마 안돼서 우월한 기능을 가진 필기, 그림쟁이 어플들이 앱스토어 독점으로 쏟아져 나왔다.

그만큼 애플의 앱 생태계 파워는 무시못함. (나 앱등이 아님, 갤럭시 씀, 객관적 시선으로 바라보고 이야기 하는거)


--------------------------------------------------


밑밥2. 차세대 아이폰(12?, 11S? 어쨋건)


올해 추석즈음~11월 사이에 차세대 아이폰 발표할텐데

ios 업데이트하면서 차세대 아이폰 뒷면 모습이 유출됨.


8번은 99% LiDAR 스캐너임, 카메라는 7번으로 묶어놓았는데 8번만 따로 구분 되어있고

그림도 LiDAR 스캐너를 묘사했지.

아이패드에도 들어갔는데 아이폰에 안넣을리가 ....


---------------------------------------------


밑밥3. "애플, 가상현실 생중계 기업 '넥스트VR' 인수 추진" http://www.digital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9481


뜬금없이 VR 회사를 인수??

기사본문에 나와있는데, AR 서비스에 사용할 기술력 확보가 목적으로 추정된다고 함.


이처럼 애플은 대놓고 밑밥을 깔고 있다!


곧 AR도 실생활에 빠르게 녹아들것 같다. (애플이 잘만 하면 ... ㅠㅠ)


추천 비추천

18

고정닉 3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448 AD '트레이더언노운스 베스트그라운드' 해외선물 서바이벌대회 운영자 20/05/20 - -
1466 이슈 [디시人터뷰] 김영민 '관객과 시대를 같이 살아갑니다' 운영자 20/06/05 - -
2565 공지 완몰가 망상글에 대한 조치 사항 [10] 특이점이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02 2146 52
12579 공지 선형글에 대한 조치 사항 [26] 나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27 2042 49
8488 공지 2019년 특갤 화제의 뉴스들 [8] 특이점이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1814 48
8486 공지 2019년 특갤 정보글 정리 [6] 특이점이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2024 34
4922 공지 다른 갤러리 유저 언급 금지 [9] 나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1.02 1274 28
17103 잡담 안타깝지만 우리20대세대는 특이점은 못누림. 준특이점만가능 ㅇㅇ(211.36) 18:12 4 0
17102 잡담 2030년까지는 큰 기대 없다 [4] ㅇㅇ(61.78) 17:58 34 0
17101 잡담 우리 22세기는 봐야지 [1] ㅇㅇ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1 39 1
17100 잡담 강인공은 멀었는데 통제사회는 가까워진거같다 [3] ㅇㅇ(61.78) 17:40 61 5
17099 잡담 님들아 [9] 불가능한거알고있는자(222.235) 17:35 63 2
17098 잡담 무식한 선형충들 말 듣지 말고 전문가들 말 듣자. [3] ㅇㅇ(119.67) 17:26 66 3
17097 잡담 링크다는새끼 진짜 뭐같네 [8] ㅇㅇ(183.107) 17:04 116 5
17096 잡담 특이점이 오면 성별이란게 의미가 없어질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4 91 3
17095 잡담 기술로 성욕해방이 가능할까 [6] ㅇㅇ(125.178) 16:43 98 2
17091 ☆정보  '알파고' 개발사 딥마인드, 게임에서 과학으로 옮겨가다 [4] ㅇㅇ(14.32) 15:40 231 18
17090 잡담 진정한 특붕이라면 읽어야할 책들 [6] (121.149) 14:44 289 19
17089 잡담 나는 그냥 특이점 안 믿을래 [5] ㅇㅇ(58.126) 14:43 237 21
17088 잡담 왠지 트랜스휴머니즘을 해도 [7] ㅇㅇ(183.107) 14:43 131 4
17087 잡담 왜 우리가 인간의 육체를 버려야함? [42] ㅇㅇ(211.243) 14:13 332 4
17086 잡담 복음주의라잖아 [3] ㅇㅇ(211.203) 14:02 81 3
17085 잡담 레커는 좀 사기꾼같은데 [4] ㅇㅇ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2 128 6
17084 잡담 핵융합 지금 실험하고 있는게 [8] ㅇㅇ(14.33) 13:55 127 2
17083 잡담 특이점이 온다 갤러리의 이용자들을 위한 기도문 [1] ㅇㅇ(125.177) 13:20 108 4
17082 잡담 시계 두개와 반지 네개를 차는 사람 [5] ㅇㅇ(58.141) 13:07 129 4
17081 잡담 21세기에는 "톡"이점에 도달 가능하다는건 [6] ㅇㅇ(121.144) 11:53 300 22
17080 잡담 씻겨주는 기계 안나오냐 [2] ㅇㅇ(59.16) 11:37 92 1
17079 잡담 양자컴퓨터로 인공지능 만들수 있음? [17] AKASH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1 196 4
17078 ☆정보 레커 포함 전문가들의 일반 인공지능 예상 [15] ㅇㅇ(221.156) 10:20 392 14
17077 ☆정보 과거 미국 예측 2020년까지 대량실업이 온다. [2] ㅇㅇ(221.156) 09:50 231 4
17076 잡담 초인공지능이 인간은 멸종시키는게 당연하다고 하면 [5] ㅇㅇ(119.67) 09:01 206 8
17075 잡담 캡슐망은 소식이 없네 [1] 고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1 83 1
17073 잡담 레커요즘 뭐함? [4] ㅇㅇ(61.99) 05:29 174 3
17072 잡담 특이점 이전의 삶은 덧없는걸까 [9] ㅇㅇ(211.214) 05:25 196 6
17068 잡담 다른 건 모르겠고 바테리 기술은 왜 [8] ㅇㅇ(121.144) 03:23 228 5
17067 잡담 시발 내 유전자 수준;; [9] 특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1 274 5
17066 잡담 좆선족 검—거— [10] ㅇㅇ(61.76) 02:50 299 12
17065 잡담 하늘 나는 자동차는 법,제도적,사회적 문제 때문에 상용화못함 [2] ㅇㅇ(180.189) 02:49 117 3
17064 잡담 하늘나는 자동차충 글삭튀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2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2 172 3
17062 잡담 내 유전자 [3] ㅇㅇ(211.38) 02:08 134 3
17061 잡담 솔직히 nmn과 nr 임상 1상 보면 [7] ㅇㅇ(223.38) 01:56 179 3
17059 잡담 내 유전자 ㅅㅌㅊ? [8] ㅇㅇ(180.189) 01:41 177 2
17058 잡담 유전 얘기 나오니까 존나 불안하네 ㅅㅂ... [11] ㅇㅇ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231 2
17057 잡담 8974일 ㅇㅇ(211.184) 01:17 53 4
17056 잡담 수명은 유전이 중요함.. [2] ㅇㅇ(180.189) 01:11 102 3
17055 잡담 특이점이 체감이 되지 않음...... [4] AKASH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4 129 3
17054 잡담 자동분리수거기술 근황ㄷㄷㄷㄷㄷ.gif [2] ㅇㅇ(223.39) 00:50 222 4
17053 잡담 특이점이고 지랄이고 45년에 안1와도 좋으니까 수명 연장이나 빨리 해라 [4] ㅇㅇ(180.189) 00:46 156 3
17052 잡담 스페이스x 원리가 뭐냐? [8] 뭘봐색햐(218.101) 00:43 115 1
17051 잡담 구글 홈 미니 쓰는데 신세계다 [1] ㅇㅇ(211.230) 00:37 140 1
17050 잡담 근데 생각해보면 [2] METRO203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1 118 2
17049 잡담 향후 20년을 2030세대 입장에서 예측소설 써봄 [5] ㅇㅇ(125.180) 06.06 330 16
17047 잡담 요즘은 뭘하든 현타가 온다 [3] 1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131 3
17045 잡담 선형충개새끼들 재난지원금은 썼겠지 [4] ㅇㅇ(223.39) 06.06 385 26
17044 잡담 기대보단 무섭다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140 4
17043 잡담 솔까 특이점 후 망상글들 읽으면 답이 나오지 않누 [1] ㅇㅇ(221.156) 06.06 141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