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잡담] 구글이 보고서 내린 이유가 뭘까?

ㅇㅇ(61.84) 2019.09.22 19:27:02
조회 147 추천 0 댓글 1
							

달성한줄 알고 올렸는데 최종테스트중 결함이 발견된거 아닐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33 설문 ‘연금급’ 노래 있어서 가장 부러운 스타는? 운영자 19.10.16 - -
2565 공지 완몰가글에 대한 조치 사항 [8] 특이점이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02 477 29
51 공지 갤러리 운영 수칙 [6] 특이점이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02 672 11
1566 공지 특갤 뉴비들을 위한 용어 모음집 [6] 특이점이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4 534 24
387 공지 신고 게시판 [15] 특이점이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13 356 12
3563 잡담 (씹장문) 특이점 디스토피아는 정말 불가능할까? 1편 [5] 완몰가신자(203.226) 19:48 64 9
3562 잡담 냉동참치 깨어나면 가장 궁금한게 [6] 이시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1 49 0
3561 정보글 신경 활동, 수명에 직접 영향 미쳐.. [2] NightB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3 79 0
3560 잡담 여기 특이점 갤러리 여러분들 솔직히 레디플레이원 [1] 솔직(210.90) 19:18 50 1
3557 잡담 빈부격차 줄어드는거 맞음(우리가 느끼기에는) [9] ㅇㅇ(220.117) 19:00 90 0
3555 잡담 인류는 멸종할까? 영생할까? ㅇㅇ(218.38) 18:47 34 0
3554 잡담 내가 볼땐 특이점 전에 엘리트들이 세계 인구 줄일거같음 [1] ㅇㅇ(116.126) 18:17 68 1
3553 정보글 8년 뒤 경부고속도로 세계 첫 전면 자율주행 [2] ㅇㅇ(211.212) 18:11 64 0
3552 잡담 애들이 감사할줄 몰라ㅋㅋ [2] ㅇㅇ(223.62) 18:03 64 4
3551 잡담 인류학 배우다보면 얼마나 애미 뒤진 인종인지 알 수 있지 [5] ㅇㅇ(39.7) 18:00 110 0
3549 잡담 떡밥이 생기니까 글리젠과 조회수가 활성화되네 ㅇㅇ(211.211) 17:52 46 0
3547 잡담 빈부격차 걱정할 시간에 [9] 이시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4 153 8
3527 일반 양자컴은 5년내에 상용화될거 같은데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6 90 3
3524 잡담 구글 양자우위 논문 떡밥은 어떻게됨 [1] ㅇㅇ(211.211) 17:08 42 0
3523 잡담 글쓸자격 [8] ㅇㅇ(121.146) 16:59 100 3
3521 잡담 도배 미안한데 걍 특이점 빈부평등 관련 중국인 저자 잇으면 [10] ㅇㅇ(39.7) 16:53 141 0
3520 잡담 특이점 책에 분쟁처리방법도 상세히 나와 있냐? ㅇㅇ(39.7) 16:52 38 0
3519 잡담 특이점 오면 미국이 알라 믿는 중동지역 [1] ㅇㅇ(39.7) 16:49 45 1
3518 잡담 구글이 양자컴퓨터 개발했다는데 머임? [1] ㅇㅇ(218.144) 16:48 44 0
3517 잡담 중국같은 나라에서 빈부평등 실천한다니 ㅇㅇ(39.7) 16:48 38 0
3516 잡담 진짜 모두가 호화저택에서 살 수있다고 하는거냐? [3] ㅇㅇ(39.7) 16:47 94 5
3514 잡담 최소한 특이점이 온다 1회독 한 애들만 특갤에 글쓰게해야함ㅇㅇ [1] ㅇㅇ(106.248) 16:45 57 4
3513 잡담 우리나라가 지금 좀 이상하게 돌아가고 있긴 하지만 ㅇㅇ(92.38) 16:39 45 0
3512 잡담 아휴 병신들 ㅋㅋ 그 미국도 지금 빈부격차 때문에 개지랄인데 [2] ㅇㅇㅇ(121.146) 16:38 90 0
3511 잡담 사라진다니까 실질적으로 빈부격차는? [2] ㅇㅇ(122.35) 16:37 34 0
3510 잡담 여기 흙수저 갤이였음? 왜 하루종일 빈부격차타령하냐?? [3] ㅇㅇ(39.7) 16:35 54 0
3509 잡담 빈부격차가 더 커질까봐 걱정되는 애들은 [9] ㅇㅇ(106.102) 16:28 107 1
3508 잡담 특이점을 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4] ㅇㅇ(211.36) 16:20 81 1
3507 잡담 빈부격차 거의 없어진다는거 오바야 [3] ㅇㅇ(175.223) 16:18 67 0
3505 잡담 우리나라는 특이점 득 못 볼 듯 [10] ㅇㅇ(110.70) 15:57 144 5
3500 잡담 10/23에 한국인공지능학회장이 우리학교에 강연온다 [6] Sinear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1 106 0
3498 잡담 빈부격차가 없어지진 않아. 거의 사라지는 거지. [11] ㅇㅇ(122.35) 15:18 136 3
3497 잡담 빈부격차가 실질적으로 없어지는거임. [1] ㅇㅇ(223.62) 15:17 56 3
3495 잡담 완몰가 토론.jpg [9] 완몰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8 152 13
3494 잡담 빈부격차가 없을 수가 있냐 [2] ㅇㅇ(211.212) 14:29 83 2
3493 잡담 존나 역설적인 새끼네 ㅋㅋ [11] ㅇㅇㅇ(121.146) 14:11 203 6
3492 잡담 빈부격차는 다른 이유로도 절대 안 없어질거라는거 알 수 있지 않나 [2] ㅇㅇ(14.34) 14:04 77 3
3491 잡담 빈부격차가 없어지지않는다? [14] ㅇㅇ(121.146) 13:56 134 4
3490 잡담 하늘버스가 이용가능한 순간부터 차공유경제가 눈 띠게 성장할거같음 [3] ㅇㅇ(220.117) 13:40 73 1
3489 잡담 참피 갤러리냐? 맨날 좋은쪽으로만 행복회로 졵나 쩌네 [5] ㅇㅇ(39.7) 13:00 122 5
3487 잡담 특이점과 빈부격차 [8] ㅇㅇ(121.146) 08:54 214 9
3485 잡담 특이점 오면 맨날 나 스토킹하는 새끼들로부터 자유로워지냐 [7] ㅇㅇ(211.172) 02:57 208 0
3484 잡담 ㄹㅇ 자율주행 상용화되면 특이점 체감확될듯 ㄷㄷ [1] ㅇㅇ(211.36) 02:05 111 0
3483 잡담 특이점오면 기억 찾을수있을까 [2] ㅇㅇ(211.215) 01:48 92 0
3481 잡담 일단 연산이 기본임 메모리/비메모리 ㅇㅇ(110.70) 01:33 56 0
3480 잡담 강인공지능 완몰가 이런건 존나오래걸릴거다 [1] 극흑헬렌켈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9 122 1
3479 잡담 구글 스테디아 존나 잘나갈거같은데 [3] ㅇㅇ(121.146) 01:19 172 1
3477 잡담 특이점 2020년에옴 ㅅㄱ [5] ㅇㅇ(222.239) 00:43 211 7
3476 잡담 특이점을 왜기다리냐? [4] ㅇㅇ(61.77) 00:14 141 1
3475 잡담 양자 컴퓨터급으로 빠른 컴퓨터 개발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2 267 16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