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잡담] 기본소득 말이되는 소리좀 해라

ㅎㄴㅇ(119.202) 2020.09.17 21:24:39
조회 90 추천 5 댓글 0
							

월 30만원씩 줄려면 연간 예산 180조원 필요하다

예산 180조원이면 정부예산 30%넘게 써야 한다

이걸 기본소득으로 주면 

공무원 급여는?

복지비용은?

연금은?

국방비는?

건강보험은?

중소기업 보조금은 ? 

쓸게 너무 많다 

현실성 하나도 없는 소리다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31 설문 환불하러 갔다가 물건 더 사올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0/27 - -
17265 공지 특이점이 온다 갤러리 통합공지 TS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09 2383 12
387 공지 신고/문의 게시판 [8] 특이점이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13 3104 22
17264 공지 운영원칙 중 삭제/차단 조치의 구체화 TS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09 621 5
23771 공지 현재 특갤의 금지 떡밥 관련 공지 [9] TS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5 517 14
1566 공지 특갤 뉴비들을 위한 용어 모음집 [12] 특이점이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4 3043 41
26847 잡담 완몰가 안에서 마약하면 부작용없지? [2] ㅇㅇ(116.126) 00:25 29 0
26846 잡담 기본소득이 쉬운줄 아나 ㅋㅋㅋ [4] ㅇㅇ(14.38) 00:24 45 0
26845 잡담 모바일로 글쓰려면 코드가 8개야 ㅋㅋㅋ [1] ㅇㅇ(211.212) 00:21 26 0
26844 잡담 자율주행 대중화가 2100년에 되냐고 물어보는 애들 웃기다 ㅋㅋ [1] ㅇㅇ(211.212) 00:20 39 0
26843 잡담 나 몸이 너무 아픈데 [3] ㅇㅇ(39.7) 10.28 78 1
26841 잡담 전문직 공부 시작해볼라는데 뭐가 좋을까 [4] ㅇㅇ(211.255) 10.28 87 0
26840 잡담 아다로 사는 것은 극히 자연스러운 일이다 [2] ㅇㅇ(221.158) 10.28 80 8
26829 잡담 특이점에 큰 기대 거는 건 아니고 [5] ㅇㅇ(221.158) 10.28 133 6
26822 잡담 반출생 욕하는 병신새끼들은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102 5
26820 잡담 자율주행 대중화 존나 멀지 않음? [8] ㅇㅇ(14.38) 10.28 125 0
26817 잡담 커즈와일이 말했던 99개의 특이점 [7] ㅇㅇ(175.203) 10.28 198 11
26816 잡담 근데 생체렌즈 근황 아는 사람있음? [3] ㅇㅇ(121.182) 10.28 121 2
26814 잡담 테슬라나 스페이스X나 엄청나게 거대한 그림을 그리고 있음 [7] ㅇㅇ(14.36) 10.28 234 12
26811 잡담 반출생주의는 틀렸다 [6] ㅇㅇ(211.246) 10.28 139 2
26810 잡담 어떻게 반출생 이론과 특이점주의가 양립 가능한가 [21] 허공인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266 1
26808 잡담 나랑 비슷한 입장을 가진 온건한 반출생+특이점 철학자로 허공인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71 1
26807 잡담 내가 바라는 반출생주의는 인류의 절멸보다는 출산 행위의 소멸이다 [1] 허공인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102 3
26806 잡담 여기에 반출생주의 담론이 많구나 [2] 허공인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101 1
26805 잡담 레이 커즈와일 게이 왜 잠수탔노 ㅇㅇ(119.192) 10.28 74 0
26804 잡담 레이 커즈와일 왜케 조용하냐? 아무 말도 없네 [6] ㅇㅇ(119.192) 10.28 171 0
26803 잡담 네이버 과학 기사 보면 암 걸릴거 같다 [3] ㅇㅇ(8.38) 10.28 150 1
26802 ☆정보 달 표면에 상당량의 물이 존재한다는 두편의 논문.jpg [3] ㅇㅇ(107.170) 10.28 154 6
26798 잡담 20년이 되면 가상현실에서 논다매 [6] ㅇㅇ(8.37) 10.28 233 1
26797 잡담 스타링크가 비싼 이유 [2] ㅇㅇ(221.158) 10.28 207 13
26795 잡담 ai 엑스포 열리넹 [2] ㅇㅇ(122.45) 10.28 75 2
26794 잡담 2023년부터 거리·공원·주차장서 로봇 만난다 [2] ㅇㅇ(211.212) 10.28 143 8
26791 잡담 근데 영생이 된다면 우리가 레전드 세대가 되긴 되겠다. [5] 아이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205 2
26789 잡담 강인공지능'양자컴퓨터 없이 특이점 가능함?? [5] ㅇㅇ(159.203) 10.28 171 0
26788 잡담 대기업 생산직은 일자리 대체 거의 1순위아님? [10] ㅇㅇ(175.203) 10.28 204 2
26787 잡담 테슬라 자율주행은 계속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다는점에서 [1] ㅇㅇ(210.123) 10.28 124 8
26786 잡담 3090 사고 싶은데 [9] ㅇㅇ(119.192) 10.28 141 0
26783 잡담 지금 이시대는 장수 유전자 가진 새끼가 최고다 [1] ㅇㅇ(119.192) 10.28 112 0
26782 잡담 테슬라 자율주행은 아직 2단계임 [9] ㅇㅇ(122.35) 10.28 166 3
26781 잡담 스타링크있으면 뭐하냐고 [7] ㅇㅇ(122.35) 10.28 153 1
26780 잡담 8월 인구동향'신작 보고가라 [2] ㅇㅇ(159.203) 10.28 159 4
26778 ☆정보 (스압) 오늘 네이처에 올라온 의식 관련 기사 [4] 특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203 4
26776 ☆정보 스타링크 요금제 떴다 [7] ㅇㅇ(163.152) 10.28 257 6
26774 잡담 남미나 아프리카도 기본소득이 될 수 있음? [2] ㅇㅇ(223.62) 10.28 107 0
26773 잡담 2020년대 들어 스마트폰급으로 패러다임을 바꾸는 게 뭐가 될까 [5] ㅇㅇ(223.39) 10.28 173 0
26771 잡담 스타링크쓰면 아이피 어케뜨냐 [1] ㅇㅇ(210.123) 10.28 97 0
26770 잡담 그래픽카드 업글하고 싶은데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96 0
26769 잡담 스타링크가 왜 혁신인거임?? [5] ㅇㅇ(223.39) 10.28 172 0
26768 잡담 가장이상적인 판타지 경험은 이게 아닐까 ㅇㅇ(125.178) 10.28 103 3
26765 잡담 특이점오면 무의식 이미지화 가능? [5] ㅇㅇ(110.70) 10.28 140 1
26764 잡담 스타링크 제3세계 타겟으로 하는 거 아니었냐? [2] ㅇㅇ(221.158) 10.28 156 4
26763 잡담 스타링크 위성인터넷 요금 월 99달러 ― 베타 서비스 이메일 안내 [3] ㅇㅇ(223.62) 10.28 152 4
26762 잡담 핵융합을 ㅈ으로보는놈들이 있는데 [7] ㅇㅇ(223.39) 10.28 318 8
26761 잡담 뇌피셜 쓰지마라 [2] ㅇㅇ(223.38) 10.28 102 1
26760 잡담 엔트로피 무조건 증가는 닫힌 계에서나 성립하는 거고 [8] ㅇㅇ(221.158) 10.28 212 0
26758 잡담 프로그램 테스트 ㅇㅇ(223.38) 10.28 5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