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올해가 vr의 원년기는 맞음앱에서 작성

ㅇㅇ(223.39) 2020.10.20 07:08:43
조회 157 추천 10 댓글 0
							

신기술에 존나관심많은 특붕이들이 유독 vr은 배척하는 이유는 모르겠는데
17년에 vr 거품은 걍 장난감 수준이었고
하프라이프 알릭스랑 퀘스트 2 나온 올해가 ㄹㅇ찐 vr 상용화 원년으로 본다..ㅇㅇ
시기상조라기보단 이제 막 아이폰1이 나온 시점이라 생각함
당연히 이제막 나온 아이폰처럼 컨텐츠 좆도없고 븅신같겠지만 그건 보급화되면서 매우 자연스럽게 해결될일임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0

고정닉 3

5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47 설문 거지분장이 찰떡인 스타는? 운영자 20/12/02 - -
27318 공지 특이점이 온다 갤러리 통합공지 토끼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02 863 0
27317 공지 신고/문의 게시판 [3] 토끼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02 899 0
27316 공지 특이점 갤러리 운영수칙 토끼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02 681 1
27313 공지 금지 떡밥 기준 [2] 토끼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02 700 3
27303 공지 완몰가 망상글 삭제 기준 토끼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02 705 2
29774 일반 나중엔 인간이 운전하는걸 금지하는법을 만들지 않을까??? ㅇㅇ(218.155) 01:51 4 0
29772 일반 VR 진짜 쓸만해질정도로 될때까지 얼마 안남음? ㅇㅇ(220.78) 01:41 9 0
29771 일반 난 완몰가라는 개념 자체가 존나 이상하고 느낌이이상해 ㅋㅋ [1] ㅇㅇ(220.78) 01:40 18 0
29770 일반 동면서비스 언제 나오냐 진짜 [1] 꽃잠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4 46 0
29769 일반 공부자극 좀 해줘 [10] ㅇㅇ(211.184) 00:41 79 4
29768 일반 완전자율 나오는 순간 바로 대중화됨 [1] ㅇㅇ(121.142) 00:40 42 2
29767 일반 완몰가 규제말인데 리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2 31 1
29766 일반 특갤의 규모를 어떻게 하면 키울수 있을까? [9] 특이점이여오거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3 97 1
29765 일반 가끔 특이점이 종교라고 하는 사람들 이해가 안감 [10] ㅇㅇ(222.102) 00:13 76 3
29762 일반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31] ㅇㅇ(175.194) 12.03 203 2
29761 ☆정보 MBN, AI 앵커로 3주째 뉴스 진행중 [8] ㅇㅇ(58.141) 12.03 192 13
29760 일반 대학 교양 강의듣는데 특이점 커즈와일 얘기나옴 [1] ㅇㅇ(223.38) 12.03 82 2
29759 일반 배양육, 마침내 식품 승인을 받았다 [5] ㅇㅇ(110.12) 12.03 132 11
29758 일반 특이점의 해 2045년 특징) [1] ㅇㅇ(114.203) 12.03 123 3
29757 일반 특이점오면 일선발로 할일 [1] ㅇㅇ(119.194) 12.03 90 6
29756 일반 완몰가 까지 나온 세상에서 범죄저지르고 싶겠음? [21] ㅇㅇ(211.46) 12.03 178 10
29755 일반 완몰가 나오면 궁금한게 있는데 [19] 제남충(59.9) 12.03 198 2
29753 ☆정보 아마존 양자컴퓨터 개발 본격화 [1] ㅇㅇ(211.212) 12.03 112 9
29752 일반 가상현실의 예상되는 부작용 [8] ㅇㅇ(118.235) 12.03 174 3
29751 토론 특이점에 대비하려면 대학 서열화는 없애야 한다. [11] 특이점이여오거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167 12
29750 ☆정보 구글, 프로젝트 룬 풍선 조종 AI에 맡겨,AI가 비행체 제어 [5] ㅇㅇ(14.32) 12.03 92 9
29747 일반 님들 싸우지말고 정보로 싸워보셈 [1] ㅇㅇ(112.140) 12.03 64 2
29743 일반 특이점 =/= 특이한 점 [3] 특이점이여오거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87 2
29741 일반 이미 특이점이 온게 아닐까? 크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56 0
29740 일반 얘들아 너네 특이점 원하는거 맞냐? ㅇㅇ(221.165) 12.03 53 1
29738 일반 나중에 머리에 칩 꽂고 지능 높여서 특갤 다시 보면 [3] 오로라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99 5
29736 일반 여긴 레커가 말한 기술적 특이점에 대해 말하는 곳이야 1111(218.153) 12.03 47 0
29735 일반 강인공지능 나오면 초지능 바로 나올것같냐? [5] baltr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72 2
29732 일반 특이점이란 1111(218.153) 12.03 23 1
29729 일반 다세계이론이 진짜면 ㄹㅇ 특이점 쌉가능아님? [6] ㅇㅇ(115.137) 12.03 157 1
29728 일반 특이점 2045년 전에 올거같은데 [2] ㅇㅇ(222.98) 12.03 99 2
29727 일반 2025년만 돼도 뭔가 체감 가능하냐?? [4] ㅇㅇ(222.98) 12.03 134 2
29726 일반 플라스틱권 아스팔트권 유리창권 제정해야됨 ㅇㅇ(58.233) 12.03 30 0
29724 일반 왜 식물권 플라스틱권은 없냐? 플라스틱 발로 밝는거 학대아님?? [3] ㅇㅇ(58.233) 12.03 79 7
29723 일반 빌게이츠나 저커버그 같은 사람들을 [2] ㅇㅇ(222.102) 12.03 110 6
29722 일반 요즘들어 나라에 재앙이 너무 많다. [4] ㅇㅇ(223.62) 12.03 116 9
29721 일반 10억이상 현금보유자산가들은 아마 2030년도에 특이점누릴듯 [8] ㅇㅇ(124.52) 12.03 165 4
29720 일반 배양육은 하루 빨리 상용화 되야하는듯 [4] ㅇㅇ(119.70) 12.03 126 10
29719 일반 자율주행보고서라는게 이상한데 [3] ㅇㅇ(122.35) 12.03 77 1
29718 일반 내가... 점점 선형화 되간다. [6] ㅇㅇ(8.38) 12.03 162 5
29716 일반 4단계이상 자율주행차 나와도 한동안은 옵션으로 붙으면 어캄?? [1] ㅇㅇ(125.177) 12.03 93 2
29715 일반 뉴럴링크로 전두엽,측두엽,두정엽같은 것도 후천적발달가능? ㅇㅇ(182.211) 12.03 65 0
29714 일반 주식오르자나 이럴때 벌어야한다 [1] ㅇㅇ(125.137) 12.03 110 0
29713 일반 오늘은 동물권이냐 [1] ㅇㅇ(1.253) 12.03 77 0
29712 일반 암, 당뇨 치료, 역노화 다 좋은데 [2] ㅇㅇ(58.148) 12.03 109 1
29711 일반 진짜 암 당뇨 치매 정복 다가 오는거냐 [2] ㅇㅇ(223.38) 12.03 174 8
29709 일반 동물권 옹호하는 애들은 [4] 1111(218.153) 12.03 114 1
29707 일반 무슨 동물보호 환경보호단체도 아니고 일반인 입장에서 [2] ㅇㅇ(111.171) 12.03 107 0
29706 일반 배양육은 인공적이라서 몸에 나쁠거같다는 선형충들 특징 [4] ㅇㅇ(118.235) 12.03 202 10
29702 일반 강인공지능 나오면 뉴럴링크사서 박으면됨 [2] ㅇㅇ(118.235) 12.03 156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