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커즈와일의 특이점 주장이 이미 글러먹은 이유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5.132) 2020.11.27 20:48:26
조회 932 추천 37 댓글 47
							

커즈와일이 쓴 책 '특이점이 온다'나 2010년대 초반에 직접 한 인터뷰에서 밝힌 예언이 실행될 시기는 대체로 2020년부터이다.
근데 이제 2020년이 끝나기까진 한달 남았다...

다음은 커즈와일이 한 2020년 예언
•2020년에는 식량이 사라지고 나노봇으로 대신한다.

•2020년 중반이면 나노기술이 일상적으로 활용되어 대표적으로 의학 용도로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다. 이를테면 병원균을 제거하거나, 몸 내부 콜레스테롤이나 노폐물을 제거하거나, 병을 조기 탐지한다. 이 정도만으로도 병원에 갈 일이 90% 이상 줄고 노폐물을 제거하는 성능이 충분하면 콩ㅇ팥이 필요 없다.


알다시피 우린 현재 계속 치킨과 피자를 시켜먹고 있으며 콩ㅇ팥이 필요없긴 고사하고 일상적이긴커녕 병원에서조차 나노기술 쓰는데는 대형병원에서 그것도 특수한경우를 제외하곤 없다.

이미 첫단추부터 글렀다고...

추천 비추천

37

고정닉 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74 AD [다나와] 따뜻하게 겨울보낼 띵템 알려준다 운영자 21/01/14 - -
34099 공지 갤러리 운영수칙 / 신고, 문의 [4] 야붕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1.19 502 4
34068 공지 이런 글은 자제해주세요. 야붕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1.18 201 8
1566 공지 특갤 뉴비들을 위한 용어 모음집 [10] 특이점이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4 4150 49
34626 일반 일론머스크 뉴럴링크 돼지영상 댓글인데 이거 뭔소리임? [6] ㅇㅇ(118.44) 16:13 124 0
34625 일반 수백조원 들어간 저출산 예산 누가 다 먹었는지 아냐? [5] ㅇㅇ(124.59) 16:09 105 2
34624 일반 Nad+ 관련 제품들 찾아 봤는데 [1] ㅇㅇ(49.169) 16:06 50 0
34622 일반 자 여기 자지가 있습니다 [11] ㅇㅇ(118.235) 15:24 184 8
34621 일반 역노화 상용화만 기다린다 [2] ㅇㅇ(1.233) 15:17 68 0
34620 일반 여기 특갤애들 중에서 과연 몇명이나 특이점을 누릴까 [8] 잉여인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4 121 4
34619 일반 특이점을 위한 건강 유지습관 [6] ㅇㅇ(223.39) 14:51 103 0
34618 일반 리얼돌 통과되서 좋은점 [8] ㅇㅇ(39.112) 14:14 152 8
34617 일반 리얼돌 이제 진짜 합법화 된거 맞네 [23] ㅇㅇ(121.142) 13:31 374 20
34615 일반 지금 사회는 성숙기일까 과도기일까 [7] ㅇㅇ(211.183) 12:18 144 0
34613 일반 특이점 이후의 사회구조는 어떤 모습이 될까요 [5] 오로라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6 164 0
34611 일반 사회시스템은 안변함 [5] ㅇㅇ(211.110) 10:11 193 1
34610 ☆정보 스페이스x 근황 [1] 특이점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7 418 23
34609 일반 공장에서 만드는 고기 식물 ㅇㅇ(106.102) 08:25 100 1
34608 일반 성욕 없애주는 약 나왔으면 좋겠다 [10] ㅇㅇ(118.34) 08:05 244 5
34607 일반 리얼돌 수입 허용.news [8] ㅇㅇ(223.38) 07:56 371 24
34606 일반 제일 조심해야할 분류의 인간 , 보지식자랑하는 인간 [4] ㅇㅇ(45.32) 07:41 197 2
34605 일반 특이점이 오기전에 큰 전쟁이 나버리면 어케함? [3] 마마가당한테에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41 144 1
34604 일반 완몰가 성규제 풀고 섹스로봇 시장도 [1] ㅇㅇ(223.39) 06:37 107 4
34603 일반 근데 진짜 10^90승이라는게 말이 되는걸까? [7] 기모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7 189 0
34602 일반 기본소득 보편화 될때까지 알바만 하면서 살아도 ㄱㅊ? [7] ㅇㅇ(14.38) 03:13 264 3
34601 일반 섹스로봇 만들기 어려운 이유 [7] ㅇㅇ(125.184) 02:02 313 9
34600 일반 아 특갤만 오면 왜 배가 아프냐 [1] ㅇㅇ(210.204) 01:17 173 3
34599 일반 레딧의 싱귤러리티 게시판도 좋다 얘들아 [3] ㅇㅇ(116.126) 01:11 275 5
34598 일반 자 여기 버튼이 있습니다 [5] ㅇㅇ(147.46) 01:10 364 25
34597 일반 20년전에는 암 2040년 정복 얘기도 있었다 [1] ㅇㅇ(223.38) 00:56 209 4
34596 일반 Agi 코인이랑 agi랑 뭔 상관이노ㅋㅋ [2] ㅇㅇ(27.112) 00:51 162 3
34595 일반 우리가 상상하면 보이는이미지있잖아 [2] ㅇㅇ(122.34) 00:05 193 7
34594 일반 취향맞는 야짤이나 야동 모으는 중 [5] ㅇㅇ(210.183) 00:00 249 6
34593 토론 근데 로봇 기술은 뭐 큰 발전이 없는거 같냐 [7] ㅇㅇ(61.254) 01.24 226 2
34592 일반 지능을 높이는건 2030년대 되면 가능해질수 있는거임? [5] ㅇㅇ(222.116) 01.24 239 1
34590 일반 기술발전 오랫동안 보고싶어서 식습관 생활습관 다 고침 [11] ㅇㅇ(210.106) 01.24 270 5
34588 ☆정보 갤럭시워치4, '혈당'까지 측정한다… '애플워치7'도 적용 [2] ㅇㅇ(211.212) 01.24 163 3
34587 일반 gpt3 라도 가지고 놀게 상용화 해주라 [5] ㅇㅇ(180.68) 01.24 220 1
34586 일반 역노화랑 영생이랑 동의어는 아닌거지? [3] ㅇㅇ(223.39) 01.24 148 0
34585 ☆정보 AI vs 인간 방송 [6] ㅇㅇ(125.137) 01.24 366 9
34584 일반 완몰가에서 원하는년 마음껏 따먹고싶다 [7] ㅇㅇ(124.5) 01.24 353 12
34583 일반 와 특슬람들 진짜 존나순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222.101) 01.24 580 20
34582 ☆정보 뷰직스에서 출시할 스마트글라스 ㄷㄷ [5] ㅇㅇ(211.212) 01.24 242 4
34581 일반 근데 [7] 깝대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157 4
34580 일반 암정복기사는 90년대부터 나오고 미래의료발전도 90년대 부터나왔잖아 [4] ㅇㅇ(123.212) 01.24 186 3
34579 일반 백신개발하는겸 뇌질환약 개발안되나?? ㅇㅇ(221.150) 01.24 66 1
34578 일반 지잡대 새끼들아 나보다 더 대학 잘나온 새끼 없제? [3] ㅇㅇ(121.163) 01.24 226 3
34577 일반 AGI 코인으로 2배 벌엇는데 [5] (61.69) 01.24 305 2
34576 일반 양자역학 보면 볼수록 [5] ㅇㅇ(115.22) 01.24 194 3
34575 일반 심심이한테 특이점이 뭔지 아냐고 물어봤더니 [1] Ludalud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232 7
34574 일반 학부생 지식도안되는데 토론하니까 질떨어진다 [2] ㅇㅇ(211.110) 01.24 197 2
34573 일반 글리젠 많아서좋네 [2] 암상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139 1
34570 일반 다세계해석 가만보면 ㅈ같음 [3] 군침이싹도는파라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224 0
34569 일반 부모님한테 특이점 얘기했는데 절대 안믿어줌 [15] ㅇㅇ(1.240) 01.24 380 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