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잡담] 이 짤은 도대체 정체가 뭐냐...jpg앱에서 작성

ㅇㅇ(119.192) 2019.12.12 19:09:36
조회 266 추천 0 댓글 4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8488 공지 2019년 특갤 화제의 뉴스들 [7] 특이점이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734 36
8486 공지 2019년 특갤 정보글 정리 [5] 특이점이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711 28
4922 공지 다른 갤러리 유저에 대한 언급은 자제해주세요 [8] NightB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1.02 829 22
2565 공지 완몰가글에 대한 조치 사항 [6] 특이점이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02 847 33
51 공지 갤러리 운영 수칙 [6] 특이점이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02 927 15
9842 잡담 솔직히 일반인 중에 과학기술 발전을 염두하는 사람 얼마나 될까 [2] ㅇㅇ(211.195) 03:19 19 3
9841 ☆정보 폰 노이만 틀렸네 ft 양자 기묘함 [2] 위키세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6 22 0
9840 잡담 특이점이 얼마남지 않았다 [1] ㄷㄱ(118.235) 03:12 18 0
9839 잡담 예전부터 꾸준히 나왔잖아 특이점 언제나올지 모른다니깐 ㅇㅇ(61.78) 02:38 32 0
9838 잡담 특이점 앞에서 특허는 무용지물 될 가능성있음 [1] 생쥐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32 3
9837 잡담 특이점 올 때 까지 버틸 직업 추천좀 ㅇㅇ(211.204) 02:17 21 0
9836 ☆정보 뇌 mri에도 AI가 적용되기 시작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8 122 13
9835 잡담 완몰가보단 영생이 더 끌린다 봉하시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1 85 5
9834 잡담 솔직히 특이점 올거같지도 않는데 그냥 지살해도 될거같음 [8] ㅇㄴㄴㄹ(175.121) 01.18 147 2
9833 잡담 자기 집안에서 가장 오래사신분 연세가 어캐되냐 [4] ㅇㅇ(211.38) 01.18 102 0
9832 잡담 내 나이 26세 특이점 안올까봐 걱정해야합니까? [5] dd(124.53) 01.18 141 0
9831 잡담 여러분 조금만 기다리십시오 [2] 레이 커즈와일(175.223) 01.18 163 2
9830 ☆정보 국내에서 개발된 신형 엑스레이 [2] ㅇㅁ(175.208) 01.18 208 13
9829 잡담 특이점이 오기전에 세계대전만 안일어나면 된다 [3] ㅇㅇ(59.31) 01.18 138 4
9827 잡담 2045년 완몰가 키스.gif [5] 나의심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271 4
9826 잡담 완몰가 글 왜 지워 [2] 나의심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163 1
9824 잡담 커즈와일 죽이러갈사람 모음 [4] ㅇㅇ(223.39) 01.18 253 10
9823 잡담 AI던전 레전드.......jpg [1] 별빛소년(180.70) 01.18 238 6
9822 잡담 도대체 인간이 존재하는 이유가 뭐고 세계는 왜 존재하는거지 [4] ㅇㅇ(115.23) 01.18 203 3
9821 잡담 만약 지금 세계가 완몰가라면 절망적이다... [14] ㅇㅇ(211.52) 01.18 287 2
9820 잡담 완몰가신자님 글보고왔는데 [7] ㅇㅇ(218.158) 01.18 242 0
9819 ☆정보 노화연구 정보올라오는 사이트 [8] 봉하시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275 1
9818 잡담 완전몰입형 가상현실 [11] ㅇㅇ(218.158) 01.18 355 9
9816 잡담 상온초전도체 개발에 목매는 이유 [9] ㅇㅇ(14.49) 01.18 479 24
9814 잡담 1959년 특이점 맞이 ㅇㅇ(39.7) 01.18 121 1
9813 잡담 쿠르츠게작트 영상 재밌는거 많네 ㄹㅇ 봉하시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109 1
9812 ☆정보 ai던전이 모바일앱으로 나왔다구? 별빛소년(211.109) 01.18 119 0
9811 잡담 완몰가 야구 . gif 완몰가시리즈2(112.223) 01.18 193 7
9809 잡담 생물에서 발견되는 양자역학의 원리들 [5] ㅇㅇ(165.227) 01.17 362 5
9808 잡담 특이점 오기전에 구충제나 꾸준히먹어라 [1] ㅇㅇ(211.212) 01.17 192 1
9807 잡담 아니 2024년 뇌분석 뉴스 이후로 왜 또 발전이 없는건데 [3] ㅇㅇ(112.173) 01.17 254 4
9806 잡담 완몰가 최후의일격.gif 완몰가시리즈(211.179) 01.17 228 7
9805 잡담 기술 사이트 추천좀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117 1
9803 잡담 뇌수종환자의 아이큐의비밀 [10] ㅇㅇ(203.226) 01.17 297 0
9802 잡담 뇌가소성이 이루어진다는것은 뇌수종 환자같이 [2] ㅇㅇ(175.223) 01.17 134 0
9801 잡담 너네 어차피 사고사만 안당하면 다 특이점 누리니까 걱정좀하지마 [1] ㅇㅇ(175.115) 01.17 187 8
9800 잡담 특이점 타령하기전에 건강검진부터 받아라 [7] ㅇㅇ(175.126) 01.17 206 10
9799 잡담 꼭 2035년에 특이점이 와야 된다고 생각함? [5] ㅇㄹ(211.52) 01.17 213 2
9798 잡담 뉴런자체연산 100배맞는데 뭐가아니라는거임? [4] ㅇㅇ(165.227) 01.17 245 4
9797 잡담 아니 실체를 보여달란 말이야.. [2] ㅋㅋㅋ(59.24) 01.17 179 4
9796 잡담 선형충이 죽어야 하는 이유. [3] 조현병말기(27.1) 01.17 169 6
9795 잡담 2025-6년 쯤에 AGI에 대한 확실한 실마리가 나올것임 [1] ㅇㅇ(49.161) 01.17 210 7
9794 잡담 꿈은 왜이렇게 달콤한거냐 [2] ㅇㅇ(218.158) 01.17 147 2
9793 잡담 질액클리이 미국에서 사기꾼취급받는 놈인데 [8] ㅇㅇ(223.39) 01.17 227 7
9792 잡담 분탕은 다 쳐죽여야함 [8] (110.70) 01.17 154 3
9791 잡담 2019년 레이커즈와일 예측률 17%라고함 [6] ㅇㅇ(165.227) 01.17 517 22
9790 잡담 역사적으로 기술 발전에 점치는 쪽이 유리했음 ㅇㅇ(175.223) 01.17 114 4
9789 잡담 난 이정도면 기술발전 체감되는데 [8] ㅇㅇ(106.101) 01.17 206 10
9788 잡담 뉴런내부연산에 양자연산이라니 역시 인간은 위대해 [4] ㅇㅇ(223.39) 01.17 157 3
9787 잡담 얘네는 뉴럴링크 어떻게 하냐?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13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