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주한 중국군.jpg앱에서 작성

ㅇㅇ(223.39) 2020.10.12 16:32:21
조회 147 추천 9 댓글 3
							

viewimage.php?id=39b4d128e4dc35a360eadbe643d5&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16068e0dcca0af12e660746c7a10427b1a70e4bbf46f02e74c83b3768d3f74bed20f8bc2be21fd181661c0850603959f2bf894de8cf26c772b8e3c0423f4be5205c

viewimage.php?id=39b4d128e4dc35a360eadbe643d5&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16068e0dcca0af12e660746c7a10427b1a70e4bbf46f02e19a43f346fd9ff4fe927f7da45bf4d37d5eab3c763792374821077efcfb351b55bf92476809250490850a50a1965aff4da813d365398ce268d4b7e



파로호 안에 있음.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9

고정닉 4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2월호 : 가슴이 웅장해진다 운영자 20/11/30 - -
공지 갤주님의 부고를 전해드립니다. [16] Ø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3 2083 90
공지 공지사항) [4] 김주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20 1178 13
2364 우리가 바이든에게 바라는것 ㅇㅇ(116.93) 04:42 21 7
2363 11월 30일 전세계 코로나-19 현황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18 6
2362 애옹 애옹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34 11
2361 11월 29일 전세계 코로나-19 현황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44 7
2360 혹시나 역시나 차이나 [1] ㅇㅇ(223.62) 11.29 44 6
2359 11월 28일 전세계 코로나-19 현황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35 5
2358 11월 27일 전세계 코로나-19 현황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7 30 6
2357 지식채널e 5월35일편 [3] ㅇㅇ(211.211) 11.27 54 7
2356 11월 26일 전세계 코로나-19 현황 [3]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68 9
2355 11월 24일 전세계 코로나-19 현황 [2]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5 48 7
2354 외국인이 무섭다는 ㅇㅇ(116.93) 11.25 50 8
2353 곧 손가락 절단 예정 ㅇㅇ(223.39) 11.24 59 6
2352 11월 24일자 우한 폐렴 상황 [1]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4 37 7
2351 반도체 굴기 근황 ㅇㅇ(223.39) 11.24 63 10
2350 로마의 신비 VS 중화의 신비 ㅇㅇ(223.62) 11.24 69 10
2349 대륙의 조지 플로이드 ㅇㅇ(223.39) 11.23 51 11
2348 11월 23일자 우한 폐렴 상황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3 21 5
2347 11월 22일자 우한 폐렴 상황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2 21 6
2345 11월 21일자 우한 폐렴 상황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31 6
2344 중공이 드디어 하나의 중국 정책 포기 ㅇㅇ(223.33) 11.21 63 11
2343 중국인 때문에 보호색 바꾼 꽃ㄷㄷㄷ ㅇㅇ(211.206) 11.21 64 9
2342 11월 20일자 우한 폐렴 상황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22 5
2341 11월 19일자 우한 폐렴 상황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29 6
2340 유사인류 근황 ㅇㅇ(223.62) 11.19 82 8
2339 요즘 중국 유행 [1] ㅇㅇ(223.33) 11.19 66 7
2337 11월 18일자 우한 폐렴 상황 [1]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44 5
2336 20억원에 중국 넘어갈 뻔한 '서해의 독도', 항구 들어선다 ㅇㅇ(116.93) 11.18 48 5
2335 11월 17일자 우한 폐렴 상황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26 5
2334 11월 16일자 우한 폐렴 상황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6 26 6
2333 통수 레전드 [1] 라파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6 69 12
2332 시진핑 연설에 대한 중국 기레기들의 평가 [3] ㅇㅇ(116.93) 11.16 85 6
2331 11월 15일자 우한 폐렴 상황 [1]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42 6
2330 짱깨의 귀여운 도발 ㅇㅇ(203.226) 11.15 71 8
2329 天安門 天安门 法輪功 李洪志 Free Tibet 劉曉波 ㅇㅇ(180.230) 11.15 177 18
2328 얜 또 뭐니? ㅇㅇ(223.39) 11.15 81 11
2327 일대일로 요약 ㅇㅇ(223.33) 11.15 70 9
2326 짱깨 발광 요약.jpg ㅇㅇ(223.33) 11.15 80 9
2325 좆진핑핑이콘 짤렸네ㄷㄷ [3] 김주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120 10
2324 11월 14일자 우한 폐렴 상황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29 5
2323 천안문갤 설문조사 [3] 파워김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32 6
2322 11월 13일자 우한 폐렴 상황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30 6
2321 11월 12일자 우한 폐렴 상황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2 31 6
2320 중국 해적 근황 ㅇㅇ(223.39) 11.12 74 6
2319 11월 11일자 우한 폐렴 상황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24 6
2318 착한 짱깨는 뒤진 짱깨뿐이다. [2] Kal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97 8
2317 바이든의 과거에 대해 알아보자 ㅇㅇ(223.62) 11.11 96 10
2316 얘들은 ㄹㅇ 이게 한국인한테 타격이 갈거라고 생각함? [1] ㅇㅇ(223.62) 11.10 106 11
2315 11월 10일자 우한 폐렴 상황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24 5
2314 11월 9일자 우한 폐렴 상황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 33 6
2313 11월 8일자 우한 폐렴 상황 BlackTeaP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8 55 7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