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역전재판2 vs 역전재판3

ㅇㅇ(118.34) 2019.10.13 18:11:38
조회 160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1864 공지 통베 글은 짜른다 프로꼽살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1.18 52 0
10431 공지 제목이 스포성을 띌경우 삭제합니다 [2] 프로꼽살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18 325 3
9993 공지 스트리머 글은 규제 들어가겠음 [3] 프로꼽살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12 725 11
9374 공지 역전재판 갤러리는 정식 갤러리 승격을 거부합니다 [2] 프로꼽살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04 252 5
6707 공지 역전재판 갤러리는 복돌을 배척하지 않습니다 [3] 프로꼽살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26 955 14
11897 일반 안한글 역재 겜은 아이패드로 번역하면서 하는것도 괜찮나? 살까말까(220.81) 15:28 15 0
11896 일반 아 씨발 중갤에 싸지른 역재 역사글 날아갔네 [7] 프로꼽살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 81 1
11895 일반 검사중에서 누구 리액션이 제일 재밌음 [6] ㅇㅇ(223.39) 08:24 130 0
11894 스포 대역 2-4할때 좀 힘빠졌음 ㅇㅇ(192.119) 08:06 29 0
11893 일반 역재4에서 건질만한것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51 0
11892 일반 고스트트릭이나 리메이크해주지 [3] ㅇㅇ(1.228) 04:42 72 0
11891 일반 섹스 [2] ㅇㅇ(59.15) 04:09 98 2
11890 일반 시스 전용브금은 좀 안어울리는거 같음 ㅇㅇ(114.206) 01:19 32 0
11889 일반 상급검사도 월급 적게주나 [8] 나비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2 173 0
11888 일반 스사토 이 표정이 가장 좋음 나비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99 0
11887 일반 역재 애니 어디서 보냐? [9] dd(211.219) 00:27 158 0
11886 일반 메이 [1] 민중의지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90 3
11885 일반 입갤기념 최애캐들 올려본다. [6] 타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9 178 1
11884 스포 역재 애니질문 [2] 민중의지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3 55 0
11883 스포 망령 떡상하는법 [2] ㅇㅇ(39.7) 11.18 96 0
11882 스포 이때 뭔가 통쾌했음 ㅇㅇ(45.83) 11.18 103 2
11880 일반 검수 할게 너무 많다 [10] 건방진용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205 0
11879 일반 역재6 일판 어디서 다운받지?? [1] ㅇㅇ(218.39) 11.18 64 0
11878 스포 형사혼특) [2] ㅇㅇ(114.206) 11.18 114 1
11877 일반 양덕들 도트 퀄리티 좋네 ㄷㄷ [5] 1234(119.202) 11.18 157 1
11876 일반 역재4 끝나고 5하는데 미누키 왜캐 너프먹었냐 [3] ㅇㅇ(124.111) 11.18 110 1
11875 일반 왜 나루호도가 야하리보다 한살 많음? [2] ㅇㅇ(220.124) 11.18 146 0
11874 일반 여기 갤주는 누구 [3] ㅇㅇ(223.33) 11.18 104 0
11873 스포 그렉슨 마지막에 다 알고있었나 [1] ㅇㅇ(223.62) 11.18 39 0
11871 일반 아니 마요이 이미 저 시점에서 성인 아님?? [8] 유이가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246 2
11870 스포 6-5 첫재판끝냈다 [1] 시그.EX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93 0
11869 일반 생각해보면 이토노코도 마냥 착한건 아닌게 [8] 별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194 4
11868 일반 굳이 삼신기 최고순서따지면 어떻게나옴 [3] ㅇㅇ(223.39) 11.18 89 0
11867 일반 대역제 정식으로 한국에서 할 방법 아는 사람? [3] 난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116 0
11866 스포 권력자보스 병신대결 나비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95 0
11865 일반 인도를 던진다는게 뭔뜻임? [3] ㅇㅇ(211.204) 11.18 147 0
11861 일반 나루호도 이 대사 어디 나오는지 아는 갤럼 있냐 [8] 케이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234 0
11859 일반 스위치 역재중인대 질문있음 [3] ㅇㅇ(211.114) 11.18 146 0
11858 일반 많은 역붕이들이 모를거같은 숨겨진 게임 [4] 가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260 0
11857 일반 한국의 진짜 이의있소 [13] ㅇㅇ(175.223) 11.18 604 20
11856 일반 스포x)대역재2 하기전이랑 하고난후랑 인상 확다른 브금 [2] ㅇㅇ(203.229) 11.18 112 0
11855 스포 난 얘가 흑막인줄 알았는데 [2] 나비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219 0
11854 일반 이제 알았는데 나루호도 셀렉션 타이틀브금 [2] ㅇㅇ(203.229) 11.18 167 0
11853 일반 대역전검사는 어떰 [4] 에어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143 0
11852 스포 (레이튼역재 범인스포) 난 범인중에 얘도 좋음 [2] ㅇㅇ(112.149) 11.18 102 0
11851 스포 스토리는 대역재2가 가장 암울한가 [5] ㅇㅇ(192.119) 11.18 133 0
11850 스포 대역2 2스테이지 2일차법정인데 [2] ㅇㅇㅇ(121.133) 11.18 62 0
11849 일반 한국의 이의있소 [3] ㅇㅇ(119.201) 11.18 260 7
11848 일반 형사 중에서 비호감상은 별로 없지않나 ㅇㅇ(64.188) 11.18 60 0
11847 일반 3-5 없는 3 아니면 4중 뭐고를래? [4] ㅇㅇ(220.120) 11.18 141 0
11846 스포 악역인데 개성있어서 호감인놈 [2] 나비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185 0
11845 스포 역재위키 좋긴한데 스포일러 너무 치명적임 [3] ㅇㅇ(114.206) 11.18 215 0
11844 일반 이때 살짝 꼴렸음 [5] ㅇㅇ(118.220) 11.17 353 1
11843 스포 4-4 하는중인데 [2] 애플비4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89 0
11842 일반 3DS로 방송하는애들 머임? [2] 역전의조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17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