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다른게임] 피포] 3팩션 동맹 엔딩보기 개빡세네.

ㅁㄴㅇ(175.115) 2019.12.14 10:28:39
조회 208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30241 공지 XCOM - 4인 분대 노데스 임파 철인 올세컨드웨이브 클리어 [16] 우유가최고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1 551 11
30262 공지 성능 시험장 중간에 오류나서 봉인됐지만 전철 클리어 성공했음 [7] 그란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2 147 1
27176 공지 모딩을 시작하기에 앞서 기초 프로젝트 양식이 없는 경우 [6] ㅇㅇ(1.237) 19.10.25 727 6
5793 공지 엑스컴 2 선택된 자의 전쟁 팁 모음 [5] rebirt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9.21 39405 15
14081 공지 말머리 추가했음 [2] rebirt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24 1489 1
30677 일반 모드 깔고 외계인 때려잡기 전에 찍어봄 ㅇㅇ(124.57) 00:47 11 0
30676 모드* Proficiency Class Pack 번역 수정 완료 [1] KimKas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6 14 1
30675 일반 조선인들 다 잡으니 외롭다 [1] ㅇㅇ(39.120) 00:35 13 0
30674 일반 엑스컴2 컬렉션 사면 되나요 ? [1] ㅇㅇ(118.42) 00:06 15 0
30673 일반 신년세일하니 뉴비들 몰려오나보네 ㅇㅇ(39.120) 00:01 14 0
30672 일반 라자루스 금메달 딸 수 있으려나 [1] 하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13 1
30671 일반 비밀임무짋문!! [5] 신겐(101.235) 01.27 23 0
30670 일반 위에서 적 떨어지면 아군 다치는지 처음 알았네ㅋㅋ [1] 하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24 1
30669 일반 외계인 사냥꾼 dlc 끄면 도끼 못 얻음?? [2] ㅇㅇ(223.62) 01.27 34 0
30668 일반 전설로 하니깐 플탐 너무 길어지는데? [3] ㅇㅇ(218.150) 01.27 40 0
30667 일반 비밀 임무중에 선택된자 행동저지 나왔는데 [3] 신겐(101.235) 01.27 43 0
30666 일반 겜하다보면 배경에 전범기 문양도 나오는데 [4] ㅇㅇ(223.62) 01.27 52 0
30665 일반 적들 공격력 건드리는 파일이 어떤거임? ㅇㅇ(211.36) 01.27 21 0
30664 일반 해킹도 세로신공됨? [2] 신겐(101.235) 01.27 28 0
30663 일반 바닐라만 하다가 모드깔아서 해보려는데 로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9 0
30662 일반 와 늅 듀토리얼만 깼는데 몰입감 죽인다;; [5] ㅇㅇ(210.106) 01.27 67 0
30661 일반 게임하는 시간보다 ㅇㅇ(124.80) 01.27 26 0
30660 일반 어드벤트놈들이 수송기로 몹두마리씩 보내주는데 이거 계속 잡아도 경치줌? [2] 신겐(101.235) 01.27 22 0
30659 일반 늅 질문좀... 오리지널이랑 초즌 둘 중 머부터 하면 됨? [10] ㅇㅇ(210.106) 01.27 46 0
30658 일반 엑스컴2 컬렉션 사면 무리없이 즐기기 가능? [2] ㅇㅇ(218.238) 01.27 50 1
30657 일반 히트확류 35%인데 왜 자꾸 안맞어? [6] 신겐(101.235) 01.27 87 0
30656 일반 RPGO 설치해봤는데 데드아이가 요상한 패시브 스킬로 바꼈더라 ㅇㅇ(223.39) 01.27 30 0
30655 일반 엑스컴 어제 시작한 뉴빈데 뱀새끼 이거 어케잡아야되냐 [15] A47J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90 0
30654 일반 그런 모드없냐? [7] ㅇㅇ(124.80) 01.27 70 0
30653 일반 나 정돌로 갈아탓는데 질문좀 [3] ㅇㅇㅇ(218.238) 01.27 55 0
30652 일반 빡빡이 아바타 프로젝트 발음 왜케 찰지냐 [2] 잇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50 1
30651 일반 매우 어려움 난이도인데 조선인 나올거 같니? [7] ㅁㄴㅇㄹ(122.47) 01.27 61 0
30650 일반 코덱스 스컬잭있자너 [3] 토끼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66 0
30648 일반 80% 세일 하길래 DLC 까지 풀로 다지름 [4] ㅇㅇ(210.106) 01.27 64 0
30647 일반 섀도리퍼 리퍼템플러 조합 개씹사기아니냐? [2] ㅇㅇ(39.7) 01.27 62 0
30646 일반 스커미셔가 그렇게 별론가요 [12] ㅁㄴㅁㄴㄴ(121.176) 01.27 96 0
30645 일반 엑린이라 하는말인데 [3] ㅇㅇ(39.7) 01.27 65 0
30644 일반 모드 안쓰고는 애들 얼굴 못가려?? [2] ㅇㅇ(180.70) 01.27 85 0
30643 일반 엑스컴2 세일할때 어제 샀는데 난 왜 지휘관 안나오는거야 [4] A47J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82 0
30642 일반 조선인 게이지 끝까지 차버리면 게임오버임? [3] ㅇㅇ(223.62) 01.27 61 0
30641 일반 어제 Proficiency Class Pack 업데이트됬네요 [2] ㅇㅇㅇ(118.218) 01.27 65 0
30640 일반 할인하는데 뭐사야함?? [1] ㅇㅇ(118.42) 01.27 36 0
30639 일반 선택받은자 이 십새키들 죽이고싶다 [3] 신겐(211.36) 01.26 88 1
30638 일반 바닐라는 머고 롱워는 모야 [7] 신겐(211.36) 01.26 90 0
30637 일반 엑2조선 처음 하는데 지구터짐 [4] 신겐(211.36) 01.26 80 0
30636 팁*정 롱워 2 병과 퍽 선택가이드 하편 [8] 으악새할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129 5
30635 일반 도끼 무한개 쓸수있는 모드있어? [5] Elizabeth-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81 0
30634 일반 엑컴1 나중가니 테러미션 개꿀이네 ㅋㅋㅋ [2] ㅇㅇ(39.120) 01.26 93 0
30633 일반 롱워 시작하자마자 무반응임 [6] ㅇㅇ(124.80) 01.26 108 0
30632 일반 에너미위드인은 치트같은거없음? [5] ㅇㅇ(211.44) 01.26 69 0
30631 일반 게임 최초 실행이 안되면 해결책 있음? ㅇㅇ(1.248) 01.26 17 0
30630 일반 엑컴2 바닐라만 갖고 있는데 뭘로 사지? [1] ㅇㅇ(222.109) 01.26 29 0
30629 일반 모드 똑같이 적용했는데 왜 달라지냐 ㅇㅇ(218.150) 01.26 19 0
30628 일반 엑스컴2 처음 해보는데 둘중에 뭐 먼저 해야함? [4] GT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96 0
30627 일반 정화자 확률진짜 [6] 토끼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113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