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외계인 기지 쳐들어가면 난이도 올라가냐?.jpg

포까리스웨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01 20:26:07
조회 155 추천 0 댓글 6
							





지금 



2015년 5월 10일이고







건물 몇개 짓지도 못함;;



기술자 놀게한것도 아니고 꾸준히 일시켰는데도 그럼







연구는 이상하게 존나게 밀려있음 뭐 해도해도 끝이 안난다








장비는 레이저소총까지랑 캐러페이스 아머 뚫어놓고











기지 쳐들어갔더니 테러 수준 존나게 낮아짐 위성은 3개띄움






현재 1군임 소령~상병정도까지









근데 씨발 전투만 들어가면 섹스토이나 씬맨 이런건 좆도 안나오고 이상한 기계새끼랑 디스크, 상급섹스토이만 존나게 나옴



오히려 크리살리드가 나오면 반가운 수준이다



전투 하면할수록 존나게 빡세지는게 느껴짐





이거 내가 진행이 이상한거냐 아니면 이게 정상이냐?




혹시나해서 유튜브에서 엑스컴 다른사람 하는거 영상좀 봤더니 날짜 비슷한데 아직도 피3짜리 섹스토이랑 놀고있던데 건물도 나보다 많이짓고



걔는 기지 방어전은 나오지도 않고






나 뭐 꼬인거임?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87 이슈 월간디시 3월호 : 내일 아침까지 갤질할게요 운영자 20.02.28 - -
31147 일반 메모장 열어서 수정하는거 하믄 도전과제 불가능임?? [1] ㅋㅋㅋ(121.149) 02.14 64 0
31146 일반 근접전 전문가 반응사격 이거 발동 기준이 뭔데? ㅇㅇ(218.159) 02.14 44 0
31145 일반 무기 투명으로 나오는거는 무슨 문제임 ㅇㅇ(27.1) 02.14 27 0
31144 일반 주무기에 권총이나 칼 끼게해주는 모드있어?? [2] ㅇㅇ(218.155) 02.13 61 0
31143 일반 이오니아 도끼 업글했는데 자원만나가고 업글안되는건 뭐냐 [1] ㅇㅇ(61.253) 02.13 55 0
31142 일반 워록 처음만났는데 관측자(121.136) 02.13 30 0
31141 일반 조선롱워 조선인들 AI 상향시켰나 미쳤네 [2] ㅇㅇ(221.156) 02.13 222 0
31140 일반 엑컴2만하고 조선은 처음하는데 [1] 박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3 38 0
31139 일반 샤오지에 장 구출 미션에서 씬맨이 무한 리스폰되는 거 같은데 어쩌냐 [2] ㅁㅁ(211.252) 02.13 72 0
31138 일반 좃선모드중 계급늘려주는모드없ㅇㄷㅁ? [1] ㅇㅇ(223.38) 02.13 58 0
31137 일반 후반가면 병과 불균형이 심각해짐 [7] ㅇㅇ(106.101) 02.13 219 1
31136 일반 좃선 전쟁 모드 추천좀 해주십셔 선생님덜 [1] 사탕수수노예(112.140) 02.13 94 0
31135 일반 위딘 롱워 영국 조준+3으로 스타팅했는데 실험실 안지음? [3] ㅇㅇ(211.252) 02.13 61 1
31134 일반 위딘 롱워 vip 구출이 너무 어렵다 [2] ㅇㅇ(211.252) 02.13 54 0
31133 일반 외형 저장했다가 불러오는 모드 이름 아는 사람 있어? [6] ㅇㅇ(116.120) 02.13 76 0
31132 일반 진짜 조선전쟁은 뒤로갈수록 더쉬워지네 [6] 관측자(175.223) 02.13 185 1
31131 일반 본인 첫 템플러 얼마나 좋은지 출전싴... [3] ㅇㅇ(223.38) 02.13 102 2
31130 일반 선생님들 조선롱워가 하고싶은대 어디서 다운받고 어덯게하는건가요 ㅠㅠ [3] 사탕수수노예(112.140) 02.13 147 0
31129 일반 엑스컴2확장팩 처음하고있는데 대령찍으면 젤좋은게뭐임? [6] ㅇㅇ(124.61) 02.13 99 0
31128 일반 이 개병신같은 게임 도대체 왜 튕기는거임 [2] ㅁㄴㅇㄻㄴ(68.33) 02.13 81 0
31127 일반 팁) 모드 두개쓰면 조선인 무기도 개조쌉가능 [1] 파아란츄리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3 94 0
31126 팁*정 XCOM 1 (4인/임파/철인/올세컨 기준) 가이드 [10] 우유가최고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3 505 11
31125 일반 한놈 보냈다 [2] 파아란츄리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3 78 0
31124 일반 꿈을 엑스컴 악몽 꾸네 [2] ㅇㅇ(211.252) 02.13 65 0
31123 일반 엑린이 내일 어쌔신이랑 쇼부본다 [7] ㅇㅇ(223.38) 02.13 70 0
31122 일반 YOU! SHALL NOT PAAAASSSS!!! [3] 파아란츄리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3 99 0
31121 일반 바닐라 다깨고 롱워좀 해볼라했는데 왜안돼냐 시발... [2] ㅇㅇ(61.253) 02.13 72 0
31119 일반 미간 사이 이거 범용성이 존나 넓네 [10] 파아란츄리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190 1
31118 모드* 또다른 부착물 해제 모드 [1] GreenSou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58 0
31117 일반 엑스컴2 필수모드가 뭐냐 꼬라박(118.235) 02.12 55 0
31116 일반 위딘 롱워 건물테크는 어떻게 타는 거임? [1] ㅇㅇ(211.252) 02.12 45 0
31115 일반 엑린이 션의선물 질문 [4] ㅇㅇ(223.38) 02.12 64 0
31114 일반 탄창같은 무기파츠 자유롭게탈착가능한모드잇음? [4] ㅇㅇ(223.38) 02.12 52 0
31113 일반 뽑기신이시여.. [2] 전정(175.223) 02.12 46 0
31112 일반 기관총병 강습병 추가시켜주는 모드가 뭐였지 [2] ㅇㅇ(27.1) 02.12 85 0
31111 일반 왜 뱀가죽슈트는 유령효과없냐? [1] ㅇㅇ(182.216) 02.12 62 0
31110 일반 첫게임할땐 통합끄는문구자체가없냐? [4] ㅇㅇ(223.38) 02.12 70 0
31109 일반 늒네 조선전쟁 신병 난이도 후기 [8] ㅇㅇ(106.243) 02.12 176 1
31108 일반 기밀작전에서 보상 진급인거 한명몰빵하면 [1] ㅇㅇ(223.38) 02.12 80 0
31107 일반 막스로 코덱스 잡아땡겨서 뺨후리니까 [5] ㅇㅇ(223.38) 02.12 123 2
31106 일반 조선전쟁 사진찍기 왤케재밌지ㅋㅋ [4] 관측자(39.7) 02.12 138 1
31105 일반 근데 왤케 알바몬처럼 자주 불려다니냐 ㅇㅇ(222.118) 02.12 46 1
31104 일반 위딘 롱워 중인데 권총은 뭐할 때 쓰는 거임? [4] ㅇㅇ(211.252) 02.12 95 0
31103 일반 엑스컴1 롱워 시발 너무 어려운데? [3] 갓겜인증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106 0
31102 일반 조선롱워 템플러 리워크한거 미쳤네 [5] ㅇㅇ(221.156) 02.12 258 1
31101 일반 1회차 베테랑 깨고 도전과제 봤는데 ㅁㅇ(124.51) 02.12 36 0
31100 일반 템플러 시작도안햇는데 시바 이거 좃댓거냐? ㅇㅇ(218.155) 02.12 44 0
31099 일반 드디어 이게 나오네 ㅇㅇ(116.37) 02.12 57 0
31098 일반 지구빵 간닷 [3] 관측자(121.136) 02.11 97 0
31097 일반 조선롱워 욕 겁나먹네 [1] ㅇㅇ(121.136) 02.11 19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