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근데 스커미셔나 템플러 고용미션 왜이렇게 안뜨냐

파아란츄리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17 08:07:11
조회 97 추천 0 댓글 4
							

혹시 저항군 병사 보유수 제한 있음?


2리퍼 1스커미셔 1템플러 이렇게 있는데


리퍼는 고용미션 나와서 2명인데 나머지 병과는 안온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83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31311 공지 [갤러리 공식]새로운 전출 사령관을 위한 엑스컴2 전술 교안 [16] 너의미래를위해치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19 250 11
24871 공지 모드 적용시키는 방법(짤 좀 많음) - 오버라이드 부분 추가 [11] 유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09 4353 18
30241 공지 XCOM - 4인 분대 노데스 임파 철인 올세컨드웨이브 클리어 [19] 우유가최고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1 924 11
30262 공지 성능 시험장 중간에 오류나서 봉인됐지만 전철 클리어 성공했음 [7] 그란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2 239 2
27176 공지 모딩을 시작하기에 앞서 기초 프로젝트 양식이 없는 경우 [6] ㅇㅇ(1.237) 19.10.25 853 6
31346 일반 아니 엑스컴하는데 용량이 왜 왔다갔다 하냐? ㅇㅇ(116.120) 23:01 2 0
31345 일반 이상한데 익절트 스캔 타이밍 공략대로 4-5일 후 스캔했는데 ㅇㅇ(211.252) 22:45 4 0
31344 일반 조선롱워 페이스리스 안보이는데 뭔현상이지 [3] ㅇㅇ(222.101) 21:14 24 0
31343 일반 조선롱워 피로도 시스템삭제됬나? [3] ㅇㅇ(222.101) 20:19 40 0
31342 일반 롱워 전설 초반 빌드 어떻게 올림 ? [1] ㅇㅇ(221.156) 19:45 22 0
31341 일반 해킹할 때 이렇게 뜨면 어케 해야함 [2] ㅇㅇ(222.119) 18:43 46 0
31340 일반 쵸즌 게이지 어떻게 떨굼? [1] ㅇㅇ(59.5) 18:31 24 0
31339 일반 엑스컴 할려면 사양 엄청 좋아야 되요? [13] blooddrag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1 95 0
31338 일반 위딘 ufo착륙 걸러도 별문제없냐 [1] 영서를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4 37 0
31337 일반 컬렉션 산 뉴비임 초회차 바닐라로 하면되나? dlc는어카지 [6] ㅇㅇ(124.56) 15:04 52 0
31336 일반 뭐야 이거 어케되는거임? [2] ㅇㅇ(125.133) 13:38 55 0
31335 일반 야 섀도랜스 모듈 총3개아니냐? [4] 갑오징어(112.155) 13:04 58 0
31334 일반 엑린이한테 유용한모드 따로 정리해놓은글 없음? 영알못이라 하나도모르겟다 [3] 섹스킹(121.148) 12:53 36 0
31333 일반 본인 저격병 조준 거의 100임 [7] ㅇㅇ(223.38) 12:19 101 0
31332 일반 엑1은 커맨더스초이스같은거 없냐 영서를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26 0
31331 일반 뭘 사야되는거야 [5] ㅇㅇ(175.206) 09:56 67 0
31330 일반 조선롱워 초반부터 흥미롭네 [8] ㅇㅇ(222.101) 06:54 112 0
31329 일반 스커미셔 XCOM 스킬 중에 예반도 나쁘지 않은거 같음 [6] 배불뚝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1 76 0
31328 일반 이겜 버그왜이럼 [2] ㅇㅇ(180.68) 03:03 55 0
31327 일반 템플러 왤케사기임? [7] 허경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8 115 0
31326 일반 롱워1에서 단축총열 산탄총은 어느 병과가 낌? [5] ㅇㅇ(211.252) 01:33 39 0
31325 일반 킹갓미셔 짱투장비A 너무 므찌다잉 [2] ㅇㅇ(125.133) 00:54 70 0
31324 일반 엑스컴2 할인 중인데 살만하냐 [4] ㅇㅇ(123.212) 00:19 82 0
31323 일반 아 막판 허무하네 [2] ㅇㅇ(203.243) 00:03 54 0
31322 일반 아 기분 존나 더럽네 시발것 [6] ㅇㅇ(121.178) 02.19 92 0
31321 일반 승진 안하고 가면 레벨업 못함? ㅇㅇ(59.5) 02.19 20 0
31320 일반 뉴비 부상관리 잘하는법 없나요? [10] 문노스(118.39) 02.19 87 0
31319 일반 조선롱워 wotc pistol slot 모드 창작마당에검색해도안뜨는데? [1] ㅇㅇ(222.101) 02.19 50 0
31318 일반 저격총에 다는 장비들이 권총에도 영향있음? [2] ㅇㅇ(221.143) 02.19 61 0
31317 일반 센트럴 복제당햇다 [2] ㅋㅋㅋ(121.149) 02.19 90 0
31316 일반 정신 흩어짐이랑 공포랑 차이점 아는 갤럼 있냐 [3] KimKas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77 0
31315 일반 기술실 건물 어케 올려야되냐? [6] ㄱㄴㄷ(223.62) 02.19 39 0
31314 일반 바이퍼 킹 이새끼 어떻게 대처해야함 [4] ㅇㅇ(58.123) 02.19 69 0
31313 일반 전자기 뜨고 무난해지면 할맛이 떨어지네 [8] ㅇㅇ(125.133) 02.19 117 0
31312 일반 조선롱워 수류탄 아이콘이 까만데 나만 그럼? [1] highdrag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33 0
31310 일반 충격 받은 것도 템플러 기지에 있으면 회복 빨라짐? [4] ㅇㅇ(27.126) 02.19 73 0
31309 일반 롱워 9월 부근이 ㄹㅇ 헬이네 [1] ㅇㅇ(223.39) 02.19 58 0
31308 일반 어제 컬렉션세트산 엑린이 인데 스킨같은건 어케함? [4] 섹스킹(121.148) 02.19 45 0
31307 일반 병사 랜덤 별명 "겉바속촉" 이거 뭐냐 [5] ㅇㅇ(116.120) 02.19 129 0
31306 번역* x-Piratez 번역 근황(2) injur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65 3
31305 일반 이번 전철 터지면 담엔 선방어구로해볼까 [12] ㅇㅇ(110.70) 02.19 107 0
31304 일반 근데 조선롱워 한글임? [4] SugarCub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03 0
31303 일반 시점 회전하면 멈추는 버그 어케 고쳐요? [3] ㅇㅇ(183.99) 02.19 48 0
31302 일반 이 게임이 재밌는게 [1] ㅇㅇ(222.118) 02.19 78 0
31300 일반 잘있어 엑붕이들아 [2] ㅇㅇ(121.143) 02.19 101 0
31299 일반 이 씨발 줄리안인가 뭔가하는 로봇 새끼 뭐냐? [12] ㅇㅇ(222.234) 02.19 146 0
31298 일반 용량 너무 부족한데 ssd 필수임? ssd 용량 20기가뿐이 안남아있는데 [2] ㅇㅇ(14.50) 02.19 71 0
31297 일반 요즘 조선롱워 할만함? [3] ㅇㅇ(125.178) 02.18 110 0
31296 일반 방금설치 한뉴비질문좀 [4] ㅇㅇ(14.37) 02.18 46 0
31295 일반 기습사살 고지대사살 이거 AP 모았다고 뜨는거 [3] ㅁㅇ(124.51) 02.18 5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