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팁*정보] [갤러리공식0617]새로운 사령관을 위한 엑스컴2 전술교안

너의미래를위해치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2.19 16:55:37
조회 9650 추천 33 댓글 25
							

새로운 전출 사령관을 위한 엑스컴2 전술 교안



기존의 공지의 팁과 도움말을 참고하였고 그 외 본인의 창작마당과 게시글을 직접찾아 작성하였습니다.

추가로 이 게시글은 새로운 모드 및 새로운 정보가 추가 될 때 불특정 주기로 갱신됩니다.


교안을 읽은 후 수정되어야 할 부분이나 추가로 보완해야 할 부분, 자주물어보는 질문이 생긴다면 댓글에 적어두면 언젠가는 다시 수정됩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T-aBtJjxfBYiME9ivQEtf0KoA7G5EuNJbS0fv86JQ3Y/edit?usp=sharing


하이퍼 링크 적용


업데이트 내용

05. 05 업데이트 내용

-세이브 폴더 저장이 안되는 오류에 대한 QnA를 추가하고 시뮬레이션에 아이템 이름을 추가하며 추천 무기파츠를 수정했습니다


06. 17 업데이트 내용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xcom&no=42444&_rk=96k&page=1

갤러리 공식으로 모드런처에 관한 글을 새롭게 정립하였습니다. 그러니까 좀 안되면 읽어

-QnA 항목의 메탈 오버 플래쉬 리덕스 (스파크 강화) 모드의 번역본 링크를 추가하였습니다.

-새로운 편의성 모드 일부를 추가하였습니다.




추천 비추천

33

고정닉 1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492 설문 팬 조공 거절해서 이미지 상승한 스타는? 운영자 20/07/07 - -
공지 [갤러리공식0617]새로운 사령관을 위한 엑스컴2 전술교안 [25] 너의미래를위해치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19 9650 33
42440 공지 번역본 업로드를 위한 압축파일 이미지 변환 프로그램 너의미래를위해치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17 127 3
42444 공지 [갤러리공식]엑스컴 외부 모드런쳐 설치/사용방법 [5] 너의미래를위해치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17 748 7
34637 공지 XCOM2 [WOTC DOA5+용과같이 키류+RE3카를로스 얼굴추가 모드 [7] 너의미래를위해치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15 4546 17
30241 공지 XCOM - 4인 분대 노데스 임파 철인 올세컨드웨이브 클리어 [26] 우유가최고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1 4491 21
30262 공지 성능 시험장 중간에 오류나서 봉인됐지만 전철 클리어 성공했음 [7] 그란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2 1995 5
27176 공지 모딩을 시작하기에 앞서 기초 프로젝트 양식이 없는 경우 [6] ㅇㅇ(1.237) 19.10.25 3151 7
43145 일반 조선롱워 하면서 가장 재밌었던 순간 [1] 골방트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41 0
43144 일반 가끔 세이브 로드 반복하면 [1] ㅇㅇ(14.38) 10:11 38 0
43143 일반 집착 광폭 정신흩어짐이 뭐야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38 0
43142 일반 이거 잠행찍은 돌격병도 포함이야?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9 44 0
43141 일반 [롱워] 액션 아이콘이 1줄로만 나오는데, ㅇㅇ(165.243) 09:58 14 0
43140 일반 바닐라 말고 롱워 스타트도 ㄱㅊ음? [2] ㅇㅇ(118.235) 09:37 32 0
43138 일반 뮤톤 시리즈한텐 칼빵 죽어도 치지마? [3] ㅇㅇ(118.33) 07:59 68 0
43137 일반 어벤져방어미션에서 학살하면 한놈이 진급2번도 가능해? [3] Snubio(223.62) 07:17 51 0
43135 일반 맵 추가모드 버그있다... [2] ㅇㅇ(211.245) 01:38 39 0
43134 일반 아 베타스트라이크 괜히 켰나봐 [1] ㅅ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3 36 0
43133 일반 로스트가 초즌도 잡아주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4 70 0
43132 일반 야 이거 뭐냐 뭘 잃었다는 거임?? [3] 프리드메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9 67 0
43131 일반 스커미셔는 어케써야하는 데스? [5] ㅇㅇ(223.62) 00:01 73 0
43130 일반 로스트 계속 상대하다보니 좀 좆같네 [1] ㅇㅇ(112.158) 07.08 28 0
43129 일반 와 씨발 mox가 누군가 했는데 스커미셔 막스였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41 0
43128 일반 템플러 왕귀챔이었음? [4] ㅇㅇ(112.158) 07.08 73 0
43127 일반 늅늅이 막스 죽어따 ㅠ [4] ㅇㅇ(112.158) 07.08 62 0
43126 일반 진급했을때 스킬 안찍고 킵하는거 가능?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43 0
43125 일반 리퍼스킬 선택존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63 0
43124 일반 시체 싹 청소해주는 모드없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37 0
43123 일반 님들 wotc에서 플라즈마 랜스보다 좋은거 있음?? [4] 프리드메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47 0
43122 일반 롱워 난 무조건 선레이저 ㅇㅇ(218.152) 07.08 27 0
43121 일반 조선롱워 레이저테크타고 포식자 타볼려고하는데 어떰 [5] ㅇㅇ(121.169) 07.08 45 0
43120 일반 엑스컴 2 신병모집 어케해요 [1] ㅇㅇ(211.245) 07.08 30 0
43119 일반 체럽이 벨루스 마 클론이라는게 믿기지가 않는다 [1] ㅇㅇ(123.215) 07.08 33 0
43118 일반 방금 스팀에서 엑스컴 2 디지털딜럭스 샀는데 조선은 따로사야됨??? dd(124.49) 07.08 16 0
43117 일반 롱워 병과들 느낌 [4] ㅇㅇ(218.152) 07.08 47 0
43116 일반 님들아 어쌔신 조질려고 왔는데 애새끼가 안나오는데 버그임?? [5] 프리드메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78 0
43115 일반 로스트 높은 곳에 올라가서 길 막으면 못 때리네 [2] ㅇㅇ(211.252) 07.08 45 0
43114 일반 뭐냐 진짜;; ㅇㅇ(125.184) 07.08 48 0
43113 일반 문명도 그렇고 파이락시스는 pc향이 강함 [1] ㅇㅇ(121.156) 07.08 63 0
43112 일반 이새끼도 니가와만하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45 0
43111 일반 외계인 지도자 피할수 있음? ㅇㅇ(121.156) 07.08 12 0
43110 일반 조선롱워 페이스리스공격에 투지발동함?? 급함 ㄷㄷ [3] ㅇㅇ(112.156) 07.08 37 0
43109 일반 로스트 무한젠이야?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40 0
43108 일반 엑스컴1 업적중에 마당발 말이야 설마.. [1] 퓨처라마(58.148) 07.08 33 0
43107 일반 엑스컴1하다가 엑스컴2하니까 pc들어간거 느껴지더라 [7] ㅇㅇ(175.197) 07.08 93 0
43106 일반 선생님들 롱워 조선전쟁 어떰?? [2] 취직언제하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36 0
43105 일반 5월에 아바타프로젝트 4칸 남았는데 조진 거임? [3] ㅇㅇ(118.33) 07.08 47 0
43104 일반 선생님들 ini 수정하면요 [2] 취직언제하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24 0
43103 일반 뉴비 모드 막 넣었다가 망했다... [3] ㅇㅇ(211.245) 07.08 42 0
43102 일반 고인물도 전철 2번째 장군탈출저지 깰수있음? [6] ㅇㅇ(123.248) 07.08 68 0
43101 일반 롱워 패스트 전자기 최대 고비는 Mec인거가틈 [1] ㅇㅇ(223.33) 07.08 37 0
43100 일반 조선롱워 사이오니스트 사지가 뒤틀려요.. [3] ㅇㅇ(116.255) 07.08 51 0
43099 일반 추방 갈길 때 시원하게 난사하는 모드 있나? [2] ㅇㅇ(211.252) 07.08 45 0
43098 일반 이번에 컴플팩 2.6에 산 뉴빈데 뭐해야됨 [2] viden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26 0
43097 일반 조선롱워 아바타 웨 안나옴? [1] ㅇㅇ(107.170) 07.08 31 0
43096 일반 보호용 구체 6개 만들어서 쓰는건 별로임? [3] ㅇㅇ(175.197) 07.08 57 0
43095 일반 이거 왜 좋은각도 안뜸?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83 2
43094 일반 조선롱워 4월 중순에 첫 해방 [3] ㅇㅇ(218.152) 07.08 5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