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모드 몇가지 추천좀 부탁앱에서 작성

cora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5.28 17:54:35
조회 143 추천 0 댓글 5
							

1. 잃고 버려짐 키고 아웃라이더랑 막스 맹우맺고 최종미션까지 보내는 컨셉플하려카는데 스커미셔가 구리다는것은 다들 너무나 잘 알고있는 사실이지.

너무 사기로 변하는것은 원치않고 그냥 딱 바닐라템플러마냥 굴릴려면 굴릴 수 있을 정도로 상향하는 상향모드 추천좀 받고싶음


2. 항상 엑스컴스킬이 엿같아서 짜증나는 경우가 잦은데 블마없는 템플이라던가 블마없는 템플이라던가.... 엑스컴 스킬을 임으로 바꿀수 있는 모드같은거 있음?


3. 겸사겸사 간지나는 모델링모드랑 보이스도 추천해주면 고맙고

휴가나가서 엑스컴 간만에 하고싶어서 그려 도와줘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486 설문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자기 이름 검색할 것 같은 '자기애 충만' 스타는? 운영자 20/06/30 - -
1487 이슈 월간디시 7월호 : 당신의 가방은 없습니다 운영자 20/06/30 - -
31311 공지 [갤러리공식0617]새로운 사령관을 위한 엑스컴2 전술교안 [25] 너의미래를위해치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19 9270 33
42440 공지 번역본 업로드를 위한 압축파일 이미지 변환 프로그램 너의미래를위해치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17 102 2
42444 공지 [갤러리공식]엑스컴 외부 모드런쳐 설치/사용방법 [4] 너의미래를위해치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17 542 6
34637 공지 XCOM2 [WOTC DOA5+용과같이 키류+RE3카를로스 얼굴추가 모드 [7] 너의미래를위해치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15 4377 17
30241 공지 XCOM - 4인 분대 노데스 임파 철인 올세컨드웨이브 클리어 [26] 우유가최고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1 4413 20
30262 공지 성능 시험장 중간에 오류나서 봉인됐지만 전철 클리어 성공했음 [7] 그란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2 1961 5
27176 공지 모딩을 시작하기에 앞서 기초 프로젝트 양식이 없는 경우 [6] ㅇㅇ(1.237) 19.10.25 3101 7
42898 일반 저격수 반격하는거 별로임? [3] ㅇㅇ(223.38) 20:15 13 0
42897 일반 스파크로 근접타격하면 연출 나오는 모드 없음? [1] ㅇㅇ(211.252) 20:13 11 0
42896 일반 조선롱워 전설철인 깻당! [3] 생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4 35 2
42895 일반 엑스컴1 너무 잼당 ㅇㅇ(220.116) 19:05 22 0
42894 일반 아 조센워로 처음부터하는데 좆같네 [1] ㅇㅇ(223.38) 19:00 22 0
42893 일반 세이브 파일 왜날라감? [3] ㅇㅇ(58.235) 18:24 25 0
42892 일반 병사보기에서 병사능력치 보여주는 모드에서 숫자질문이요~ [3] ㅇㅇ(49.164) 16:59 31 0
42891 일반 워록 정배 대처어케하냐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9 39 0
42890 일반 엑스컴2 하는데 [2] oo(110.35) 15:18 45 0
42889 일반 훈련센터 지었는데 유대 올리는 거 말곤 해줄 거 없음? [9] ㅇㅇ(211.252) 14:32 52 0
42888 일반 전투 나가지도 않는놈들이 왜 부정적 기벽 생기는거야 ㅋㅋㅋ 노이해네 [3] ㅇㅇ(175.197) 13:51 50 0
42887 일반 프라탈 막스 첫 진급에 뭐 찍어줘야 해? [5] ㅁㄴㅇㄹ(211.36) 13:17 58 0
42886 일반 조옥같아서 못해먹겠네 [4] ㅇㅇ(182.213) 11:19 65 0
42885 일반 저항군 애들, xcom ap만 많다면 올스킬도 가능한가요? [4] ㅇㅇ(175.197) 10:25 86 0
42884 일반 조선롱워가 빨리 창작마당에 올라와야지 [2] 골방트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82 0
42883 일반 엑2 1편 같은 사이오닉 모드는 없나? [2] ㅇㅅㅇ(220.117) 09:50 43 0
42882 일반 한판 한판 전우가 떠난다 [5] ㅇㅇ(182.213) 09:43 85 0
42881 일반 스킬 바꾸게 해주는 모드 진짜 꿀임 배불뚝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6 74 0
42880 일반 기밀작전퀘는 매달 싹 바뀌는거야?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7 37 0
42879 일반 막스 주거따 ㅠㅠ [1] ㅇㅇ(182.213) 08:19 51 0
42878 일반 스커미셔 기본으로 두 번 쏠 수 있는 녀석 아님? [4] ㅇㅇ(211.252) 07:39 72 0
42877 일반 조선전쟁엔 섹토포드 분대원으로 쓰는거 없냐? [8] ㅇㅇ(112.172) 06:03 71 0
42876 일반 뉴비 이거 무슨모드인지모르겠는데 아이콘 뜻아닌사람 [8] ㅇㅇ(182.213) 04:23 118 0
42875 일반 모바일엑스컴 5성병사 뽑았다 [3] ㅇㅇ(121.129) 03:35 115 0
42874 일반 아.. 켈리 제인 죽었는데 리트각임? [4] ㅇㅇ(175.197) 02:01 96 0
42873 일반 커마 적용하려면 일일히 들어가서 부위마다 설정해서 케릭하나하나만들어야함? [2] ㅇㅇ(49.164) 01:21 50 0
42871 일반 이 겜 세일하길래 첨 사봐서 하려고 하는데 궁금한거 잇음 [2] ㅇㅇ(39.120) 00:23 64 0
42870 일반 2가 1보다 얼마니 재미있음? [3] ㅇㅇ(121.156) 07.02 92 0
42869 일반 키메라 아직도 버그 그대로네 ㅇㅇ(182.215) 07.02 21 0
42868 일반 발렌 박사 경고신호 갔다가 바이퍼킹 만나고 놓쳤는데 [5] ㅇㅇ(211.252) 07.02 78 0
42867 일반 역시 엑스컴은 겜하다 보면 피곤하네 [3] ㅇㅇ(211.252) 07.02 87 0
42866 일반 빚쟁이 엑스컴 [2] ㅇㅇ(58.126) 07.02 104 0
42865 일반 보급품 ㄹㅇ 개딸리는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27 0
42864 일반 이거 뭔버그임 [1] ㅇㅇ(119.69) 07.02 45 0
42863 일반 이거 왜이러는지아는분 방향키누르면 일시적으로멈춤 [2] ㅇㅇ(182.213) 07.02 43 0
42862 일반 공지에 Q&A있다는데 못 찾겠어 [2] ㅇㅇ(211.252) 07.02 45 0
42861 일반 형들 어드밴트 mec잡으면 [2] ㅇㅇ(114.205) 07.02 84 0
42860 일반 엑스컴 입문 1로하기 vs 2로하기 [2] ㅇㅇ(121.160) 07.02 77 0
42859 일반 조선워에서 스파크랑 지배자는 언제열어?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77 0
42858 일반 조선롱워 조선인 체력같은건 바닐라 그대로임? 아니면 조선롱워에서 건듬? [6] ㅇㅇ(116.255) 07.02 60 0
42857 일반 스파크 보니까 엑스컴1의 셴의 대사 생각난다 ㅇㅇ(211.252) 07.02 50 0
42856 일반 XCOM2 모드 없이 쌩바닐라해도 괜찮? [4] ㅇㅇ(220.116) 07.02 118 0
42855 일반 필수급 모드 뭐 설치해야됨? [2] ㅇㅇ(211.252) 07.02 68 0
42854 일반 실행이 안되는데 어떻게해요? [4] ㅇㅇ(211.51) 07.02 45 0
42853 일반 머냐 시발거 아까까지 모드 적용 잘되던거 갑자기 적용이 안되네 [2] ㅇㅇ(14.32) 07.02 45 0
42852 일반 아니 헌붕이 헌붕이 하길래 [3] ㅇㅇ(58.235) 07.02 75 0
42851 일반 뉴비 두가지 질문 있어요! [3] ㅇㅇ(175.197) 07.02 38 0
42850 일반 롱워2 클리어 장점 골방트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89 0
42849 일반 모드 쓰면 도전과제 안됨? [5] ㅇㅇ(121.156) 07.02 65 0
42848 일반 선택된자 유도 안돼?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8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