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모드이름앞에 wotc가 붙어있는데 이게뭐임?

Byzanti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0.26 11:48:12
조회 81 추천 0 댓글 2
							

필요한 dlc얘기하는거?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44 설문 갑질의 갑도 못할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1/25 - -
45207 공지 전설철인 4인분대 완료함 (스샷있음) [21] ㅇㅇ(45.83) 20.10.13 1620 14
31311 공지 [갤러리공식1019]새로운 사령관을 위한 엑스컴2 전술교안 [26] 너의미래를위해치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19 14178 36
34637 공지 WOTC DOA5+키류+카를로스 얼굴 모드 [18] 너의미래를위해치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15 7686 23
42444 공지 [갤러리공식]엑스컴 외부 모드런쳐 설치/사용방법+1.4내용첨부 [15] 너의미래를위해치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17 4537 12
30241 공지 XCOM - 4인 분대 노데스 임파 철인 올세컨드웨이브 클리어 [28] 우유가최고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1 6094 21
30262 공지 성능 시험장 중간에 오류나서 봉인됐지만 전철 클리어 성공했음 [8] 그란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2 2832 7
27176 공지 모딩을 시작하기에 앞서 기초 프로젝트 양식이 없는 경우 [6] ㅇㅇ(1.237) 19.10.25 4188 8
46616 일반 이 상황 뭐임?.jpg [4] ㅇㅇ(112.148) 17:19 26 0
46615 일반 세일해서 산 뉴비인데 질문좀 [1] ㅇㅇ(119.196) 17:18 9 0
46614 일반 브래포드랑 셴 커마는 못따오나? [2] ㅇㅇ(112.170) 16:50 22 0
46613 일반 게임 튕기는 이유 알아냈다 [3] ㅇㅇ(119.75) 16:13 43 0
46612 일반 엑스컴2 할인해서 샀는데 사과축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3 24 0
46611 일반 개편된 조선인 무기 쓸만하냐? 12(58.125) 15:47 14 0
46610 일반 엑시엑에서 해 본 사람? 개는나물이오(14.39) 15:40 16 0
46609 일반 뉴비에게 도움을 주십시오... [2] ㅇㅇ(119.75) 15:38 36 0
46608 일반 조선롱워 헌터잡으러가는데 병과 조합 추천좀 ㅇㅇ(110.70) 15:18 17 0
46607 일반 병사 이동 전에 해당 타일로 가면 어떤 적 쏠 수 있는지 알려주는 모드 [4] ㅇㅇ(122.40) 15:08 33 0
46606 일반 오늘 xcom2 할인이라 처음삼 질문있음 [3] ㅇㅇ(220.125) 14:27 45 0
46604 일반 요원 구출미션에서 해킹하기전에 스카이레인저 깔면 어케댐. [3] ㅇㅇ(220.72) 14:00 49 0
46603 일반 잃고 버려짐 켜야겠다 ㅋㅋㅋ ㅇㅇ(180.231) 13:35 31 0
46602 모드코 조선인 스파크 캐논 시연 영상 [4] 엘더쉑(폭주나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3 84 5
46601 일반 로스트 미션 진짜 너무 ㅈ같다 [4] F학점컬렉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55 0
46600 일반 템플러한테 공동의 균열 있는게 정상임? [4] ㄴㅇㄹ(218.50) 12:00 51 0
46599 일반 로봇병만 나오는 거 떴는데 [5] F학점컬렉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73 0
46598 일반 [WOTC] Powerful Breakthrou 제대로 작동안되는건가.. 매니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27 0
46597 일반 스커미셔 모드 추천해주세요 [3] ㅇㅇ(39.115) 08:21 46 0
46596 일반 뉴비 해킹 질문있어여 [2] ㅇㅇ(118.221) 05:39 48 0
46595 일반 야심한 새벽에 올리는 커마 [1] ㅇㅇ(123.140) 04:44 105 1
46594 일반 엑스컴1 뉴비 궁금한거 있음 [2] 길모퉁이에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8 44 0
46593 일반 조선롱워 리퍼 단검투척 이거 왜있는거임? [3] ㅇㅇ(210.107) 03:45 94 0
46592 일반 Dev19리퍼 스킬트리 바닐라추가&오류 수정 [3] 본래아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1 98 1
46591 일반 ; [2] 본래아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4 71 0
46590 일반 ㅅㅂ ㅋㅋㅋㅋ 아이패드판 가불기 걸림 ㅇㅇ(223.38) 01:44 31 0
46588 일반 이거 전설철인 할때 빗나감 지랄당하면 [6] ㅇㅇ(223.38) 01:11 81 0
46586 일반 나 빨간 게이지 1칸 남았는데 어떡함? [3] ㅇㅇ(112.148) 00:11 52 0
46585 일반 DEV 21.5 미니패치는 안전합니다 ! (파일링크 추가) [3] 골방트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7 160 2
46583 일반 저항군 명령 효과 발휘되는 날짜 언제임? 정확하게 아바타카운터 1감소 [1] 늒비(220.72) 11.27 54 0
46582 일반 신병 리얼 역겹네 ㅇㅇ(180.231) 11.27 59 0
46581 일반 엑스컴1 뉴비 질문점 [2] ㅇㅇ(106.102) 11.27 53 0
46580 일반 무기고 칸 늘리는 방법 없냐 ㅇㅇ(116.120) 11.27 36 0
46579 일반 아 애미 너무 방심했다 아ㅏㅏㅏㅏㅏㅏ ㅇㅇ(218.39) 11.27 70 0
46578 일반 익스텐디드 인포 롱워에서 0%로 표기대는데 왜이래요?? [3] ㅇㅇ(59.31) 11.27 41 0
46577 일반 [바닐라] 템플러 VS 돌격병? [3] ㅇㅇ(58.228) 11.27 60 0
46576 일반 엑스컴 포토카드를 제작해보았다 [2] ㅇㅇ(58.140) 11.27 61 2
46575 일반 뉴비 모드추천좀해주세요 [1] ㅇㅇ(118.45) 11.27 20 0
46574 일반 어드밴트 비밀시설 공격하면 아바타 몇이나 깍임? [2] ㅇㅇ(121.169) 11.27 54 0
46573 일반 엑스컴2 바닐라 공략글 없노 [15] ㅇㅇ(118.131) 11.27 153 1
46572 일반 아잇 싯발 진짜 골방트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7 73 0
46571 일반 롱워 패스트 사이오닉해보려고하는데 어떻게 해볼까 [3] ㅇㅇ(121.169) 11.27 62 0
46570 일반 미배치된 기술자 있는데 외계인 잔해 어떻게 치움?? [1] ㅇㅇ(125.131) 11.27 41 0
46569 일반 조선롱워 설치 이거 왜이러는거냐 [6] ㅇㅇ(112.167) 11.27 131 0
46568 일반 방송보다 본건데 초반 훈련센터 괜찮은거같네 [2] ㅇㅇ(223.62) 11.27 115 0
46567 일반 DEV21.5 미니패치 지금 CTD 나는게 골방트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7 115 0
46566 일반 나 뉴빈데 너무 재밌다 [1] ㅇㅇ(112.148) 11.27 89 0
46565 일반 스트리머 방송보고 다시 엑스컴 하고싶어졌는데 [1] ㅇㅇ(218.51) 11.27 148 0
46564 일반 엑스컴 하면 좋은점 [2] ㅇㅇ(125.184) 11.27 97 0
46563 일반 스타워즈 커마모드 다뺴닌깐 ㅇㅇ(180.231) 11.27 5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