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아무리 좋은종목도앱에서 작성

헐트11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14 12:21:19
조회 262 추천 10 댓글 5
							




지수앞에 무너지리니



인버스를



사자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자동등록방지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400 AD [BitMEX] 비트맥스 수수료 10% 할인 링크 운영자 20.04.01 - -
1413 설문 '이래서 리더쉽이 뛰어나구나' 학생회장 출신 연예인은? 운영자 20.03.31 - -
1414 이슈 월간디시 4월호 : 삼성행 열차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운영자 20.03.31 - -
476357 공지 재테크 자료 [13] 주식투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21 3050 26
503371 일반 페이스북에 보이는 FX광고?? 그의 실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20 0
503370 일반 이제 자자 [2] 넵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46 0
503369 일반 티몬, 10년 만에 첫 흑자 달성... IPO 준비 [4] 비타민파괴한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138 0
503368 일반 아크릴 제조 상장회사 아시는분? TS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37 0
503367 일반 횬디으 새벽갬성 [7] 민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109 0
503366 일반 한반도 과거의 광기 [2] 러스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69 0
503364 일반 푸틴 코로나 걸리더니 정신 차렷나? [2] 냥냥펀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1 172 0
503363 일반 원유감산 트루인거 같은데 [2] 냥냥펀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8 171 0
503362 일반 횬디으 힐링탐~~~~~ [6] 민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0 156 0
503360 일반 트럼프 뻥카? 진카? [7] 주식투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9 318 0
503359 일반 매출액 1조인데 시총 1천억이 안되는데... [14] ㅇㅇ(49.169) 00:34 357 0
503358 일반 이승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2] 주식투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3 78 1
503357 일반 트럼프가 그렇게 말한이유가 잇엇네 [4] 주생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1 387 0
503356 일반 코로나 치료제 ㅇㄱㄹㅇ? [3] 굿쇼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8 274 0
503355 일반 루이싱커피 66퍼 하락 ㄷㄷ [3] 김치새우만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3 184 0
503353 일반 트황상 아가리로 밝혀져 원유 낙하ㅠㅠ [2] 주생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260 0
503352 재테크 화승엔터프라이즈 [6] 주식투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181 0
503351 일반 야 정신과가니까 요즘 사람들 진짜 힘들데 [1] 비받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153 0
503350 일반 더리치앱 진짜 좋네여 [6] 삼시세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161 1
503349 일반 폭등 이유 [2] 돌아온탕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274 0
503348 일반 유가 폭등 [1] 신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160 0
503347 일반 아닌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50 0
503346 일반 심리검사지보면 허세가 오진다고 나와있음 비받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30 0
503345 일반 각별 특강 받고옴 [7] 음냐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173 0
503344 일반 와...이걸 2교대가 이겨버리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152 0
503343 일반 요즘 내가 개조빱이라는걸 느낌 [6] 비받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147 0
503342 일반 어제인가 그제 오일 관련주 몰빵한사람 대박이네 삼시세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131 0
503341 일반 재갤 복습 완료 [4] 시로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136 1
503340 일반 오일 김치프리미엄이 아니고 선반영이었네 ㅇㅇ(49.167) 04.02 64 0
503339 일반 트황상님 충성충성 [2] ㄷㅁㅌ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129 0
503338 일반 오일 서킷 ㄷㄷ 쩜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122 0
503337 일반 원유 떡상 ㅋㅋㅋ [4] 주생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205 0
503336 일반 와 평일 해운대 모텔 쿠폰때리니 개싸네 [1] 윤본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100 0
503335 일반 의외의 웃음포인트 [13] 마두동주민_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235 1
503334 일반 3개월 뒤에 돈 들어오는데 단기 자금 마련 뭐가 좋을까예? 111(110.10) 04.02 26 0
503333 일반 금감원장, 은행들 배당 지급, 자사주 매입 자제해라 [1] 07학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194 1
503332 일반 호두 개웃기네 ㅋㅋㅋㅋ [2] 안드로메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249 0
503331 일반 코스피 무난히 갭상일줄 알았는데 롯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129 0
503330 일반 횬디 사랑에 빠졌다. . [8] 민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212 0
503329 일반 내가 주식을 한달이나 했는데 금요일은 항상 떨어지더라 [3] 올해삼천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145 0
503328 일반 이게 슴가야 수박이야 ㄷㄷㄷ [8] 꼴리앗(117.111) 04.02 378 0
503327 일반 오늘의 미션완료 [18] 마두동주민_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261 0
503326 일반 맨바이씨나온 그해가 참 풍성했었지 [3] 난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78 0
503325 일반 매매 한번 꼬이면 계속 기분이 언짢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65 0
503324 일반 복리가 존나 무서운거였군 [7] ㅇㅇ(1.251) 04.02 322 1
503323 일반 클로로퀸 효과 없는듯 [6] 07학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298 0
503322 일반 영화추천 [11] 33마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182 2
503321 일반 왜 굳이 나스닥까지 가서 중국 주식을 삼?? [4] ㄷㅁㅌㄹ(183.102) 04.02 156 1
503320 일반 아..치한다 자기전에 한마디 [3] 보물단지(14.6) 04.02 94 0
503319 일반 재무제표 책 중에 이건 꼭 읽어볼 가치가 있음 [3] 난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214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