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탱커 안해봤는데 격아지역 깡신부터 탱커서면 욕먹음?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9) 2020.02.14 10:40:51
조회 120 추천 0 댓글 5
							
쪼렙캐로는 인던탱 몇번 서봄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공대 환상 심어주는 공대 출신 스타는? 운영자 20.04.07 - -
공지 뉴비들 가이드 글 및 공략글 [19] 볼트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03 2913 17
공지 뉴비 가이드 및 팁글 모음 글 (19.10.26 업데이트) [31] Azerot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01 13798 23
공지 커뮤니티 링크 볼트콘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7 1304 0
공지 갤에 길드떡밥 및 홍보 금지 / 커뮤니티, 길드 가입법 글 [12] Azerot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31 4666 2
공지 통합공지 [156] 볼트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7.30 6953 0
232084 그래서 어둠땅 글쿨 롤백했냐??? [1] ㅇㅇ(221.151) 05:33 2 0
232083 시발 50렙 케릭 딜이 20~50 이래 뜨네 ㅋㅋㅋㅋ [3] ㅁㄴㅇㄹ(42.82) 05:18 33 0
232082 아스몬골드 둠땅보는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5 22 0
232081 로데론전투 ㅈㄴ재밌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3 15 0
232080 도둑놈들은 왜 조용한데 [1] ㅇㅇ(223.39) 04:52 26 0
232079 악사 어둠땅나올때까지 철밥통 ㅋㅋ [3] ㅇㅇ(119.18) 04:45 41 0
232078 알파하다 둠땅 오픈하면 계정 이전가능함? [4] ㅇㅇ(1.216) 04:44 35 0
232077 톨다 3넴 공략 좀 알려주라 [2] ㅇㅇ(180.182) 04:31 46 0
232076 오늘자 쐐기 레전드 ㅇㅇ(180.67) 04:25 52 0
232075 파흑 가혹타락 쓸만함? 치명타 증가하는거 [3] ㅍㅍㅍ(180.230) 04:23 35 0
232074 오리부터 겜창짓했는데 알파 테스트 처음으로 메일왔네 [1] ㅇㅇ(223.38) 04:20 37 0
232073 아제문제는 옵들간에 차이가 ㄴㅁ큰거엿자너 [1] ㅇㅇ(175.210) 04:17 23 0
232072 아스몬골드 쉐도우랜드 방송하네 미닛메이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34 0
232071 아제템은 티어보다 알드라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8 24 0
232070 오늘 명예말살없이 오그리마 5상자 성공했아요!! [2] ㅇㅇ(223.39) 03:45 35 0
232069 화법 사기다 사기다하는데 [2] ㅇㅇ(211.108) 03:29 63 0
232068 진지하게 티어보단 아제라이트가 훨 편하지않냐? [5] 작은종이우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6 77 0
232067 난 아직도 군단이 그립다 [8] ㅇㅇ(1.253) 03:01 116 0
232066 아스몬골드 저사람은 뭐하는사람임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6 98 0
232065 도둑암살은 너프같은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9 20 0
232064 그냥 운빨지랄 그만했으면좋겠네 [9] ㅇㅇ(39.7) 02:46 93 0
232063 부캐로 딜러키워보니까 딜 안하는 힐러 많네? [3] ㅇㅇ(175.223) 02:46 52 0
232062 신화가 25인되고 12인던전 따로 나오면 더 재밌지않을까 [1] ㅇㅇ(39.7) 02:41 29 0
232061 신화 넴드중에 탱커 젤 아프게 때리는 넴드가 누구임? [5] ㅇㅇ(182.227) 02:27 58 0
232060 퍼센트 스탯 타락 있자늠 [5] 피자왕만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65 0
232059 말 나온김에 레이드와 쌔기 관계에 대해서 한글 적어봄 [10] ㅇㅀ(175.215) 02:15 103 0
232058 근데 냉죽은 지금 병신임? [3] 옆집팡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38 0
232057 타락 심크는 먼가 안 정확한 듯 [8] 피자왕만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87 0
232056 누가 더 불쌍하냐 [2] BestPerf.Av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52 0
232055 쐐기가 이제 레이드 못지않은 메인 컨텐츠인데... [11] ㅇㅀ(175.215) 02:02 92 0
232054 성약단 ㅅㅂ 초반 유물 무기처럼 좆같을거 같은데 ㅇㅇ(59.4) 02:02 20 0
232053 언데드 여캐가 어울리는 직업 추천좀 [6] ㅇㅇ(117.111) 01:51 69 0
232052 bigdebuff 애드온 쓰는애들있음?? 도움좀. [1] ㅇㅇ(125.179) 01:50 32 0
232051 뭔 쐐기는 파도핵만나오냐 ㅇㅇ(211.52) 01:43 22 0
232050 레이드 귀속질문 ㅇㅇ(175.223) 01:43 7 0
232049 블자는 무슨 데이터로 특성을 개편하는걸까 [3] ㅂㅂㅊ(218.147) 01:22 61 0
232048 시발 리치왕 소설 보는디 [11] Ratisy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129 0
232047 쐐기보면 왜 10~12단 사이가 드문거 같냐? [1] ㅇㅀ(175.215) 01:10 65 0
232046 군단때 악사가 제일 밸런스 좋았음 [2] ㅇㅇ(125.181) 01:03 87 0
232045 진짜 딜 못넣는애들 쐐기 살아남을려면 탱커/힐러 준비하는수밖에없음 [4] ㅋㅋ(211.197) 01:02 93 0
232044 렉사르가 젤 어렵다 [6] ㅇㅇ(175.203) 00:57 71 0
232043 2fps 나오는 노트북으로 격전지 조지는중 ㅋㅋ ㅇㅇ(175.223) 00:57 24 0
232042 대마법지대 돌아온다는데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68 0
232041 격아 지역 날라댕겨야 할곳 있음? [2] ZeroHa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9 80 0
232040 캐릭터 변경점이 재설계보단 군단 이전으로 되돌린다 느낌이네 [1] ㅇㅇ(125.138) 00:48 4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