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배우 오윤아가 베트남 나트랑에서 찍은 화보 같은 비키니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5일 오윤아는 자신의 SNS에 "아름다운 나트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윤아는 가슴을 과감하게 드러낸 비키니 톱과 화이트 롱스커트를 매치하여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4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탄탄하고 슬림한 몸매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오윤아는 리조트를 산책하고, 자전거를 타는 등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오윤아의 사진에 팬들은 "진짜 제니 닮았어요"라는 댓글을 쏟아내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는 앞서 TV조선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에서 썸남이 오윤아에게 "웃을 때 제니 닮았어요"라고 말해 화제를 모은 바 있기 때문이다.
한편 오윤아는 지난 2015년 이혼 후 발달장애가 있는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으며, 현재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에 출연해 새로운 사랑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