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가수 제시가 사진 촬영을 요청한 팬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가운데, 소속사 DOD와의 계약을 종료했다.18일 DOD는 공식 입장을 통해 제시와의 전속계약 종료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제시와 향후 활동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눈 끝에 제시의 요청으로 계약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앞서 지난달 29일 새벽, 제시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미성년자인 한 팬에게 사진 촬영을 요청받았다. 이 과정에서 제시의 일행 중 한 남성이 팬을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경찰은 이 사건과 관련해 제시를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를 진행했다.제시는 올해 초 모어비전과 계약을 해지하고 지난달 DOD와 전속계약을 맺었으나, 이번 폭행 사건으로 인해 불과 한 달 만에 또다시 소속사를 떠나게 됐다.DOD는 "최근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입장을 마무리했다.▶ 제시, 폭행 사건 후 DOD와 계약 종료…"제시의 요청으로 계약 종료" 1개월 만에 소속사 떠나▶ 박지윤·최동석 녹취록 공개, 누리꾼 극과 극 반응…최동석 비난 여론 압도▶ 공유, 부친 장례식에서의 일화 공개하며 채정안에게 감사의 마음 전해...무슨일?▶ '흑백요리사' 신드롬의 주인공, 안성재 셰프의 진솔한 이야기 "최현석 떨어뜨릴 생각에 신났다고? 억울해"▶ 신유빈, 1억원 상당 해나루쌀 기부…선한 영향력 발휘▶ 양세찬, 아이돌 열애 인정? "하하가 폭로해서 다 안다"▶ 꽃을 통해 사람을 이야기하는 힐링 국악 콘서트 '화담풍류' 김포다도박물관에서 열려▶ 음악가 시율, 제주도 재해석한 정규 1집 'April 3rd' 발매▶ 블랙핑크 로제, 브루노 마스와 술자리 인증… 컬래버 기대감 고조▶ 이진호, 불법 도박 논란으로 화성시 홍보대사 해촉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