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조현아가 발리에서의 시원한 근황을 공개하며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멤버 권순일이 직접 사진을 찍어줬음을 알려 훈훈함을 더했다.
조현아는 어제(18일) 오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red heart"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현아는 발리의 한 리조트에서 빨간색 비키니를 입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모습이다. 양갈래로 묶은 머리에 모자를 쓴 편안한 차림에도 불구하고 비키니 아래로 드러난 그의 늘씬한 몸매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만 36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와 건강한 매력이 돋보였다.
조현아가 공개한 사진에 같은 어반자카파 멤버인 권순일은 "포토 by. SOON"이라는 댓글을 남겨 자신이 직접 조현아의 휴가 사진을 찍어줬음을 알렸다. 멤버들 간의 변함없는 우정이 느껴지는 대목이다.
한편, 2009년 어반자카파로 데뷔한 조현아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을 운영하며 아티스트들과 만나 솔직하고 유쾌한 대화를 나누는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무대 위에서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 조현아의 발리 휴가 근황에 팬들은 반가움을 표하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