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한경숙 기자] 가수 이상순, 이효리 부부가 따뜻한 선행을 이어가며 귀감이 되고 있다. 지난 19일, 이들 부부는 자립준비청년들의 홀로서기를 돕기 위해 아름다운재단에 2억 원을 기부했다.아름다운재단에 따르면 이상순, 이효리 부부가 전달한 기부금은 자립준비청년들의 학업생활 보조비 및 진로 탐색 활동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오랜 시간 사회 곳곳에 꾸준히 관심을 기울여온 두 사람의 뜻이 모여 이뤄진 것으로,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이상순, 이효리 부부는 "자립준비청년들의 건강한 홀로서기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며, "청년들이 각자 나다움을 찾아 미래를 꿈꿀 수 있기를 바란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이효리는 지난 3월 영남 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1억 원을 기부했으며, 이상순 또한 2천만 원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선행을 펼쳐왔다. 최근에는 유기견, 유기묘를 위해 사료 2톤을 기부하는 등 소외된 이웃과 약자를 위한 나눔을 지속하고 있다.이번 기부는 이상순, 이효리 부부가 사회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력을 다시 한번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다.▶ 이상순-이효리 부부, 자립준비청년 위해 2억원 쾌척… '선한 영향력' 이어가▶ 배우 권율, 24일 비연예인 신부와 결혼…"평생을 함께하고픈 인연"▶ 故 최진실 딸 최준희, 96→44kg '반쪽' 감량 후 수영복 자태 공개..."너무 말랐다" 팬에 '호텔 디너' 답▶ '무한도전' 맹승지, 제주서 '파격 노출' 감행...언더에서 '등·가슴 깊게 파인 원피스'까지▶ 어반자카파 조현아, 발리서 빨간 비키니 '늘씬 몸매' 자랑..."포토 by 권순일" 유쾌 근황▶ 김윤지, 발리서 연두색 스트라이프 비키니 소화...팬들 "여전히 워너비 몸매" 감탄▶ '솔로 파워' BTS 진, 미니 2집 '에코' 글로벌 차트 휩쓸며 63개국 1위...뷔 '프렌즈'도 5억 스트리밍 돌파▶ 김지석, 10년 전 '뇌종양 발견' 충격 고백..."그 후 건강검진 필수됐다"▶ 포레스텔라 고우림, 오늘(19일) 만기 전역...'피겨 퀸' 김연아 '곰신' 벗고 '꽃신' 신는다▶ '나는솔로' 20기 정숙, 바르셀로나 여행 중 '700만원 상당' 도난 피해 충격 고백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